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남포님의 글

연장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남포
  • 댓글: 1
  • 조회: 802

예전에 sk결합상품을 가입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2년 반 정도 썼고, 아직 반년 남았는데요,,

 

기간이 좀 남긴 했지만 인터넷 상품 업그레이드 등 관련해서 좀 판단해봐야 될 일이 있어서

약간 이르지만 재연장에 대해 문의 좀 드립니다.

 

 

가입시 온가족무료로 해서 가입을 했고,

중간에 일부 변경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현재는 기가라이트, 집전화, TV를 사용중이며 sk핸드폰 3회선 결합 사용중입니다.

 

3회선 결합은 계속 사용할 예정이고,

인터넷은 차후에 망 공사만 되면 기가라이트에서 기가로 업글 할 예정입니다.

 

차후에 제가 3년 다 채우고 나면,

1.그냥 현재 상태로 아무것도 하지말고 계속 쓰는게 나은지

2.재약정을 하면서 온가족플랜 상품으로 옮겨가는게 나은지

3.그외 다른 기가막힌 방법이 있는지

좀 알고 싶습니다.

 

핸드폰 3회선 결합중이면 타 통신사로 넘어가는건 사실상 어렵죠?

조언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남포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주 아주 오랜만에 뵙는 거 같아요 +_+

    가족분들께서 핸드폰 통신사를 SK로 쭉쭉 유지할 예정이고
    결합할 타사 핸드폰이 없다면 ->
    인터넷도 SK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타사로 이동해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사용기간동안 쭉쭉 할인받을 요금 편익이
    훨씬 좋기 때문이지요^^;;;

    왠지 느낌적인 느낌에는(?) SK를 계속 사용하실 듯 해서요..
    SK를 쭉~~~ 유지하신다는 가정하에
    어떻게 이용하심이 좋을지 차근차근 말씀드리겠습니당~!


    1. 결합상품

    SK는 타사보다 종류가 다양하고 복잡합니다^^;
    재작년 8월부로 결합상품이 대격변(?)하면서
    "온가족무료" 결합상품이 사라지고 새롭게 "온가족플랜"이 등장했는데요~!
    이것은 온가족무료보다 총 할인받을 수 있는 요금이 쪼~~~끔(110원) 더 커요.

    즉! 통장에서 빠져나갈 총 요금에 거의 차이가 없고
    기존 사용자분들은 결합이 해지되지않는 이상 쭉 이용하실 수 있으니
    결합상품을 변경해달라는 절차가 번거로우시다면 굳이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ㅎㅎ


    2. 이렇게 해서~! SK를 쭉 이용하신다면!?
    재약정을 해서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는 것이 좋은데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도와드릴 수가 없습니다ㅠ
    이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는지라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해요.

    전화하실 때는 그냥(?) 재약정하려 한다고 말씀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함께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더라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0^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3. 조금 더 꿀팁(?)을 드리면 약정기간이 만료되고나서 ->
    SK 본사 고객센터(080-011-6000)에 연락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그래야 해지 시 위약금이 없어서
    통신사 선택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니
    상대적으로 더 아쉬울(!?) 본사 고객센터에서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_+

    "약정기간이 지났는데 재약정을 할지 말지 너무 고민됩니다.
    LG에서는 사은품 35만원을 준다해서
    이참에 핸드폰과 인터넷을 몽땅 LG로 바꿀까 하는데요..
    만약 SK를 계속 이용한다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SK가 마음에 들어서 쭉 사용하고 싶지만
    LG로 바꾸면 또다시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서 더 싸게 쓸 수 있으니 고민되어요."

    이런식으로요~!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착~착! 설명드릴 거예요♡


    4. 그..그런데... 재약정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라 확답드릴 수 없으나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세요~~
    부디 성공하셔서 조금이라도 혜택받을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5. 혜택받으면서 이용하시다가 추후에 망 공사가 완료되고
    1기가로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할 때 또다시 SK 본사 고객센터 연락하시어

    "더 빠른 1기가 인터넷을 써보고 싶은데 요금이 너무 부담됩니다~
    혹시 인터넷을 업그레이드하면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없나요~?"

    하고 말씀해주세요 +_+
    마찬가지로 조금이나마 혜택이 주어질 수도,
    아예 못 받을 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까요♡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핸드폰 통신사를 계속 유지하실 거라면 ->
      인터넷도 SK를 쭉 이용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2) 다만, 약정기간이 만료된 후에 재약정과 함께
      "해지신공"을 발휘하시어 조금이나마 혜택받는 것이 좋고요 +_+

    3) 추후에 1기가로 업그레이드하게 되면
      그때 또다시 "혜택 좀 다오~" 하고 말씀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백메가에서 타사 인터넷을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 없이 감사드리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가입을 진행해드릴 수 없지만
    언제든지 또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용~!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