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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문의]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오래오래
  • 댓글: 1
  • 조회: 657

 

안녕하세요. 거의 한달쯤 전에 문의 남긴사람입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28366 

[과거 문의글]

 

문의 후, 답변 받은 내용을 토대로 SK에 몇가지 문의하였는데, 그쪽에서도 답변을 제대로 못하더군요..알바만 데려다가 쓰는지 답변에 몇일씩 걸리고 하네요.

결과적으로 받아낸 답변은

1. 인터넷 신규 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음. (사은품 제공은 불가할 수 있음)

2. 신규가입에 대한 사은품은 SK 본사정책이 아닌 대리점마다의 정책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서는 확인 못함.

3. 인터넷+TV만 가입하고, 온가족플랜을 기존 인터넷 해지한지 3개월 지난 시점에 결합하면 문제 없음.

 

위와같이 최종 확인되었는데, 사실 3번 답변이 문제가 없다면 인터넷만 먼저 가입하고 추후 결합하는건 제 입장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100메가에서는 위와 같이 진행 가능한지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오래오래님♥
    전에 답변을 도와드렸던 이소영입니다!!

    그 동안 잘 지내셨나요?
    앗, 한달 사이에 SK 본사와 많은 컨텍을 하셨군요ㄷㄷ

    그..그런데 이거 어쩌죠..ㅠㅅㅠ..
    고생해서 의사소통 하셨을텐데,
    이거 완전 잘못된 내용입니다.
    1~2번이야 그렇다 치는데,
    제일 중요한 3번이 완전 에러네요ㅠ

    바로, 인터넷 + TV를 우선 가입하고 3개월 지난 시점에
    온가족플랜으로 결합하면 문제 없다는 내용 말이에요;

    온가족플랜은 애초에 결합할 핸드폰이
    2회선 이상 있어야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거든요?!

    물론 핸드폰 결합 "유예기간"이 있긴 합니다.
    그런데..그 시간이 고작 한달인게 함정이죠!

    즉, 오래오래님처럼 3개월 지나면
    핸드폰 결합이 아예 불가능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은품 제공은 불가할 수 있다는 말은
    제가 말씀드렸던 "사은품 반납"과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넷 가입의 꽃이 바로 사은품 아니겠습니까?!

    사은품 혜택이 없다면 신규가입이라 할 수 없을 정도죠!

    결론은, 해지된 지 3개월이 지나는 다음 달에
    가입하셔야 아래 세가지 문제가 모두 사라집니다.

    1) 인터넷 + 핸드폰을 온가족플랜으로 결합하는 문제

    2) 신규가입 사은품 문제

    3) 백메가로 가입하지 못하는 문제
    - 해지하신 지 3개월 이내에는 저희 백메가를 통해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지금 가입 잘못해서 -> 고초를 겪으시는 것보다,
    한달 후에 가입해주시는게 무조건 이득에요.


    한편으로..SK 본사와의 소통이 쉽지 않았던 건
    사회 전반적에 널리 퍼져있는 "열정페이"의 잔재(?)일 겁니다.

    정규직으로 채용해서 오래 두고 -> 전문성을 축척시키면
    오래오래님께서 겪으신 고생들이 줄어들텐데..
    인건비를 아끼려다보니 직원들의 전문성은 뒷전인 거죠.

    사실 어떤 직책보다 "상담원"이라는 직책이,
    회사의 최전방(?)에서 고객님들과 직접 조우하는
    가장 중요한 분들 아니겠습니까?

    대기업들은..이 사실을 모르는 건지
    아니면 모른 척 하는건지 참 아리송 합니다ㅠ

    그런데...오래오래님은 이제 저를 아시잖아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제가 조력자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쓰..쓰고보니 작위적이고 민망하네요;;;;)

    저는 오래오래님의 궁금증을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 드릴 준비가 되어 있거든요+_+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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