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사자님의 글

상품권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사자
  • 댓글: 1
  • 조회: 1,262

백메가 통해서 KT로 이동한지 한달이 다되어갑니다만.. 상품권은 소식이 없네요. 확인해주실수 있으실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헉! 사자님! 가입 시 안내 도와드렸던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아이쿠 ㅠㅠ
    KT 인터넷으로 가입 / 개통하신지 한달이나 넘었는데
    아직 상품권을 받지 못하셨군요!

    현금 사은품은 무사히 송금된 걸로 확인이 되는데,
    상품권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전송이 되지 않았는데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원인이 확인되는대로 바로 연락드려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자님~ >_<
    지금 확인해보니..
    저희 접수팀 직원 실수로 사자님의 전화번호를 잘못 등록해놓았다고 합니다 ㅠ.ㅠ~

    백메가 실수로 인해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하여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시지 않으셨다면 저희 또한 모르고 있었을텐데
    면목이 없네요 ㅠ...

    지금 바로 번호 수정하여 재발송 요청해놓았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전송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어요~!!


    + 전화 상으로 안내 도와드렸는데,
    이렇게 양해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꾸벅!!


    + 사죄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 커피 쿠폰 2장을 사자님의 번호로 보내드렸어요~! :)
    (원래 번호로 보내드렸습니당ㅎㅎ)

    작은 선물이지만..
    따뜻한 커피 한잔 드시고
    사자님의 마음도 사르르 녹으셨으면 좋겠습니당.. 헤헷..

    정말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