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pako님의 글

문의

회원님의 사진
  • pako
  • 댓글: 5
  • 조회: 977

100메가 통해서 전화+인터넷쓰고 있습니다

sk 가족통신사 껴서 전화1500원대 인터넷16000원대 쓰는데요

하나더 추가하면 얼마인가요

그리고 sk광랜같은건 얼마인가요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pako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앗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셨다는 말씀에 혹시나하고 확인해보니
    "온가족플랜" 결합상품으로 SK인터넷을 가입하셨었네요 +_+
    아마 이번에 다른 곳에 인터넷이 새로 필요한 것이지요~?

    이 결합상품을 잘 유지하고 계시다면 추가할 인터넷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그..그런데... SK의 요금 편익이 좋더라도
    바로 SK로 가입하시면 아니되고요^^;
    SK인터넷이 설치가능한지와 가능하다면 "대칭형"과 "비대칭형" 중에서
    어떤 방식의 망이 제공되는지도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대칭형 방식이면 -> 인터넷을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지만
    비대칭형 방식이라면 -> 인터넷 속도와 끊김 문제가 있어서
    절~~~~대 거들떠도 봐서는 아니되거든요;;

    인터넷은 우리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야만 하고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니
    꼭 3분만 시간을 내어 읽어주세용♡

     -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그런데.. 안타깝게도...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도 나오지 않고요ㅠ
    같은 지역, 심지어 같은 건물이어도 호수마다(집집마다)
    망 상태가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저에게 인터넷을 설치하시려는 곳의 주소지를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SK로 가입해도 문제없을지 확인해보고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공개된 공간이니.. 주소 남겨주신 것을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해드릴게요~!)

    주소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함께 알려주시겠어요~!?
    그래야 더 정확히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2. 혹시 이번에 인터넷을 설치하시려는 곳에
    최근까지(3개월 이내) 사용한 인터넷이 있다면 어느 통신사인가요?

    해지 후 ->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신규가입)하려면
    3개월이라는 유예기간이 필요해서 혹시나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ㅎㅎ
    예전에는 "대표명의자"만 바뀌서 문제없이 신규가입을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모든 통신사들의 규정이 더욱 까다로워졌거든요^^;

    즉! 유예기간없이 바로 같은 통신사로 신규가입하려면,

    1) 주소지
    2) 대표명의자
    3) 자동이체 명의자
    이 세가지가 몽땅 달라야 해요.

    쉽게 생각해서,
    지금까지 기존 인터넷을 사용한 이력에
    아~~무런 연관성이 없어야만 합니다;;


    아이쿠야... 답변드리다보니 말도 길어지고
    오히려 제 질문이 더 많아졌는데요ㅎㅎ

    인터넷과 같은 통신상품은 한 번 재정비하고나면
    또다시 약정기간내내 쭉~~ 사용하셔야 하니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확실히 짚어보셔야 합니다.
    그러니 댓글로 아래 두가지만 알려주시겠어요?

    1) 인터넷을 설치하시려는 곳의 주소지는 어디인가요?
    3) 혹시 최근까지(3개월 이내) 사용한 인터넷이 있다면 어느 통신사인가요?

    요렇게요ㅎㅎ

    그러면 모~~~든 상황을 고려해보고
    SK로 가입해도 문제없을지, 어떻게 가입하시는 것이 좋을지
    촥~촥! 설계드리겠습니다 +_+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함께 말씀해주시고요~!
    저는 pako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회원님의 사진 pako
    3개월 내 인터넷은 현대hcn 인터넷으로 알고있습니다
    오피스텔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이고 제 명의로 사용안했습니다
    주소지는 서울 관악구 **동 ****-*번지 ***호 입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pako요기 주소지에는 다행히 SK인터넷이
    품질 좋은 "대칭형"으로 깔려있어서요..
    "패밀리"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직계가족의 SK인터넷 모(母)회선이 있는 경우에 ->
    자(子)회선의 인터넷 요금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좋은 제도예요ㅎㅎ

    원래 이 "패밀리" 상품은
    본사 고객센터에서만 가입이 가능해서
    사은품이 전혀 없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백메가에서도 권한를 얻게 되어 가입이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사은품도 있지요 +_+)

    심지어는 "특수코드"라는 명목으로
    1년약정으로 등록할 수 있어서 약정기간 부담도 없고
    월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지요ㅎㅎ


    다만, 이것은 특수한(!?) 상품인지라..ㅠ
    댓글로 통화가능하신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전화 전문 상담원분을 통해 유선으로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게시판에서만 만나뵐 수 있는 게시판지기거든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34-****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pako
    010-917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pako안녕하세요, pako님~~!! 댓글 감사합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은정씨가 지금 봄맞이(?!) 휴가를 떠난 상태라서, 덕분(?)에
    제가 pako님께 인사도 드리고 대신하여 안내드리게 되었네요!!!


    남겨주신 휴대폰 번호로,
    저희 베테랑 담당자분께서 => 오늘 오전 9시 이후에
    따르릉~~♪ 하고 연락드릴 예정이옵니다~~!!>ㅂ<bbb

    이따가 백메가 전화가 울리면 꼭 받아주시구요~~!!
    (백메가 대표 번호 : 1544-5823 )

    즐겁고 원활한 가입진행 되기를 바랄게용~~♡ 감사합니당!1


    p.s.
    혹 진행도중, 혹운 추후에라도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바로 여기로 오셔서 댓글만 한번 살짝 남겨주셔용~~!!
    그럼 저희에게 알림이 와서 가장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거든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