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맑은울림님의 글

인터넷 설치 긴급문제 발생...

회원님의 사진
  • 맑은울림
  • 댓글: 1
  • 조회: 992

오늘 sk인터넷 설치했읍니다. 

 

그런데, 거실 tv가 인터넷모뎀을 사용하는 것 같읍니다.

kt선 같읍니다.

 

인터넷 설치후 거실tv가 안나옵니다.

sk인터넷 설치 기사님께 문의 해보니, 저의 대동한솔아파트는 1집에 두개의 인터넷선이 안된다고 하는 것 같읍니다.

 

이걸 어떻게 하여야 겠읍니까.

저의 인터넷 설치를 한달, 두달로 미룰 수가 있읍니까.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읍니까.

 

sk인터넷을 하룻만에 취소하고,kt인터넷으로 한다면...

위약금(설치비)은 얼마정도 나오는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헉;; 안녕하세요 맑은울림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제목에 놀라 헐레벌떡 들어왔어요 ㄷㄷ

    음.. 그른데 남겨주신 상황을 봐서는
    자초지종을 이해하기가 어려워서 경옥씨에게 확인했습니다.
    오전에 경옥씨와 통화하셨더라구요!

    ① 지역케이블 티비인줄 알고 사용했던 게
    알고보니 KT의 IPTV였고,

    ② SK인터넷을 설치하면서 KT인터넷 선은 끊겨버린 거지요~?
    그래서 IPTV를 더이상 이용하실 수 없게 되었던 거구요ㅠ

    ③ 하지만, 이것은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SK인터넷을 설치하면서 KT IPTV가 끊겼으니 기사님 불러 다시 연결해주시오" 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기사님 출동비 명목으로 22,000원이 발생하긴 하지만
    거실TV는 다시 시청하실 수 있을 것이에용 :)


    다만.... 구내선로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기사님이 내방하셔도 설치가 불가능할 수 있는데요..ㅠ
    우선 기사님을 호출해보시고 문제가 생기면 지체없이 저를 불러주시겠습니까~?
    모른 척하거나 어물쩡 넘어가는 일 없이 제 일처럼 나서서 도와드리겠습니다 !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심이에요!
    문제 생기면 부담스럽게(?) 생각치 마시고 꼭~~ 불러주세요
    믿고 가입해주셨으니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할 겁니다~!! (비장)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P.s KT IPTV는 약정만료 후 지역케이블로 변경하실 계획이신 건가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