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백메가 통해서 기존 동생이 쓰던 핸드폰에 저희집 TV+인터넷 을 추가로 결합했습니다.
저는 KT를 처음 사용하는데 혹시 요금납부는 따로 KT에 해야하는건가요? KT에서는 제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서요 ㅜㅜ
전체 댓글1개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
앗ㅎㅎ 인터넷, TV요금은
사은품 받아보았던 계좌로 자동이체되어 나갑니다+_+
다솜님께서 따로 설정하실 필요는 없어유!
확인해보니 인터넷, TV 상품 둘다 기업은행 010으로 끝나는 계좌로
자동이체가 설정되있는 걸로 확인되는데요~
결제방법을 변경하시려면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주시거나,
KT홈페이지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에서 납부방법을 변경하는 건
이렇게 해주시면 되어용!
① www.kt.com 접속후 명의자 아이디 로그인 해주시구요~
② 상단에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변경]을 눌러주세요
③ 그러면 가입된 상품들이 보일테고요~~!
④ [다른상품으로 전환]을 눌러주시면 상품마다 납부방법을 변경해주실 수 있습니다
음.. 그런데 KT홈페이지에서
인터넷, TV상품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는 말씀이신가요?ㅠㅠ
다솜님 명의로 가입해주신 통신상품이라..
다솜님 명의로 된 KT아이디로 로그인해주시면 상품이 보여야 정상인데요;;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신 게 맞는지.. 돌다리도 두드려가며 건너는 심정으로 여쭙습니다
가입한 지 얼마 안되어 안보이는 거라고 하기엔
열흘~한달이 지난 터인지라..
이런 이유때문이라고 생각하기는 힘들거든요 ㅠㅠ
다솜님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신 게 맞는지
한번 확인해봐주시고 피드백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