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세상이주는선물님의 글

skb인터넷이용중인데요 skt3회선 활용 및 tv가입 어떻게 하면 될까요?

회원님의 사진
  • 세상이주는선물
  • 댓글: 1
  • 조회: 888
Skb인터넷을 두루넷인가 하나로인가 때부터 십몇년 이용했었구요 15년도에 상품권10받고 1년약정으로 15천 얼마에 이용했었고
약정은 끝난 상태이구요
몇달전 부부가 skt로 옮기면서 가족중에 skt3회선이 되었구요
티비는 현재 가입된게 없습니다.
남편에게 skt고객센터전화가 와서 인터넷티비결합 가입상담을 받은 상태고 가입신청까지 했는데 기존인터넷이 느린데 더 빠른 속도로 3년약정으로 14,190원에 인터넷과 tv를 이용할 수 있다고 들었고 설치비 35200원이 들지만 상품권10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대신 기존인터넷은 해지하고 신규가입이 된데요.
그런데 skb에 기존 as신청한게 있어서 신규재가입한다고 as취소전화하면서 두곳이 다르다는걸 알게됐어요
**************아파트 (주소는 가려주세요)
질문 여기 인터넷(skb,skt)이 대칭형이 들어오나요?
둘이 가입루트가 다르다는데 지금 현재상황에 더 나은 가입형태나
아니면 같은 조건에 높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세상이주는선물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게시판에서 만나뵙게 되어서 정말 반갑습니당~♡

    아하~~!!
    이미 SK인터넷을 (단독으로) 오래 써오셨으며
    본사와 재약정하시면서 혜택도 받으셨었고,
    현재 100메가를 월 1.5만원대로 이용중이시군요~~?!!

    자, 그리고 지금 상황에서!!
    *결합 가능한 SK휴대폰은 총 3회선이 되었고,
    *앞으로도 이 휴대폰들은 아마 유지 가능하신 듯하며
    *이제 IPTV도 신규로 설치받아 이용하고자 하시는데요!

    이 시점에서..!!
    SK본사에서 가입권유 전화가 왔었구만유~~ㅎㅎㅎ

    말씀하신대로!!
    SK는 SKB (SK브로드밴드)와 SKT (SK텔레콤)
    이렇게 두군데로 회사, 즉 계열사가 나뉘는데요!!

    아마 기존에 이용중이시던 인터넷은
    SKB 상품이었을테구요~~
    이번에는 SKT에서 연락을 받으신 듯합니당~~ㅎㅎㅎ


    ---------------------------------------------------------


    자, 그런데 말입니다~~??!!

    1)
    아무리 같은 SK라고 하더라도,
    기존 인터넷 해지하시고 바로 SK인터넷을
    다시 가입하시는 것은 문제가 되어요...ㄷㄷㄷㄷ

    그리고 SKT에서 월 1.4만원대에
    인터넷과 티비 모두 사용하게 해준다고 하였지만
    이 요금은 결코 나올 수가 없답니다~~ㅠㅠㅠㅠ

    (지금 신규가입하시면서 두가지 상품 이용시
    이 요금이 나올 수 있는 결합상품은?
    3사 다 통틀어서 절대 존재하지 않아요..^ㅂ^a)

    2)
    이번에 안내받으신 것은 아마도
    SKT <온가족플랜>이라는 결합상품 가입일테구요!
    인터넷과 IPTV요금은 아마 3만원대가 될테구요~~

    대신 가족분들 휴대폰 3회선에
    할인이 총 17,600원 적용될 것이기에,
    실제로 매달 지출되는 것은 14,190원이 된다~~
    라는 뜻으로 보셔야 합니당~~!!

    아무리...아 다르고 어 다르다지만,
    정확한 요금, 할인혜택으로 안내드려야 하는데...
    본사에서 아웃바운드 TM 전화한 것도 어이없고
    이처럼 안내한 것도 어이가 없네요...ㅎㅎㅎㅎㅎ

    3)
    일단 이번에 <온가족플랜> 결합하시는 건??
    현재 세상이주는선물 님 댁에 있어서는
    가장 유리하고 좋은 조건이 맞아용~~^ㅁ^bbbb

    그리고 어차피 저희 백메가에서는
    이미 이용중신.. 동일한 SK (SKT든 SKB든) 통신사로는
    가입진행을 해드릴 수 없기도 하답니다~~!!

    즉~~!!
    이번에는 본사에서 폰결합 상품도 변경하사고
    IPTV 추가 가입신청도 하시면서
    동시에 재약정도 진행하시면서
    상품권 혜택을 조금이라도 받으신 것이 정답인데요~~☆

    (결국 어차피 본사 통해서 진행하실 수밖에 없어요;;;)


    ----------------------------------------------------------


    따라서 이번에 전화받으신대로..
    즉 SKT 안내대로 가입진행하실 경우..!!
    기존의 SK인터넷이 문제가 되는 부분만 없다면~~??

    ㄴ 이대로 본사 안내대로 진행하셔도 되구요~~♡

    다만, 그래도 혹시 모르므로
    다시 SKT로 전화하셔서
    기존 SK인터넷에 대한 (몇개월간 필수 유지조건 등등..)
    불이익이나 다른 제한조건이 없는지
    꼭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당~~!!>ㅅ<)//


    그럼 꼭 잘 확인하시기 바라구요~~!!

    온가족플랜으로 진행 + 상품권 혜택도 받으시어,
    앞으로 온가족플랜 할인 든든히 적용받으시면서
    지출금액도 확 줄이시면 좋겠네요~~ 흐흐

    그리고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로 말씀 남겨주세용~~^ㅁ^bb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