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애로사항님의 글

사은품문의

회원님의 사진
  • 애로사항
  • 댓글: 1
  • 조회: 849
17일에 설치했는데요.
상품권은 종이로 오는건가요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애로사항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아마 낯선(?) 닉네임인 것으로 미루어보아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하시고 게시판에도 찾아주신 듯 한데요~!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_+
    저는 게시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게시판 지기거든요ㅎㅎ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을 찾을 수 있었는데...
    LG로 가입하셨고 홈플러스 상품권을 택해주셨네용 +_+
    현재 LG는 종이상품권이 없어서 문자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되어요.

    상품권은 본사에서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려서
    정~~~~말 빠르면 인터넷을 설치받은 다음날에 발송되지만
    늦으면 열흘 정도 걸리기도 합니다ㅠ

    해서, 다음주 수요일까지 기다려보시고
    한번씩 문자의 스팸함도 봐주시겠어요~?!
    핸드폰이 열심히 일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하는 일이 종종 있어요^^;


    만약 이때까지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LG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송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최근까지만 해도 백메가에서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해서
    거~~~의 바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해드릴 수 있었는데요..
    지난달부로 LG만 갑작스레 재발송 프로세스가 변경되었어요ㅠㅠ

    이제는 너무나 아쉽게도...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희 쪽에서 재발송 요청하면
    대표명의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하니 ->
    직접 요청해주셔야 한다고 바로 반려되어요ㅠ 크흡....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연락하실 때에는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인터넷, TV를 개통한지 열흘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모바일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확인 후 재발송해주세요~~"

    이렇게요~!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이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설명해드리고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_+


    이야기가 길어졌는데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문자로 모바일 상품권이 도착할 것인데요..

    2) 오래 걸리면 열흘 정도 소요되는지라
      다음주 수요일까지 기다려주세용~

    3) 혹시 스팸함에 상품권이 들어가있는지 한번씩 확인해주세요~!
      은~근히 상품권이 스팸으로 빠지는 일이 많더라구요^^;

    4) 수요일까지 도착하지 않으면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LG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백메가에서도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본인 확인이 필수예요ㅠ)

    5)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재발송해드릴 것입니당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