너나우리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허걱;;; 그런데...말입니다…!!
지금 말씀해주신 내용을 보았을 때에는~~!!
1) 사용중이신 SK 인터넷은 약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2) 모 업체로부터 "인터넷 가입 권유" 연락를 받으시고
3) 현재 이미 LG인터넷을 설치하심~~!!
4) 7월까지 LG(?) 사용료 대납해준다는 조건이었으며
(아마 그정도 금액을 사은품으로 받는 것이겠지용~?)
5) 기존의 SK인터넷은 아직 해지하지 않으신 상태~~!!
또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면, 무엇이든지~~!!
여기에 댓글로 편하게 또 말씀 남겨주시기 바랄게용~~^ㅁ^)//
(제가 위에서 여쭤본 내용들에 대해서도요~~☆)
ㄴ 그럼 오늘도 즐건 불금 보내시구요! 또 뵈어요, 너나우리님♡
너나우리
꼼꼼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070이 아닌 휴대폰으로 전화와서 제가 사는 지역/이름/전화번호까지 다 알고 있길래
처음 이사할때 가입한 대리점인줄 알고 해당지역 SK회선 문제 있어 지역단지가 엘지로 전부 교체중이고
할인해택이 많다해서 가입했던것이 일이 바빠서 나중에 보니 이렇네요..
SK는 재 설치 요청해서 처리 했고 엘지는 해지할 예정입니다.
피해가 2달여 신경썼던것하며 해지위약금 추가 비용 부담까지 피해액이 꽤 되네요.
화나서 엘지에 전화했더니 그네들은 모르쇠 하고 심지어 개통한 대리점/직영점 이름도 알려주지 않더라구요.
개인정보 무단 수집/사용 신고 넣을려고 업체명 알려고 한다 그랬더니. 모르쇠!!!
근데 전화번호는 알고 있다고 해당업체하고 연결을 시켜주는데 이것도 참 웃긴것이 전화와서 저한테 따지네요.
녹취록에 지역/이름은 저보고 알려줬다고 녹취본 있으니 맘대로 하라고..~~
당연히 처음 꼬드기는 전화는 녹취 않했겠죠.. 본인들 필요한 것만 녹취할테니..
에고.. 덩밟았다 생각할려고 합니다..^^..
친절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운영진 이루다
@너나우리아이쿠야~~ 그러셨군요~~!!!>ㅅ<)//
기존 SK 상품들의 사용조건이 좋았거나?
약정만료일이 오래 남지 않았거나?
혹은 반대로 약정만료일이 많이 남아 위약금이 크거나....?!
이러한 상황이라면 새로 설치한 LG를 해지하심이 맞지용~~☆
그나마 빨리 알아차리고 해지하시는 덕분에
이중으로 통신요금이 빠져나가는 것도 막으실 수 있었고,
LG 해지위약금이 크지 않은 상태라서 다행입니다~~ㅠㅂㅠ)//
SK는 해지 전이라서 재연결도 가능했던 것도요~~!!ㄷㄷㄷ
에구구....이번에 너무 고생 많으셨어용~~!!ㅠㅠㅠㅠ
앞으로는 가입권유 연락은 일체 무시해주시구요~~!! (뚜둔)
다음에 SK 상품들 약정이 만료되면~~?!!
저희 백메가에 한번 다시 꼭 찾아주시기 바랄게요!!^ㅁ^bbb
그럼 너나우리님 입장에서 가장 이득이 되는
최적이자 최상의 조건을 찾아서 착착 설계해드리겠습니당~~!!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시든 안하시든 상관없이!!
항상 정직하고 정확하게 꼭 맞는 맞춤 안내를 해드릴테니
절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당~~^ㅂ^)// 꼭 다시 뵈어용~~♡
전체 댓글3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허걱;;; 그런데...말입니다…!!
지금 말씀해주신 내용을 보았을 때에는~~!!
1) 사용중이신 SK 인터넷은 약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2) 모 업체로부터 "인터넷 가입 권유" 연락를 받으시고
3) 현재 이미 LG인터넷을 설치하심~~!!
4) 7월까지 LG(?) 사용료 대납해준다는 조건이었으며
(아마 그정도 금액을 사은품으로 받는 것이겠지용~?)
5) 기존의 SK인터넷은 아직 해지하지 않으신 상태~~!!
ㄴ 이렇게 정리가 될 듯한데… 맞으신가요~~?!! ㄷㄷㄷ
---------------------------------------------------------------------------
이..일단..!! 이같은 신규 가입 권유는…??
정말정말정말 주의하셔야 한답니다~~ㅠㅠㅠㅠ
비양심적인 몹쓸(!) 업체들이 요즘 너무너무 많아서요~~
솔직히... 그냥 무시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하지요~~!!ㄷㄷㄷ
잠깐 시간을 내어 아래 링크 글도 꼭!! 읽어봐 주시겠어용?
ㄴ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너나우리님 댁은 이 중에서 1)번과 4)번 사례가
약간 짬뽕된 경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ㅠㅅㅠ)//
1)
혹시 정확히 어떤 혜택을 받으신 것인가요~~??
다른 사은품 혜택이나 조건은 전혀 없었나요~~??
일단 "LG상품들 요금을 7월까지 우리가 내줄테니
그냥 써봐라~~그리고 7월에 다시 또 갈아타면 된다"
뭐 이런 조건이던 것 같은데요~~!!
참고로 요금 대납은 어차피 불가능한 일이므로, (=불법)
해당 이용기간 동안의 LG 통신요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아마 사은품(현금이나 상품권)으로 받으셨을 것 같긴 합니당~~!!
2)
그런데 사은품을 받으셨든 안받으셨든…??
LG를 3년 안에 해지하시면 해지위약금은 무조건 나와요....!!
즉, SK + LG 두 통신사 요금을 이중으로 내면서
내년에 LG를 해지하면 위약금까지 내야 하는 상황입니다....!!
(물론 그 사이에 SK 약정이 만료된다면,
그떈 SK를 해지하고 LG만 남기고 쓰실 수도 있지만~~!!
어쨌든 사용하는 동안 이중 요금이 나가는 건 맞지용;;;ㅠㅅㅠ)
3)
따라서~~!!
* SK 상품들 약정만료일이 언제인지~~??
* 현재 SK 상품들을 어떤 조건으로 사용하고 계셨는지??
(혹시 SK를 아주 좋은 조건으로 이용중이셨을 지 몰라서용)
* 이번에 LG가입으로 어떤 혜택을 받으셨는지~~??
* 지금 사용중이신 (앞으로 사용하실) 상품구성은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 (인터넷 단독인지 IPTV포함인지)
ㄴ 이를 모~~두 파악해야만…!!!
앞으로 너나우리님께서 어떻게 하셔야...
가장 손해보시지 않을지? 방법을 찾아드릴 수 있으니깐요!
언제든지 이에 대해서는 여기에다가
댓글로 꼭!! 말씀 남겨주셨으면 좋겠구요~~>ㅅ<bbb
4)
자아~~!! 이번에 LG를 설치하시면서~~!!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SK인터넷 관련 장비들은??
기사님이 다 떼어내 주셨을 것입니당~~ㅎㅎㅎ
그리고 SK인터넷을 해지하고 안하고 여부는?
오롯이 인터넷 명의자분 의사에 달려 있는 것이라서요~~
SK본사로 직접 "해지"를 신청하시지 않는 한!!
SK기사님께서 장비를 수거하러 그냥 오시지는 않아유!ㅎㅎ
즉, LG 신규가입 / SK 해지(혹은 유지)는 별개예용!!
각각 통신사도 다르고 기사님도 다르지용~~^ㅁ^a
LG 신규가입시 LG기사님이 오셔서 설치해주시구요!!
(이때 기존 장비가 있었다면 장비는 빼주시지요~~)
SK본사로 따로 해지를 하신다면
SK기사님께서 나중에 장비를 수거하러 오시는 것이지용!
(LG기사님이 SK 장비 가져가시면 큰일 납니다…ㄷㄷㄷ)
5)
그리고 아직은 SK인터넷을 해지하신 건 아니므로!!
원하신다면~~?? 그리고 설치환경 상 가능하다면??
서로 다른 통신사 인터넷(LG + SK)을
한 집에서 사용하시는 것도 가능할 수는 있겠지용~~☆
이를 위해서는
지하 통신실 MDF에서 인터넷선(UTP 혹은 optical)이
1개를 초과(!)해서 우리집까지 올라오느냐를 봐야하는데
남겨주신 사진만 봐서는 알 수가 없습니다~~ㅠㅠㅠㅠ
즉, 해당 통신사 기사님이 와서 봐주셔야 해용~~!!
SK로 전화하시어,
장비연결이 빠져서 다시 연결해주십사~~하고
댁내 이전설치를 요청햐시면 될텐데요~~! (비용 발생;;;)
다만, 이 건물 구조상, 한 집(세대)에
인터넷선이 1개씩만 올라오는 상황이 맞다면??
기껏 SK 기사님이 오셔도 소용이 없겠지요~~ㅠㅠㅠㅠ
6)
그런데 근본적으로~~!!
한 집에서 굳이 SK와 LG 두 통신사 인터넷을
동시에 전부 "실제로" 이용하실 필요가 있는지~~??
고것도 따져봐야 할 일이겠지용~~ㅎㅎㅎ
어쩌면 별 의미도 없이 비용(설치비)만 발생할 지도 몰라서요;;;
--------------------------------------------------------------------------
그럼 안내드린 내용을 한번 찬찬히 살펴봐주시구요~~!!
또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면, 무엇이든지~~!!
여기에 댓글로 편하게 또 말씀 남겨주시기 바랄게용~~^ㅁ^)//
(제가 위에서 여쭤본 내용들에 대해서도요~~☆)
ㄴ 그럼 오늘도 즐건 불금 보내시구요! 또 뵈어요, 너나우리님♡
070이 아닌 휴대폰으로 전화와서 제가 사는 지역/이름/전화번호까지 다 알고 있길래
처음 이사할때 가입한 대리점인줄 알고 해당지역 SK회선 문제 있어 지역단지가 엘지로 전부 교체중이고
할인해택이 많다해서 가입했던것이 일이 바빠서 나중에 보니 이렇네요..
SK는 재 설치 요청해서 처리 했고 엘지는 해지할 예정입니다.
피해가 2달여 신경썼던것하며 해지위약금 추가 비용 부담까지 피해액이 꽤 되네요.
화나서 엘지에 전화했더니 그네들은 모르쇠 하고 심지어 개통한 대리점/직영점 이름도 알려주지 않더라구요.
개인정보 무단 수집/사용 신고 넣을려고 업체명 알려고 한다 그랬더니. 모르쇠!!!
근데 전화번호는 알고 있다고 해당업체하고 연결을 시켜주는데 이것도 참 웃긴것이 전화와서 저한테 따지네요.
녹취록에 지역/이름은 저보고 알려줬다고 녹취본 있으니 맘대로 하라고..~~
당연히 처음 꼬드기는 전화는 녹취 않했겠죠.. 본인들 필요한 것만 녹취할테니..
에고.. 덩밟았다 생각할려고 합니다..^^..
친절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기존 SK 상품들의 사용조건이 좋았거나?
약정만료일이 오래 남지 않았거나?
혹은 반대로 약정만료일이 많이 남아 위약금이 크거나....?!
이러한 상황이라면 새로 설치한 LG를 해지하심이 맞지용~~☆
그나마 빨리 알아차리고 해지하시는 덕분에
이중으로 통신요금이 빠져나가는 것도 막으실 수 있었고,
LG 해지위약금이 크지 않은 상태라서 다행입니다~~ㅠㅂㅠ)//
SK는 해지 전이라서 재연결도 가능했던 것도요~~!!ㄷㄷㄷ
에구구....이번에 너무 고생 많으셨어용~~!!ㅠㅠㅠㅠ
앞으로는 가입권유 연락은 일체 무시해주시구요~~!! (뚜둔)
다음에 SK 상품들 약정이 만료되면~~?!!
저희 백메가에 한번 다시 꼭 찾아주시기 바랄게요!!^ㅁ^bbb
그럼 너나우리님 입장에서 가장 이득이 되는
최적이자 최상의 조건을 찾아서 착착 설계해드리겠습니당~~!!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시든 안하시든 상관없이!!
항상 정직하고 정확하게 꼭 맞는 맞춤 안내를 해드릴테니
절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당~~^ㅂ^)// 꼭 다시 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