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블리님의 글

개통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김블리
  • 댓글: 9
  • 조회: 864
LG를 핸드폰 사용중이라 결합으로 사용하려 하였으나.
건물에 KT만 들어와있는 상황이라 어쩔수없이 kt로 인터넷이랑 티비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할인이 되는게 없어서 엘지보다 2만원돈을 매달 더내야 하지만 별수있나요ㅜㅜ
kt는 어딜가든 있군요ㅋㅋ어찌보면 이게 더 좋을수도 있지않을까!
두달 기다리면서 속터지느니ㅋㅋㅋ술한번 덜 먹자 하고 결정했습니다
무엇보다 어제부터 저를 담당해주신분 너무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어 이렇게 글 남기게 되었네요
기분좋은 목소리에 친절한상담 몇번이고 전화드렸는데 짜증한번 안내시고
성함을 제대로 못들어서ㅠㅠ 같은 대구분인데ㅣ♡감사드려요 잊지않을게요

전체 댓글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오옷!! 김블리님, 안녕하세요~~~☆

    어제 게시판에서 안내 도와드렸던 이루다예요~~!!
    이렇게 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ㅁ^)//

    아이쿠야..!!
    가족분들께서 LG휴대폰을 사용중이셧서
    LG로 가입하시면 폰결합 할인혜택을
    짱짱~~하게 적용받으실 수 있었는데.. 크흡…!!

    아쉽게도 KT 독점건물이었나 봅니다~~ㅠㅠㅠㅠ

    대신..!! 말씀하신대로,
    KT는 전국 거~~의 어디에나 다 있오요~~!!ㅎㅎㅎ

    그리고 일부 도서, 산간지방..
    혹은 아~~주 특수한 경우가 아닌 한,
    대부분은 KT인터넷이 깔리지 않은 곳이 없고,
    또한 그 품질도 3사 통틀어 가장 탄탄하답니다~~♡

    (대부분의 지역에 대칭형 광랜 망을 구축해두어
    품질로 인해 불편겪으시는 일이 드물지용~~ㅎㅎ)


    하여 앞으로 우리의 든든한 친구 KT와
    함께 해주시구요~~^ㅇ^bbb

    또한!! KT라면 폰결합 없이 사용하시다가
    언제든 KT폰이 생기면 인터넷에 팍팍 결합하여
    할인받으시는 것도 가능하므로!!

    추후~~!! (조금 먼 훗날이 될 지라도…)
    휴대폰 결합도 하셔서 할인도 받으시면 좋겠네용!!


    아참!! 그리고~~!!
    저희 백메가의 김영은 담당자분께서
    이번에 김블리님의 KT가입진행을 도와드렸는데요~~!!

    담당자분께 이렇게 칭찬의 말씀 한가득 해주시고,
    감사인사도 남겨주셔서 제가 더더 감사합니당~~ (감동)

    요청하신대로, 김영은 담당자님께
    김블리님의 말씀과 마음 모~~두 잘 전달하였어용~~!!
    담당자님도 너무너무 좋아해주셨답니다~~♡♡♡

    저도 이렇게나 기분이 좋고 뿌듯~~한데
    담당자분은 또 오죽하시겠어용~~ㅠㅂㅠ)// (크으으)

    칭찬을 발판 삼아, 앞으로 더욱 힘내서
    한결같이 친절하고 정확하고 멋~진 안내 및 서비스로
    고객님들께 보답드릴터이니...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용~~☆



    그럼~~!!
    새로 이사오신 집에서,
    또한 새롭게 KT상품들과 함께 하시면서
    쾌적한 랜선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라구요~~!! 흐흐

    언제든지 저희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혹 사용하다가 불편하신 점이 생기면?
    지체하지 말고 바로 저희 게시판을 찾아주세용~~!!

    젖먹던 힘을 다해서, 빠르게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가장 빠르게 안내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ㅇ^bb)


    그럼 김블리님, 다음에 또 뵙길 바라구요~~!!

    올 한해, 김블리님께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할게요~~♡ (쪽)
  • 회원님의 사진 김블리
    안녕하세요 저..와이파이랑 속도가 형편없이 나오는데 100메가 라지만  6번 측정해서 다운로드가 5.2고 업로드가 12인데요...와이파이가 미니투룸 거실에서는 풀이고 와이파이랑 4미터 정도만 떨어져도 한칸에서 두칸이 줄어버리네요 이런경우는 처음이라..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김블리아쿠, 김블리님~~!!

    KT라면 일단 인터넷 품질로 고통받으실 일은
    거~~의 없는데요..어찌된 일일까요...ㄷㄷㄷㄷ

    아직 이른 아침이라 전산이 열리기 전이라서,
    김블리님 주소지의 KT인터넷망 품질을
    지금 당장에는 바로 알아봐드릴 수가 없는지라...

    제가 김블리님께 먼저 몇가지 확인을 좀 요청드려도 될까용?

    1)
    인터넷선을 다이렉트로 직접 연결한 PC(노트북)로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주시겠어요~?>ㅅ<)//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서 해주시면 좋을 거예용~~!!

    ㄴ 벤치비 : http://www.benchbee.co.kr/
    (설치기사님들께서도 자주 사용하시는 사이트거든요)

    반드시 유선(컴퓨터/노트북)으로 측정해주시되
    ① 업로드 / ② 다운로드 / ③ 지연시간(Ping)
    이렇게 세가지 측정 값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측정결과를 캡쳐한 사진으로 올려주셔도 좋구용~~)

    2)
    와이파이 공유기는 이전부터 사용하시던 것이지요?
    즉, 이번 KT인터넷 설치 바로 전에
    다른 인터넷 (지역케이블?)에 이를 연결하셨을 때에는..
    와이파이 속도에 전혀 문제가 없었다는 말씀이신지용~~??


    ㄴ 이 두가지 부분을 먼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저도 전산이 열리는대로,
    해당 주소지에 들어가는 KT인터넷 망 품질을 확인해볼게용!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김블리+
    김블리님~~!!

    혹시나 해서 일단 KT 망 품질부터 알아보았는데요~~!!

    여기는 KT가 FTTH 대칭형 망으로,
    즉 대칭형 망 중에서도 가~~장 짱짱한 망으로
    잘 들어가고 있는 곳으로 확인되거든요?ㅠㅠㅠㅠ

    ㄴ 즉, KT인터넷망 품질의 문제는 아닐 거예요~~>ㅅ<)//


    하여...앞서서 문의드린 질문과 함께,

    3)
    현재 댁에서 이용중이신 공유기의
    제조사 + 정확한 모델번호 모두 알려주시겠어요~?

    ㄴ 그럼 세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부탁드립니다, 김블리님~~☆
  • 회원님의 사진 김블리
    제가 쓰는어플이랑 두배차이 나네요 전에도 하양대가대 쪽에서 같은kt였고 공유기만 연결해서 썼는데 이러진않았거든요 135mb 다운로드 하나받는데 1분이 넘어가더라구요 ...공유기는  첨부한사진에 나와있습니다 새벽시간엔 티비도 툭둑투둑 화면이 끊기더라구요 오늘은 ㅜ
  • 회원님의 사진 김블리
    완전 와따가따 널을뜁니다.. 이게 어딜봐서 대칭형이라고 보여질까요..집에 컴퓨터도없는데 폰하나쓰는데 이정도면..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김블리오! 김블리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그런데 이번에도 무선으로 측정해주셨군요..!!
    호...혹시 컴퓨터는 없으신가요??
    유선으로 측정하지 않고 폰으로(무선으로) 측정하시면
    아무래도 변수가 많아서 정확하지 않거든요...ㅠㅠㅠㅠ

    음, 그럼 우선 좀 더 세세하게 파고들어서
    안내를 이어가볼게요~~!! (안내가 조금 길어질 거예용;;;)

    ---------------------------------------------------


    사실 무선 네트워크의 품질 문제가 발생하기(?!)까지는
    수많은 원인이 존재한답니다~~>ㅅ<)//

    1. 통신사가 제공하는 원천 네트워크 품질이 좋지 못함!

    즉, 이는 통신사 측의 과실인데,
    KT에 장애신고 요청을 통해 해소할 수 있습니당~~!!
    하지만 KT는 장애가 발생하기 힘든(?!) 훌륭한 통신사..이지요^ㅂ^a


    2. 와이파이에 Dump 메모리가 가득차서 제 역할을 수행하지 못함!

    와이파이(공유기)도 컴퓨터와 진배없는 하드웨어입니다~~
    CPU들어가고 메모리 들어가고
    메인보드(기판) 들어가지용~~ㅎㅎㅎ
    또한 공유기는 보통 24시간 상시 가동되어 있기에
    => 가끔식 ON/OFF를 통해서 머리를 식혀줄 필요가 있어용!!

    ㄴ 즉, 재부팅을 해보는게 해답이어요~~!!^ㅇ^)//


    3. 와이파이 공유기의 처리 능력에 한계가 찾아옴..!!

    = 즉, 안타깝게도.. 수명이 다 한 것이지요....ㅠㅠㅠㅠ
    이는 어댑터 노후화(전력 수급문제)나
    공유기 본체의 하드웨어 노후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즉, 와이파이 역시 컴퓨터처럼.. 한번씩 교체가 필요합니당;;)


    4. 인터넷의 대역폭을 잡아먹는 존재가 있음~~!!
     
    = 100메가급 인터넷을 사용중이시라면,
    당연히 인터넷 대역폭은 100Mbps입니다~~ㅎㅎㅎ
    그런데 만약 뜻하지 않게 "누군가"가
    김블리님의 네트워크 대역폭을 잡아먹고 있다면?? (ㄷㄷㄷ)

    그만큼 다른 누군가(스마트폰, 컴퓨터 등)는
    속도가 느려지거나 대역폭이 아예 고갈될 수도 있겠지요~~?!!!

    SSID(공유기의 접속 아이디 /비밀번호)를
    다른 외부인이 접속하지 못하게 잘 막아놓은 거 맞으시겠죠??


    5. 한편 스마트폰의 성능문제일 수도 있어용~~!!

    이는 스마트폰 안테나(AP 칩셋) 문제일 수도 있고,
    특정 앱(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에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즉, 무선통신은 단순히 인터넷 원천품질과 공유기 뿐만 아니라,
    이 무선 접속대상인 단말기..
    즉 스마트폰의 AP처리능력에 의해서도 좌우됩니당~~!!

    (그야말로.. 원인이 될 수 있는 것이 참으로 많지요?^ㅂ^a)

    --------------------------------------------------------


    우선은 이게 일반론이구용~~!!

    현재 집에서 컴퓨터(PC)도 사용하고 계신지요~~?

    장애신고를 하여 => 기사님께서 출장 나가보셔야
    이같은 수많은 원인 중 하나를 도출할 수 있거든요!!>ㅅ<)//

    아마 공유기의 문제라면,
    IPTV 시청도 끊기는게 당연하겠지요~~;;;

    또한 SSID를 누군가 알고 있어서
    (혹은 비번 걸지 않은 개방형 네트워크로 운영중이라면)
    이 또한 원인일 수 있을 것입니당...ㅠㅠㅠㅠ

    +
    참고로..!! 김블리님께서 캡쳐해주신 내용을 보니..
    일단 와이파이 제조사에서 최초로 부여한 아이디 (tp-link_78de)를
    그대로 쓰고 계시던데요~~ㅠㅠㅠㅠ

    공유기 비밀번호는 변경해서 잘 쓰고 계신지도 궁금하고,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도 하셨는지도 궁금하네요~~!!



    어쨌거나..!! 이는 원인을 도출하여 해결하면 될 문제이며..!!

    만약 KT통신사 본사에서 해결을 못해줘도,
    백메가가 도의적인 책임과 고민까지 함께 할 것이니 염려마세용~♡
    그게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신 김블리님에 대한
    백메가의 우정의 예의 아니겠어용~~?^ㅇ^bbb

    그럼 위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고,
    김블리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실 수 있는 부분이라면
    직접 테스트해보시고 결과 말씀해주셔도 감사하겠구용~~!!

    아니면 바로 빠르게 "기사님 출동"을 원하시면?
    KT로 장애접수 즉시 도와드릴테니 말씀만 해주십시오~~☆
  • 회원님의 사진 김블리
    재부팅해볼게요 와이파이 공유기산지7개월밖에 안댔어요ㅜㅜ 비번걸려있어서 감히! 쓸수없어요  핸드폰은s8플러스이고 어플새로 깔거나 그런거없구용ㅜㅜ 피씨 사용안해요 흑흑  머든해보고 안되면 다시올게요~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김블리넵넵, 김블리님~~ㅠㅂㅠ)//

    그럼 테스트 해봐주시고, 댓글 남겨주시와요~~!!

    저는 게시판에서 항시 대기하고 있겠습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