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ina님의 글

사은품

회원님의 사진
  • Jina
  • 댓글: 3
  • 조회: 1,414
저번주에 설치했습니다.
사은품은 어찌받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Jina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지난주에 KT상품으로 몽땅 설치받으신 것이지요~!?
    그렇다면 지금쯤 현금, 상품권이
    모두 도착해있어야 할텐데... 요상하네요ㅠ

    어찌된 일인지 정확히 확인하고 행방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가입자분 정보를 알 수 없는지라 확인이 어려워서요ㅠㅠ
    댓글로 가입자분 존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0^


    또한, 말씀주신 사은품이 현금인지, 상품권인지,
    혹은 둘다를 의미하는 건지 애매합니다ㅠㅠ
    하여 어느 친구(?)가 도착하지 않았는지도 함께 알려주시면
    촥~촥! 확인해보고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100% 책임을 다해드릴 것이니 이것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_+
    그럼..! 저는 Jina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Jina
    황**  010-28**-**** 이구요.
    받은게 아무것도 없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Jina아이쿠야.. Jina님, 확인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ㅠ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니
    먼저.. 현금 사은품은 지난주 수요일인 11월 21일 오후에
    국민은행 계좌로 잘 입금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_+
    위에 첨부해드린 입금증도 봐주시겠어용~!?
    개인정보는 일부 가려드렸습니다ㅎㅎ
    요 날짜로 입금된 내역을 다시 찬찬히 확인해보시면
    사은품이 들어와있는 것이 딱! 보이실 거예요♡

    상품권도 역시나 잘 발송되었다는 이력이 남아있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혹시 몰라 재발송 요청해두어 1시간 이내에 핸드폰 문자로
    모바일 상품권이 도착할 것이니 쪼~끔만 더 기다려주세요 +_+

    만약 1시간이 지나도록 상품권이 안 보인다면
    문자 스팸함도 확인해주세용ㅎㅎ
    핸드폰이 열심히 일해서(?) 간~~~혹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하는 일이 있답니다^^;
    혹시라도 스팸함에도 보이지 않는다면 꼭꼭 다시 말씀해주세용..!

    바로 답변을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남겨주신 연락처로 답변 완료 문자도 발송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