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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위약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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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im****
  • 댓글: 1
  • 조회: 818

추운날 고생들 많으십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몇글짜 적어보는데요

 

제가 기존 헬지 인터넷100메가 쓰다가 너무 짜증나서 해지한다고 하니 몇개월 무료제공해주겠다

 

사은품 뭐주겠다.등등 해서 방어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뭐 기기적으로 문제를 일으킨다면 어쩌겠냐 기기도 고장나고 오류를 내는데....싶어서 마침 그때 기가랜이 등장!
 

그참에 헬지측에서 해지하지 않고 기존상품군 에서 업그레이드 하면 제계약(재계약날짜부터 3년)처리해서

 

갱신이 되고 1년이내 해지시 사은품으로받은 상품및 OO도 다 환불해야 하니 오랜기한 이용해 주시라~~~~

 

하길래 알겠다고 그리저리 해서 제계약을 했습니다?그런데 이건뭐 기가랜500라이트 신청해서 비싼돈 주고 쓰고있는데

 

단 한번도!갱신이후 단 한번도!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어 본적이 없었구요

 

IPTV화질깨지고 끊기고 음성 영상 씽크 안맞고 서비스 엉망이고 와이파이 수시로 끊어지고

 

인터넷 끊기고 어휴...다운로드가 최고라 주절거리더니 1.4기가 영화한편 땡기는데 10분 걸리고

 

2차3차 따지고드니 비대칭이라 그렇네 주택광랜은 속도가 일청치 않네 뭐네

 

서버가 어떠네 모뎀이 문제네 공유기가 문제네 IPTV까 문제네 하면서 질질끌더라구요

 

너무 괘씸해서 1주일동안 게속 괴롭혔어요 그랬더니 잠시 몇일동안 속도를 쭉~올려주더니

 

이제또다시 끊기고 안되고 아주그냥 난리랑 브루스를 땡기고 자빠졌더라구요

 

할인을좀 받아보고자 SK쓰던 이동통신도 갈아타고 요금제도 높이고 했거늘 서비스는 여전히.......

 

거기가 SK충신이셨던 부친도 헬지로 오셔서 쓰는데 이건뭐 진짜 쓰레기네요~~~`

 

비오면 끊기고  바람불면 끊기고 번개치면 끊기고 장마오면 끊기고 날이좋아도 끊김..ㅡㅡ

 

뭐 죄다 끊기기 바쁘니 쓰는저로써는 답답함에 울화통 터질지경입니다

 

이를 어찌 해결해야 하며 해지시 발생되는 위약금과 반환금이 어마무시하게 나온다고 제공하네요wz_30728275_7ff77b1b7659ac0a71656abbaa03f188.png
이렇게 내라고 으름장을 놓습니다 이게 정당한 해지 금인지 혹은 소비자가 모르고 넘어가면 그냥 납부 하고 당하는게 있는지

 

알고싶어요.ㅠ.ㅠ.이리저리 이야기하다보니 이야기가 길었네요 진짜 지금 맘같어선 저거 다주고 해지해버리고 싶어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kim****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셔서 고맙습니다!

    kim**** 댁은 LG 인터넷을 사용중이신데요~!
    지금 말씀하신 것처럼 속도의 느림, 불안정한 핑, 끊김 현상이 있다면..?
    대칭형 광랜 (우리가 생각하는 쾌적한 인터넷망)이 아닌.. 비대칭형 망으로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이미 LG본사에서도 -이제 와서- 비대칭형 망이라며 핑계를 삼았지요!-_-+

    즉, 어쨌거나 남들이랑 같은 돈을 주고, 품질이 떨어지는 서비스를 제공받고 계신 셈이에요..ㅠ

    [참고 링크]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 일단..조회하신 위약금은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금액이지만..!
    이를 kim****님께 납부하라고 하는 것은 정말 "아니올시다" 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애초에 LG의 대응 자체가 잘못되었거든요..(흡)

    LG를 처음 100메가급 인터넷으로 사용하실 때에 이미
    인터넷 품질로 인해서 불편하신 점이 있으셔서 (비대칭형 망의 고질적인 문제)
    LG로 불편을 호소하셨었지요~? 물론 해지도 생각하셨고요.

    그런데 100메가급을 -> 기가급으로 변경하신다고 해서?
    이 품질문제는 절대 해결되지 않아요!+.+
    (오히려 지금과 같이, 기존의 품질장애가 더 증폭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같은 비대칭형 망이라도 (설치주소지에 따라) 상태가 양호한 경우라면
    100메가급이든 기가급이든 -> 별다른 불편없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나..
    이미 문제가 있는 회선이었다면 이는 더이상 해결방도가 없다고 봐야 하거든요..에구..


    # 즉 기가급으로 업그레이드해서 쓰시라고 안내한 건 애초에 LG의 잘못이에요.

    1) 즉, 해지를 원하심에도 본사가 해지방어를 하여 "3년 재약정"으로 다시 옭아매고
    2) 심지어 더 비싼 상품으로 사용하시도록 종용한 데다, (문제해결을 위한 것처럼)
    3) 무엇보다도 변경 이후, 더욱 심각한 품질장애로 인해 도저히 정상적 이용이 불가해졌음에도,
      모르쇠로 나오고 있다는 점..!

    -> 이 모든 것이 LG의 잘못된 대응이라고, 저는 감히 말씀드리고 싶네요.
    -> 특히 3번은 정말... 제가 다 막 화가 나네요..에휴..



    #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품질장애가 심각하면 위면해지 사유가 되어요!

    IPTV나 인터넷이 수시로 끊김이 있다는 것은 아주 심각한 품질장애에 속합니다.
    이같은 상황이면 굳이 인터넷 속도가 최저보장속도(SLA) 이상이 나온다 해도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 받으실 수 있는 사유가 되어요~!+_+b

    통신사는 고객님에게 "제대로 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는데..
    이게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뜻이니까요~!ㅠ

    다만, 아무래도 통신사 측에서 호락호락 위면해지를 해주지 않아서
    어쩌면 다소 길고 피곤한 싸움이 될 가능성도 있을텐데요..

    1) 그래도 이같은 품질장애로 인한 불편을 그냥 감수하면서 쓰시는 것은 말이 안되지요!
    2) 심지어 이 상황에 고객에게 위약금을 물어내라? 지금 LG측에서 할 소리가 아닙니다.



    # 먼저, LG로 당장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클레임 거시고 '위면해지' 요구하셔요.

    지금처럼 재약정 체결하면서 + 더 비싼 상위 상품을 이용하게 만들어놓고
    이같은 저질 품질을 제공한 것은 당연히 LG의 잘못이 분명하므로!
    LG 본사에서도 양심이 있으면 -> 마땅히 위약금 없이 해지처리를 해줄 것이라... 믿습니다~!^~^b

    다만 LG본사로의 장애신고 및 위면해지 요청은
    물론 강력하고 단호하게 요청하시되 + 젠틀하고 점잖은 태도로 부탁드립니다!+.+
    전화받으시는 LG 상담원님들도 그저 한 명의 직원일 뿐이니까요..ㅠ

    차분하게 핵심을 콕콕 찝어 요목조목 의사를 딱! 전달해주시면 가장 좋을 거예요~!^~^b



    ## 그럼 꼭 LG로 클레임 (위면해지 요청) 하시고요~!

    만약 이번에 역시 LG에서 계속 모르쇠로 나오면??
    "그럼 나는 방통위 및 소보원에 구제 요청을 하겠다" 하고 강력하게 나가시면 됩니다.

    아마 이 정도까지 가시지 않아도 해결될 거예요~
    세상만사(?)  모든 일은 상식적(!)으로 처리되기 마련이므로..! 너무 걱정마세용!^-^*
    (사실 이 정도 품질장애면 당연히 위면해지가 거뜬히 되어야 정상입니다)



    부디 LG 위면해지가 잘 처리되기를.. 저도 열심히 빌고 있을게요!
    좋은 소식 꼭 전해주세요~!♥.♥



    p.s.
    참고로..! 앞으로도 어느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시든지..
    끊김 현상 등의 품질장애가 있다면?
    바로바로 해당 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여 신고회수를 누적시키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속도가 안나오는 것도 바로바로 속도측정을 하시고 이를 증거로 남겨두시면 유리합니다!
    [참고 링크] 속도측정 사이트 : http://www.benchbee.co.kr/ (벤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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