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티브로드 사용한지 2~3달 다되가는데
저번달에 인터넷이 너무 자주끊겨서 기사불러서했는데 모뎀만 갈아주고 갔는데
한달도안됬는데 어제 저녁부터 인터넷이 또 끊기더군요
그래서 해지 하고 KT 로 핸드폰3명kt 라서 묶어서사용할려고하는데
티브로드 위약금 얼마나 나오는지 알수있을까요..
인터넷 너무끊겨서 사용도 재대로 못하겠고
티비도 저번에 끊기더라구여..
지금은 잘 안그러는데 너무 불안하고 불편합니다.
위약금 좀 알수있을까요..
추석끝나고 9월말에 인터넷 달았습니다.
전체 댓글1개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1) 티브로드 인터넷과 티비를..약 2개월 정도 이용중이신데요~!
2) 인터넷과 티비 이용시 계속해서 잦은 품질장애(끊김)가 발생하고 있군요..?!ㄷㄷ
아무래도 케이블 인터넷은
품질이 좋지 않은 비대칭형 기반으로 제공되기에..!
정말 운이 좋은 경우가 아닌 한.. 각종 품질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된답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이런 때 꼭 맞는 것 같아요..에구..ㅠ
# 품질장애가 아주 심각하면? 위면해지도 가능해요~!+_+b
'위면해지'란~? 이름 그대로
위약금 없이 해지받으시는 것을 말하는데요~!
웬만해서는 통신사에서 (특히 케이블 통신사에서) 잘 해주지 않지만...ㅠ
속도가 너무 안나오거나 계속해서 끊김 문제가 있어서
도저히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라면?
비록 케이블 통신사라 해도 위면해지를 적용받으실 수 가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증거가 될 수 있도록 가능하면 캡쳐를 해두시거나,
끊기는 모습을 동영상(증거)로 촬영도 해두시고요~!
또한 티브로드 본사로 전화하시어 바로바로 장애신고 해주셔야 좋고요!
만약 위면해지를 받으실 수 있다면야 제일 좋겠지요~!>.<b
# 위약금을 내고 해지를 하실 수도 있을텐데요~!
지금은 품질문제가 별로 없다고 하시는 것 같은데요~!
당장은 괜찮지만 불안해서 안되겠다 싶으시면?
위약금 내고 해지하셔도 그만입니다~!
다행히 티브로드를 설치(개통)하신지 오래되지 않았으니
지금은 위약금 부담이 아주 크진 않을 거예요!^~^*
다만 정확한 위약금은?
명의자분께서 직접 해당통신사 본사로 전화하셔야 알 수가 있어서요~!
(남이 대신 조회해드릴 수 없거든요..ㅠ)
바로 티브로드로 전화하시어 정확한 (부가세 포함) 위약금을 확인해주시겠어용?
그리고 참고로, 혹시 신규가입을 하시면서
사은품 혜택을 받으셨다면~?
개통후 만 1년 이내에 해지하시면 이를 반납하셔야 할 거예요..ㅠ
하여 혹시 모르니..이 부분도 꼭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 참! KT 인터넷과 IPTV 가입을 고려중이신데요~!
혹시 Ar 강태공님이나 가족 분들께서
최근 만 3개월 내에 KT인터넷을 이용하신 이력이 있다면~?
KT 신규가입 진행이 제한되는 등.. 문제나 불이익이 생길 수도 있어서요..ㄷㄷㄷ
이에 관해서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b
-> 예시1 : 티브로드 설치 전에 KT를 썼습니다. 올해 9월 말 해지했어요.
-> 예시2 : 저희집은 티브로드 전에는 SK인터넷을 썼으며,
대신 부모님댁 가게에서 KT인터넷과 전화를 사용중이셔요~!
부모님 가게 KT상품들 약정만료는 아직 2년 남았습니다.
가능하시면, 이런 식으로 자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 즉, 안내드린 내용을 정리하자면~?!
① 위약금 확인은 아쉽게도 직접 본사로 문의해주셔야 해요!ㅠ
② 다만 계속해서 심각한 품질장애가 발생할 시,
티브로브로부터 위면해지를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③ 정확한 주소를 알려주시면 KT를 비롯해 메이저 3사 망 품질을 확인해드릴게요~!
④ 최근 3개월 내에, 메이저 3사 (특히 KT) 인터넷을
사용하신 이력을 상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가족분들을 모두 포함해서요~!+.+)
그럼 Ar 강태공님의 회신 기다릴게요~!^~^*
댓글로 답을 주시면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강태공님께 가장 이득이 되는 최적의 방법을 딱! 찾아드리겠습니당~•'-'•)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