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JD님의 글

SK 인터넷+TV+집전화 약정 유지 문의

회원님의 사진
  • JJD
  • 댓글: 1
  • 조회: 1,204

안녕하세요, 2015년에 백메가를 통해 SK 인터넷+TV+집전화를 가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오늘 백메가에서 전화 주셔서 약정 만료가 약 6개월 남았고, 그 기간동안 SK는 해지예약하고 LG를 사용하다가 6개월 후에 원하는 통신사로 선택하면 LG 가입시 지원금, 6개월 최종 선택시 지원금 가능하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현재 SK온가족할인 50% 등을 활용하여 아래와 같이 요금 납부 중이며, 계속 SK를 유지 예정인데 설명 주신 방법이 가능한지 상세한 설명(사용할 상품명 및 정확한 요금 등) 요청 드립니다.(문자로 상품명 등 보내 주신다고 하셨는데 안주시네요)

 

인터넷 : 스마트광랜다이렉트 : 10,000원(VAR 별도) = (33,000원(기본료) - 13,000원(약정할인) - 10,000(온가족할인 50%))

TV : Btv_D기본형(셋톱프리) : 9,900원(VAR 별도) = 17,000원(기본료) - 7,100원(약정/결합할인)

집전화 : 집전화프리 5000 : 0원(가입 당시 프로모션)

-------------------------------------------------------------------------------------------------------

합계 : 19,900원 + 부가세

 

제가 원하는 조건은 6개월 뒤에 SK 계속 사용 예정,BTV는 셋톱프리(지원 가능 TV 사용중)로 사용, 집전화 프로모션(기본료 및 시내/시외전화 무료) 유지, 지원금 등 입니다.

 

또한 SK 온가족할인의 가입연수 산정에 들어가는 SKB 가입연수의 적용(해지예약기간동안 및 6개월 뒤)은 어찌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JJD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백메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아이쿠야, 그나저나…!!
    2일 화요일에 백메가에서 전화받으셨고,
    6개월간 다른 통신사로 가입하셨다가
    다시 SK로 돌아오시는 방법을 안내받으셨다고 하셨는데요!

    ㄴ 그..그건!! 저희 백메가가 전화드린 게 아니랍니다...ㄷㄷㄷ


    ------------------------------------------------------------


    백메가는 절대!! 저희 고객님이시라 하더라도~~!!
    인터넷 가입자분들께 간헐적으로
    필수 정보들을 (문자나 메일로) 보내드리는 것 외에는,
    절대로 가입권유 전화나 영업은 하지 않아요..!!!ㅠㅂㅠ

    즉, 피싱전화를 받으신 거랍니다….에구구;;;;


    아마도 전화받으셨을 때
    "지난 번 가입을 도와드린 업체입니다~~" 하고
    안내를 들으셨을테고,
    그래서 저희 백메가 전화였다고 생각하신 듯해요..!!

    그리고 이거슨 바로!!
    아주 전형적인 피싱(사기) 전화의 멘트랍니다..(후덜덜)

    아래 링크를 꼭 읽어봐주시겠어용?>ㅅ<)//

    ㄴ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즉, 바로 사례 4)번에 해당하구요~~ㅎㅎ

    일단 백메가를 사칭했다는 점에서부터 이미
    피싱(=사기) 업체라는 것이 똭 드러나지요….ㅠㅠㅠㅠ

    실제로 6개월마다 인터넷을 갈아타시면
    위약금납부  + 사은품 반납 = 더블콤보로 타격이 와서
    고객님들게 완전히 손해가 됩니다…!!

    그야말로 당장 가입을 유치하기 위한
    전형적이고 뻔뻔한 사기멘트라고 보시면 되어요…!!

    아무튼 사탕발림에 넘어가지 않고
    백메가로 확인해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ㅅ<)//



    자, 결론적으로~~!!

    1)
    아웃바운드 TM 자체는 모두 무시해주세요!!
    이중 대다수가 (이번에 경험하셨듯) 피싱입니다;;;

    2)
    지금 상품들은 약정만료까지 유지하셔야 이득!!

    3)
    약정만료 이후에 다시 백메가를 찾아주시면,
    그때 JJD님께서 어떤 액션을 취하셔야
    가장 이득이 되실지 착착 안내드릴 것이옵니다^ㅇ^bbb

    그러니, 그 전까지는
    이에 관해 고민하실 필요가 없사옵니당~~☆


    ---------------------------------------------------------


    그럼 오늘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구요~~!!

    현재 아주 든든~~하게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50% 할인을 잘 적용받고 계시므로
    약정만료까지 조바심내시지 않으셔도 되어용~~!! 홍홍


    오늘 귀한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또 궁금하신 점이 생기거나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언제든지 저희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세용~~^ㅇ^bbb

    항상 여기서 JJD님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p.s.
    아참!! 혹시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를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용~?
    정확한 약정만료일 등을 알아봐드리려구용~~ㅎㅎ

    (제가 확인하고 개인정보는 바로 지워드릴게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