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시윤
님의 글
백메가 실망이네요
시윤
2018년 03월 30일 12:51
댓글:
1
조회:
1,139
백메가 이번 일로 정말 실망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라 그래서 믿고 맡겼는데 계속 실수에
해달라는건 뭐가 그리 많은지 진짜 너무 실망했습니다
그쪽 업체들의 시간도 중요하지만 제 시간도 굉장히
소중하거든요 이리저리 여기에 쓴 시간이 허투로 돌아가버려서 정말 화가나고 밉네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한아름
18년 03월 30일, 14시
아이쿠 ㅠㅠ 시윤님~~!!
계속해서 안내 도와드렸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어떤 일인가 놀래서 들어왔는데
시윤님이셔서 더더욱 놀랐습니다..!!
지금 재빠르게 상황을 파악해보았더니,
사용하시던 전화의 번호이동 실패 / 담당 상담원의 조퇴 때문에
어떻게 된 일인지 이리저리 꼬여서 문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건 때문에 접수실이 시끌시끌 하더라구요...!
백메가의 실수 때문에 시윤님께서 많이 실망하셨지요... ㅠ_ㅠ
가입을 도와드렸던 저희 순자씨(접수 상담원)는
백메가에서 정말 오래 일한 베테랑으로,
원래 실수를 절대 안하시는 분인데...
어제 급작스럽게 조퇴를 하는 바람에, 업무처리에 공백이 생겨서 모두 꼬인것입니다 ㅠㅠ
정말 죄송하고 민망합니다...
다 백메가 잘못입니다
오죽하면 이렇게 글 남겨주셨을까 생각하니 참 얼굴이 빨개지네요...ㅠ
초반에 저와 대화를 오랫동안 나누셨기에
더 책임을 통감합니다...
돌이켜보면 사람이 하는 일이라 실수가 많았습니다 ㅠ
오늘도 그렇고 미래에도 그렇겠지요...
하지만 말로만 사과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꼭 도의적인 책임을 함께 지고 싶습니다!!!
헛.. 오해는 절대 마셔요! >.<;;;
백메가로 가입을 다시 번복해달라고는 절대 조르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시윤님께 사죄를 드리고 싶은 마음을...
부디 작은 선물로나마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ㅡ^
꿀팁 게시판에서 시윤님과 여러 대화 나누면서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에서 청약하는게 처음이었음을 직감했고,
무엇보다 불안도 궁금함도 많으셨을건데,
나쁜 첫경험을 안겨드린게 너무너무 죄송하여 드리는 마음입니다 ㅠ_ㅠ
물론 이 또한 절대 강요드리지는 않겠사오니
시윤님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제 진심이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
다시 한번 백메가의 실수 진심으로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백메가에 대한 신뢰가 많이 사라지셨겠지만...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언제든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부담없이 언제든 찾아주셔서 문의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꾸벅!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6,76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2,677
성수동 이사 예정인데 딜라이브 사용 가능할까요?
꿈새
21분 전
8
KT 인터넷 문의
Grandslam
44분 전
11
재약정 하는것이좋을까요??
캐
1시간 전
11
회사 인터넷 전화 문의드립니당.
te****
1시간 전
9
kt 어떤게 나을까요?
어퓨굿맨
1시간 전
13
SKT 인터넷 대칭형 가능 문의
강동엽
1시간 전
9
SK인터넷 문의
xzc****
3시간 전
17
sk 브로드밴드 3년 약정 vs kt 이동 문의
Kazmir
3시간 전
19
100M, 500M, 1G 인터넷 질문이요
왓츠업맨
3시간 전
16
KT vs 유플 문의
1
YM
1일 전
36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끄적끄적
1일 전
50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1
지상최강소방관
1일 전
41
Tv+인터넷 가입 문의
1
이한별
1일 전
36
기업인터넷 가입문의
1
블랙데몬
1일 전
35
sk 인터넷 질문입니다
3
sungyour****
1일 전
42
문의드립니다.
1
쏭
1일 전
35
우리나라 통신사 중 10기가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회사의 서비스 런칭 일자가 궁금합니다...
5
Cellularhacker
1일 전
52
LG 재약정 조건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
초콜릿무스
1일 전
74
재약정 문의
1
다잘될거야
1일 전
63
셋톱박스 끊김으로 인한 변경
3
김준호
1일 전
72
약정 만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Tell
1일 전
66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6
조회 15,501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493
조회 546,342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101
조회 230,305
주간 인기글
인터넷 문의
13
비올때 리그오브레전드 KT 핑 중구난방문제
11
재약정을 하는게 좋을까요 옮기는게 좋을까요
11
문의드립니다.
11
인터넷 TV 재약정 및 신규가입 컨설팅 부탁드립니다.
10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134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계속해서 안내 도와드렸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어떤 일인가 놀래서 들어왔는데
시윤님이셔서 더더욱 놀랐습니다..!!
지금 재빠르게 상황을 파악해보았더니,
사용하시던 전화의 번호이동 실패 / 담당 상담원의 조퇴 때문에
어떻게 된 일인지 이리저리 꼬여서 문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건 때문에 접수실이 시끌시끌 하더라구요...!
백메가의 실수 때문에 시윤님께서 많이 실망하셨지요... ㅠ_ㅠ
가입을 도와드렸던 저희 순자씨(접수 상담원)는
백메가에서 정말 오래 일한 베테랑으로,
원래 실수를 절대 안하시는 분인데...
어제 급작스럽게 조퇴를 하는 바람에, 업무처리에 공백이 생겨서 모두 꼬인것입니다 ㅠㅠ
정말 죄송하고 민망합니다...
다 백메가 잘못입니다
오죽하면 이렇게 글 남겨주셨을까 생각하니 참 얼굴이 빨개지네요...ㅠ
초반에 저와 대화를 오랫동안 나누셨기에
더 책임을 통감합니다...
돌이켜보면 사람이 하는 일이라 실수가 많았습니다 ㅠ
오늘도 그렇고 미래에도 그렇겠지요...
하지만 말로만 사과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꼭 도의적인 책임을 함께 지고 싶습니다!!!
헛.. 오해는 절대 마셔요! >.<;;;
백메가로 가입을 다시 번복해달라고는 절대 조르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시윤님께 사죄를 드리고 싶은 마음을...
부디 작은 선물로나마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ㅡ^
꿀팁 게시판에서 시윤님과 여러 대화 나누면서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에서 청약하는게 처음이었음을 직감했고,
무엇보다 불안도 궁금함도 많으셨을건데,
나쁜 첫경험을 안겨드린게 너무너무 죄송하여 드리는 마음입니다 ㅠ_ㅠ
물론 이 또한 절대 강요드리지는 않겠사오니
시윤님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제 진심이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
다시 한번 백메가의 실수 진심으로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백메가에 대한 신뢰가 많이 사라지셨겠지만...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언제든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부담없이 언제든 찾아주셔서 문의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