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걱;; 상품권 배달사고가 한번 있었군요 ㅠㅠ
사실.. 사람이 일일이 번호를 적어 넣는 일이다보니 간혹 요런 사고(?)가 있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요;;
번호를 정정하고 시간이 많이 지났음에도 감감무소식이라니..
신세계로부터님이 눈치채지못하셨다면 상품권을 날릴 수도 있는 상황이였네요 ㅠㅠ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고 해도 그게 전부 돈인데.. 절대 절대 날리면 아니되지요;;
지금 바로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려고 하는데요..!
로그인해주신 이메일주소로는 가입이력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ㅠㅠ
아마 가입하실 당시에는 다른 이메일 주소를 불러주셨던 게 아닐까 싶어요
전체 댓글4개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허걱;; 상품권 배달사고가 한번 있었군요 ㅠㅠ
사실.. 사람이 일일이 번호를 적어 넣는 일이다보니 간혹 요런 사고(?)가 있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요;;
번호를 정정하고 시간이 많이 지났음에도 감감무소식이라니..
신세계로부터님이 눈치채지못하셨다면 상품권을 날릴 수도 있는 상황이였네요 ㅠㅠ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고 해도 그게 전부 돈인데.. 절대 절대 날리면 아니되지요;;
지금 바로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려고 하는데요..!
로그인해주신 이메일주소로는 가입이력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ㅠㅠ
아마 가입하실 당시에는 다른 이메일 주소를 불러주셨던 게 아닐까 싶어요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과 연락처 뒷자리를 알려주시겠습니까?
개인정보는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 처리하고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서 피드백드리겠습니다 (__)
다..다만, 지금은 점심시간에 딱~~ 걸려서
확인하는 데 시간이 쪼꼼 걸릴 수 있을 듯 하옵니다ㅠㅠ
그래도 어물쩡 넘어가는 일 없이 확실하게 피드백 드릴게요!!!
그럼 회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꾸벅)
안내를 도와드렸던 상희씨가 오늘 이사 때문에 연차를 냈답니다 *^^*
제가 이어서 안내 도와드릴게용~
남겨주신 전화번호는 바로 블라인드 처리 해놓았구요!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가 확인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처음에 잘못 등록되었던 번호에서 → 새로 말씀해주셨던 번호로 정정 발송을 했었는데요~!
또 상부점에서 기존과 동일한 번호로 발송하는 실수를 저질렀다고 합니다 ㅠㅠ...
백메가에서도 발송 시 한번 더 체크하고, 잘 받으셨는지 여쭤보았어야 했는데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리시게 하여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꾸벅...
정말 부끄럽고 면목이 없습니다 ㅠㅠ
지금 바로 정정 발송 신청하였구요!
정정발송이라 최대 2주 가량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_<;
이 또한 너무 긴 시간이라...
제가 한가지 선물을 마련하였어요!
살짝 살펴보니 현재 주소지 근처로 파리바게트 가게가 몇군데 있더라구요~ *^^*
파리바게트 롤케이크 기프티콘을 새로 말씀해주신 번호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가족 분들과 / 친구 분들과 맛있게 드시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려요....!
작은 선물이지만 부디 받아주셨으면 합니다~~ ^^
지금 전화로 안내드리고자 영은씨 통해서 전화를 드렸는데
부재 중이시더라구요~~~ >_<
해서 문자와 글로 다시 안내 드렸습니다!
혹시나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제점 있다면 꼭 바로 말씀해주셔요!
제가 재빨리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신세계로부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