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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커피선물은 받았고 재가입 문의요

회원님의 사진
  • 선우아빠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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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쓰고 있고 3년 되가는가 봅니다.

휴대폰3명 쓰고 있어서 인터넷 요금 할인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그런 요금 완전 감면 혜택은 없는가 보네요?

그러면 SK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혜택을 받는 방법은 없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용 선우아빠님!
    백메가의 이상희라고 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잊지않고 들러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커피쿠폰은 잘 신청하셨나용?!
    커피는 다음주중에 발송될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셔용ㅎㅎ


    1. 알고 계신대로 "인터넷 완전 무료"는 사라졌습니다 ㅠ
    오늘날은 방통위와 미래부에서 "공짜 마케팅"을 하지 말라 강제하였고
    결국 온가족무료는 작년 8월에 거품(?)처럼 사라지게 되었답니다 ^^;

    선우아빠님께선 "온가족무료"라는 녀석으로 결합하고 계실텐데용~!
    요게 바로 인터넷 완전 무료 결합상품이지만... 우려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기존에 온가족무료을 취하고 계신 사용자분들은
    휴대폰 결합을 직접 해지해달라~ 요청하거나,
    SK인터넷을 해지하지 않는이상 쭈우욱 데리고 갈 수 있거든용~~!!>_< 후후

    참고로 온가족무료의 후계자로 "온가족플랜"이라는 녀석이 등장했답니다~!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123

    "온가족무료"는 인터넷 요금에서 몰빵할인을 받았다면,
    "온가족플랜"은 인터넷, 휴대폰 요금에서 나눠 할인을 받게끔 변경되었답니다 ㅎ ㅎ
    (요금할인액 변동은 그닥 없으니.. 조삼모사인 셈이에요..^.^)


    그런데?!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하는 것이
    110원 더 이득이긴 합니다 +_+

    즉,
    [온가족무료]는 휴대폰 3대결합으로
    인터넷 요금에서 22,000원 -> 0원이 되지만

    [온가족플랜]은
    1) 인터넷 요금에서 5,610원
    2) 휴대폰 3대의 요금에서 17,600원
    3) TV에서 1,100원이 쪼개져 들어간답니다 (도합 22,110원이죠!)

    즉, 22,000원의 온가족무료 vs 22,110원의 온가족플랜의
    대결구도이니 "온가족플랜"이 쬐~끔 더 유리하죠?!

    인터넷에서만 요금할인 받는걸 원하시면
    온가족무료를 쭉 유지한 채 재약정해주시면 되구요~!

    110원차이라도 요게 모이면 돈이 되니..
    바꾸시길 원하시면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해달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_<



    2. 안타깝게도 SK를 해지하고 -> SK로 재가입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ㅠ

    쓰던 인터넷을 해지하고 ->
    동일한 통신사로 다시 "신규가입" 하기 위해선
    3개월이라는 유예기간이 필요하게끔 만들었기 때문이에요.

    이 3개월이라는 기간동안
    ① 인터넷 가입명의자
    ② 인터넷이 설치됐던 주소지
    ③ 휴대폰 가입/결합이력
    ④ 마지막으로 납부정보 등등..
    "신규가입자가 맞는지?"를 확인하는 감시(?)를 철저히 하고 있기에 불가능합니다 ㅠ.ㅠ

    만일 SK가 아닌 다른 통신사였다면
    인터넷 설치받은 주소지 + 가입 명의자를 변경해서 ->
    쓰던 통신사를 해지하고 다시 "신규가입"하는 게 가능했을 수도 있습니다;;

    허나, SK는 스토커 기질이 낭낭해서요;;
    가입명의자와 주소지뿐만 아니라
    SK인터넷을 사용했던 컴퓨터나 노트북의 고유 주소(일명 Mac주소)와
    결합했던 휴대폰의 Mac 주소까지 추적하고 있습니다..ㅠ

    즉, SK를 해지 후 -> SK로 다시 "신규가입"하기 위해서는
    1) 가입 명의자
    2) 인터넷 설치 받을 주소지
    3) 결합했던 휴대폰
    4) SK인터넷을 사용헀던 컴퓨터나 노트북까지 모~~조리 바꿔야만 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셈이죠;;

    ※ 1줄 요약: SK인터넷의 "재가입"은 완전 불가한 격입니다 ^^;



    3. 결국 "재약정"이 정답입니다

    아쉽게도 재약정은 본사만의 특권(?)이기에
    백메가에서는 이를 진행해드릴 수 없습니다

    허나, 물 흐르듯 재약정 하시면 안되구요~!
    재약정의 댓가로 "혜택"을 달라고 요구하셔야 합니다.

    통신사엔 이탈하는 사용자를 잡기 위해
    "해지방어"의 예산이 별도로 잡혀있고,
    이 예산은 사용자들 월 요금에 녹아있기 때문인데요

    헌데, 목소리내는 사람들만 혜택을 얻을 수 있게 되어있으니
    재약정의 혜택은 마땅히 받아와야만 한답니다 ㄷㄷㄷ

    즉, SK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원분과 고도의 심리싸움(?)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인터넷 약정이 다 되었는데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면 35만원 사은품도 준다고 하더이다..
    혹, 여기 남으면 줄 수 있는 요금할인이 상품권 없소~?"
    라고 말씀해주시면 상담원분께서 찰떡같이 알아듣고 피드백 해주실거에요 +_+

    이를 일명 "해지신공"이라 부릅니다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4. 다만, 재약정에는 몇 가지 허들이 있습니다

    1) 본사 고객센터 상담원의 "재량"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즉, 재약정의 혜택은 딱! 정해져있는 게 아니라는거죠

    만일 선우아빠님의 전화를 받으신 상담원분이
    실적욕심이 많은 분이라면 조~금 더 챙겨주실 수도 있을 것이고요~

    2) 휴대폰 결합여부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휴대폰이 왕~창 결합되어 있다면
    쉽게 본인(통신사)들을 버릴 수 없다고 생각해 재약정 혜택의 폭이 왕~창! 줄어들게 되어요

    허나, 밑져야 본전이니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 후 2번정도는 꼭 시도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부디 상담원분과 원만한 대화가 이뤄져서
    혜택도 낭낭하게 챙겨받으시길 바라고 있겠사옵니다~!!♡♡




    p.s 선우아빠님과 가족분들께서 휴대폰 약정기간은 각각 얼마나 남았나용?!

    만일 약정기간이 다 되었고 + 번호이동 할 타이밍이라면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는 것도 좋은 방법이거든용~!
    (어차피 3사 통신사의 인터넷 요금이나
    휴대폰 결합으로 얻는 요금할인 편익이 도토리 키재기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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