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시윤님의 글

여러가지 문의 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시윤
  • 댓글: 4
  • 조회: 755
1.
오늘 4월 4일 수요일에 인터넷 티비 전화 설치 받았습니다
사은품은 언제 입금 되는건가요?

2. cpg 전화가 정전이 안된다 그래서 신청 했는데 설치기사님이 전화기가 인터넷과 연결 되어있어서 코드를 계속 껴놔야 한다더라구요 안그러면 전화가 안된다구요
이건 왜 그런거죠?

3. 인터넷 전화랑 원리가 똑같다는데 그럼 개인적으로 인터넷 전화기를 구매해서 쓸 순 없나요?

4. 일반형 TV UHD 4K 는 VOD 고급형이랑 뭐가 다른건가요? 셋톱박스는 둘다 같은건가요

5. 그리고 2개월 뒤에 일반형 TV UHD 4K로 요금제
바꿀 수 있나요?

6. 일반형 TV UHD 4K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시윤님 *^ㅡ^* 안녕하세요~~~!

    한아름 상담원 다시 뵙겠습니당♥ 후훗


    어제 4월 4일 중에 LG 인터넷 설치를 무사히 끝내셨군용 ^0^)/

    인터넷 속도나 IPTV 품질은 만족스러우신지요~ ㅎㅎ

    혹시라도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몇가지 추가적인 문의를 주셨는데요 *^ㅡ^*

    아래에서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1. 사은품 송금일은 개통일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월~수 개통시 → 그 주의 금요일이 송금 예정일이랍니당 *(^^)*

     따라서 내일 금요일이 (4/6) 송금 예정일이 되는 것이죠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를 전후로 송금이 시작되며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저녁 늦게 찬찬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0^


     그리고 상품권은 개통일로부터

     빠르면 2일 내 ~ 늦으면 7일 정도 내에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용 *^ㅡ^*

     현재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신청하셨으니

     문자 메시지로 송신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 헛.. 저번에 안내 도와드렸듯이 (꿀팁 글에서)

     CPG 전화는 "인터넷 디지털 신호를 -> CPG 모뎀을 통해서 -> 일반전화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여"

     일반전화 연결이 가능하게 하는 구조랍니다~!

     모뎀을 거쳐야 하니 꼭 전원이 들어와있어야 하지요....


     [ *CPG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75 ]


     정전이 되어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은 '국선방식' 이구요~!

     전국 KT와 / SK 일부 지역에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ㅠ


     혹시 CPG 전화가 정전이 되어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백메가에서 안내 받으신 것인가요!? ㄷㄷㄷ

     백메가에서 안내 받으셨다면 말씀해주시겠어요~!? ㅠㅠ





    3. 인터넷전화를 아날로그로 변환한다는 원리는 비슷하지만

     사실 전혀 별개의 방식입니다...!


     * CPG 전화는 인터넷 신호를 -> 국선신호로 변환하는 방식입니다~!!

     * 그리고 인터넷전화는, 전화 자체가 인터넷 신호를 기반으로 통신하며

        이를 다른 신호로 변환하는 것은 기지국(통신사) 이죵 ^^


    즉, CPG와 인터넷전화는 전혀 다른 성질이기 때문에

    아쉽게도 인터넷전화기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ㅠ~!!





    4. 일반형, 고급형, VOD 고급형은 채널 서비스 이름이구요 *^^*

     UHD 4K는 셋탑박스 이름입니다~!!

     (이외에 일반이나 고급형 셋탑박스가 있지만 품질이 상당히 구식입니다 ㅎㅎ;;)


     일반형 + UHD 4K 셋탑, 고급형 + UHD 4K 셋탑 등

     원하시는 채널과 셋탑을 선택하셔서 가입하시는 것입니다!


     참고로 VOD 고급형은 고급형과 서비스하는 채널수가 똑같습니다만

     VOD에 특화되어있기 때문에

     매달 1만원의 VOD 이용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5. 오! 원래 진행 중인 고급형 TV 프로모션은

     2개월 간, 고급형 TV를 = 일반형 TV 요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시윤님께서는

     VOD 고급형 TV를 = 고급형 요금으로 혜택을 업그레이드 받으셨어요! (2개월 동일)

     따라서 2개월 뒤에는 고급형으로 다운그레이드 하실 수 있으며

     사은품 환수 등의 불이익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헌데...

     일반형으로 다운그레이드 하실 수 있는지는 불분명 하네요 ㅠ

     이 또한 다시 확인하고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6. 채널별로 요금을 비교해서 안내드리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ㅡ^


     * 일반형 채널 10,890원 + UHD 셋탑박스 4,400원 = 총 15,290원
     
     * 고급형 채널 15,400원원 + + UHD 셋탑박스 4,400원 = 총 19,800원

     * VOD 고급형 채널 월 19,800원 + UHD 셋탑박스 4,400원 = 총 24,200원


     



    그럼 5번에 대해 다시 확인해보겠습니당 *^^*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시윤님!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시윤님~~!

    좋은 소식을 갖고 왔습니당~~


    다행스럽게도, 2개월 뒤 'VOD 고급형'에서 → '일반형'으로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한다고 합니다 ^0^)/

    위약금이나 사은품 환수 등의 불이익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네용 ㅎㅎ 후훗


    2개월 간 IPTV를 시청해보시구요~ ^^

    주로 시청하시는 채널이 '일반형'에도 모두 제공이 되고 있다면

    일반형으로 하향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내일 사은품 송금을 기다려주시구용~ㅎㅎ

    사소한 것 어느 것이라도 걱정 마시고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시윤님~~!!
  • 회원님의 사진 시윤
    @한아름새 글로 답변 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시윤시윤님~! ^ㅡ^ 남겨주신 새글 확인했습니다~!!

    [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59467 ]


    순차적으로 차례가 되면 바로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금방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