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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설치 후 접속 장애 미해결에 따른 해지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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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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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1,148

안녕하세요. 

백메가 덕분에 좋은 조건으로 편안하게 가입했습니다.

8월 4일에 설치 완료 하였고 사은품 수령 완료하였는데요.

8월 19일 인터넷 장애로 서비스 이용을 못하게 되어 19일에 

101번으로 고장 신고 하였으나, 

담당 서비스 부서에 연락 하였다는 말만 되풀이 될뿐, 

고장 수리 부서에서는 연락도 없고 연락을 해도 받지 않습니다.

(101번에 통화 3차례, 담당 서비스 부서 통화시도 50여회 이상) 

이에 서비스를 해지하고 KT로 다시 가입하고 싶은데요.

여쭈어 보고 싶은 것은, 

이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는지..(일개월 내에 품질 문제 해약은 가능한지..)

그리고 해지에 따른 사은품 반납 절차와  KT 신규 가입에 따른 

사은품 내역 알고 싶습니다. KT 가입은 현재 사용중인 LG와 비슷한 조건인 

500mb lan에 월 사용료39,000 정도 상품으로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허걱...! vi님~!!
    남겨주신 문의를 꼼꼼히 읽어보았는데요

    19일부터 장애가 시작되어
    LG 측으로 무려 50여회 이상의 통화 시도를 진행하셨으나
    피드백을 전혀 받지 못하셨군요 ㅠㅠ...;;

    너무너무 답답하셨겠어요 ㅠ_ㅠ
    정말 심한 욕이 나와도 모자랄 지경이었겠습니다 부들부들...


    =========================================================

    이렇게 연락이 되지 않는 이유는
    아마 "파업 이슈" 때문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 게시글을 한번 살펴봐주시겠어요?

    *백메가 게시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4734

    *LG 파업 뉴스 :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ws&query=LG%20%ED%8C%8C%EC%97%85&sm=tab_tmr&frm=mr&nso=so:r,p:all,a:all&sort=0


    이번 8월에 SK를 이어 LG도 파업에 들어갔습니다 ㅠㅠ
    기사님들이 총 파업 중이라 설치와 A/S를 담당할 인원이 모자란 상황이지요...
    대체 인력을 구하면서 최대한 상황을 해결하려고 하고 있지만,
    제대로 된 대처를 하기에는 역부족이라고 합니다..

    기사님들의 처우가 개선되었으면 하는건 당연하지만..
    사용자를 볼모로 잡는 형태의 파업이 되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특히나 SK는 2주 넘게 장애 해결을 받지 못하셨다는 분도 보았습니다 ㄷㄷㄷ


    =========================================================

    우선!
    유플러스 인터넷 이용약관 제12조 8항 8절의 내용은 인용하면,
    아래의 경우에 위면해지(위약금 면제)를 받을 수 있다고 명의되어 있습니다~!

    "이전 설치 및 A/S처리가 고객의 희망일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전 설치(댁외)는 증빙서류 제출 시 적용합니다.
    단, 연락 불가, 댁내 부재 등 이용자측 사정인 경우는 제외함"

    따라서 이번주 금요일까지 A/S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LG 측으로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그 전에 해지하신다면 위약금을 모두 부담하셔야 되니
    금요일까진 답답한 상황이 계속 되겠지요 ㅠ.ㅠ....

    게다가 지금 바로 KT로 가입하시더라도...
    혹시나 금요일 전에 LG에서 A/S에 대한 피드백이 오기라도 한다면
    이중으로 요금을 납부하셔야 되는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구요;;
    따라서 지금 당장은 KT 가입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ㅠㅠ


    =========================================================

    그렇다고 무작정 금요일까지, 혹은 A/S 연락이 올때까지
    기약없이 기다리는 건 정말 답답하시겠지요...!! ㅠㅠ
    혹시나 지금 개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살펴보려고 합니다


    음.. 제가 vi님 댁 주소지로 가용여부를 확인해보니,
    대칭형 광랜이 1기가까지 모두 들어가는 튼튼한 망이라
    망 자체의 문제는 아니라 예상됩니다!!

    아마도 모뎀이나 랜선, 컴퓨터 등 다른 문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현재 장애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자세한 상황을 말씀해주시겠어요!?


    1) 8월 4일 부터 ~ 8월 18일까지는 문제없이 잘 사용하셨나요?


    2) 현재 모뎀, 공유기, 컴퓨터 등을 어떻게 연결 중이신가요?
     예를 들어...

    ---[모뎀]----[데스크탑]
              └-----[공유기]------------[IPTV]
                            └-------무선----[노트북]

     이런식으로 말씀해주시겠어요~? ^^


    3) 유선, 무선으로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주시겠어요? :)
     *http://www.benchbee.co.kr/
     벤치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꽤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선 세가지 정보만 말씀 부탁드리구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살펴보겠습니다! >_<




    P.S.
    혹시 모뎀과 공유기의 전원을 모두 껐다 켜보셨는지요~?
    전력을 완전히 차단해보시고 10초 이상 뒤에 다시 켜보시겠어요!?
    그래도 연결이 불안정한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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