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문의 남깁니다.

회원님의 사진
  • 댓글: 3
  • 조회: 908

안녕하세요 지난 4월 이사 하면서 백메가를 통해 kt 설치를 한 고객 입니다.

당시에 아버지 명의로 기존에 사용중인 KT 인터넷이 있어 가족결합을 해서 좀 더 저렴하게 가입하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이후에 스벅 커피 기프티콘도 챙겨 주셔서 정말 감사 했네요

 

다름이 아니라 기존에 사무실에 사용중인 인터넷이 인증제한 걸리게 되어 몇번 전화 클레임으로 해결해왔는데

다시 인증제한이 걸리네요 ㅜ

현재 약정은 끝난 상태 라는데 좋은 방법이 있나 해서 문의 남깁니다.

 

아버지 명의                                     어머니명의       누나명의        본인

사무실 인터넷(인증제한 걸림)   +       모바일폰    +   모바일폰   +   집인터넷

집 인터넷                                                                                   IPTV 2대                        

모바일폰                                                                                    모바일폰

 

 

이렇게 가족결합이 묶여 있습니다 

추가단말 신청을 하게되면 요금이 올라가는데 재약정을 해서 요금을 낮출수 있나요?

아니면 타사로 사무실 인터넷을 옮기는게 나은건지..

그렇게 되면 가족중에 인터넷 사용중이라 요금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 제가 문제가 되는건지...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ㅠ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투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헙ㅠ KT 본사 고객센터에서 도의적으로(?)
    몇 개월 혹은 1년 단위로 "인증수 제한"을 풀어주다가
    또다시 제한을 받기 시작했나 봅니다ㅠㅠ

    이것은 상당히 시대착오적인 정책인데요..
    일반(가정용) 인터넷은 단말기 2대까지는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3대 이상에서는 제한을 받을 수 있어요^^;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244 )

    즉! 요금할인 혜택을 받는 것과 무관하고요~
    3사 통신사 모두 예전부터 시행되고 있었기에
    통신사 변경이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ㅠ


    그나저나... 아버님 사무실에서
    사용 중이신 단말기(PC, 노트북)는 총 몇 대인가요~?

    추가 단말기 1대당 5,500원씩 비용이 발생하지만
    인터넷 약정만료일이 지났으니
    4~5대 정도라면 1대분(5,500원) 요금으로
    본사와 협상(!?)해보는 것이 좋아요 +_+

    다만, 이 대수가 넘는다면 기업용 상품이 적합합니다..!
    이 경우엔 가정용 상품으로는 커버하기 부족하고
    인증수 제한 문제로 업무에 지장이 생길 것이기 때문이지요ㅠ


    자~! 요약해드리면,

    1) 타사로 이동하셔도 인증수 제한 문제에 딱 걸립니다ㅠㅠ

    2)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단말기 대수에 따라
      가정용 vs 기업용 중 적합한 상품이 갈려요~!

    3) 하여 총 몇 대를 사용 중이신지 알려주시면
      어떻게 이용하심이 좋을지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함께 말씀해주시고요~!
    저는 투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용 +_+
  • 회원님의 사진
    사무실에서 사용중인 pc가 총 5대 입니다 데스크탑 4대 노트북 1대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투여기에서 사용할 단말기가 더 늘지 않을 거라면
    그대로 유지하시면서 재약정과 함께
    "해지신공"을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더라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자, 이렇게 해서~! KT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타사에서는 신규가입 혜택을 낭낭하게 챙겨준다하고
    인증수 제한도 풀어주겠다하여 이참에 이동할지 고민됩니다.
    지금 잘 쓰고 있어서 웬만하면 유지하고 싶은데
    재약정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을까요~?
    또다시 인증수 제한이 떠서 너무 불편합니다."

    요런식으로 계속 쓸지 고민되니 나 좀 잡아주소~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심이 좋아요 +_+

    다만, 재약정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_+

    이미 결합할인을 든든히 받고 계실거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라 확답드릴 수 없으나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세용~!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든든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요약해드리면,

    1) 더 추가될 단말기가 없을 거라면
      가정용 상품 그대로 유지하시기를 권유드려요~!

    2) 다만, 재약정과 함께 해지신공을 발휘하시어
      인증수 제한 풀기+조금이나마 추가 혜택을 받으심이 좋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해지신공에 대성공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뵙기를 기다리고 있을게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