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설치했어용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1,076
덕분에 잘 설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현금 사은금 당일에 받고 상품권도 빨리 왔는데!
홈플꺼로 한거 같은데 이마트께왓더라구요ㅎㅎ..

무튼 모바일로온 상품권 직접가서 교환전엔 휴대폰결합하면 안되는지..
아니면 받았으니 결합해도 사용가능한지 궁금합니당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꽃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ㅎㅎ

    인터넷이 무사히(?) 설치되었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별 다른 말씀 없으신 걸 보니...
    처음에 계획하셨던대로 500메가급을 설치받으신 거겠지유?? 흐흐 (~˘▾˘)~ 
    소식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까지 받아보셨다면 ->
    지금 바로 휴대폰 결합을 취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상품권을 직접 지류로 교환하기 전까지 기다리지 않으셔도 되어요ㅎㅎ

    요렇게 모바일 상품권 발송까지 기다려야 했던(?)이유에 대해
    살짝 설명드리자면..
    KT는 특이하게도 인터넷과 TV가 자동으로 결합되기까지
    무르익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인터넷+TV결합이 무르익기 전에 휴대폰 결합이 취해지면 ->
    - 요금에 문제가 발생하고
    - 상품권이 미발송되는 기이한 현상이 생겨버리죠 ㅠ

    하지만, 인터넷과 TV가 잘 결합되었다는 증거물로
    "상품권 발송"이 이뤄지니
    꽃님은 그 어떤 것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하하


    오잉? 그른데.. 상품권 종류가 잘못 발송되었나보네요ㅠ
    꽃님 댁에서 가까운 것이 홈플러스라서 이를 신청해주신 걸텐데..
    번거로움을 드려서는 아니되지유~!!

    아직 이마트 상품권을 지류로 변경하기 전이고,
    상품권을 사용하기 전이라면 ->
    홈플러스로 변경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는데요~!
    재등록까지 2~3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기존 상품권을 삭제하고, 재등록하는 과정이 필요한지라
    시..시간이 조곰 소요되어요 ㅠ
    혹시 이를 도와드려도..괜찮으시다면(?) 댓글로 연락처 하나 남겨주시겠어유?!

    가입이력을 살펴 어찌된 일인지 살펴보고 +
    상품권 종류를 변경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참고로 010-23**-**** <-- 이런식으로 중간에 하이픈(-)넣어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안심하시고 남겨주세요~!!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