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동해님의 글

■■ TV 신청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동해
  • 댓글: 5
  • 조회: 868

안녕하세요

 

< 현재 상황>

 

* 가족 4명이 모두 SKT이나 그중 3명만 '온가족프리'를 통해 전화 + 일반 인터넷이 묶여있어서

내년 10월경 만료 됩니다.

 

* 만료 후 가족 4명을 '온가족할인' 으로 묶어서 통신사 요금을 할인받고자 계획중입니다

(현재 온가족프리기간을 제외하고 가족 도합 15년, 내년은 16년 예상)

 

* 신축입주하여 TV는 셋탑박스가 없는 상황입니다.(이미 인터넷은 이전 설치 완료 상황)

 

< 문의 >


​UHD 셋탑박스를 신청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신청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까요?  

인터넷 완료기간이 애매해서 차라리 남은1명을 TV와 묶고, 내년에 약정 완료시 3명이 다시 인터넷+전화를

묶는 것이 경제적일까요 ? 생각보다 가족 사용년도 합이 20년 미만이기에 굳이 SKT를 계속

고집해야하나 라는 생각도 들고있습니다.

 

아무튼 어떻게 TV를 신청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동해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엇 어제도 문의주셨던 동해님이시군요~!
    오늘은 상황을 조금 더 자세히 남겨주셨는데요..
    또다시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_+


    1. 너무나 아쉽게도.. 핸드폰+TV 결합은 불가해요.
    모든 결합상품의 기본 베이스가 "인터넷"이기 때문이지요.

    즉!
    ①인터넷+TV ②인터넷+핸드폰 ③인터넷+TV+핸드폰
    이런식으로만 결합이 가능합니다ㅠ


    2. 그..그런데... 어제 남겨주신 내용을 다시 찬찬히 읽어보니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 중이시라고 말씀주셨네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결합상품은 "온가족무료" 뿐인데
    다시 확인해보니 "온가족프리"였다는 말씀이시지요~!?

    지금이라도 남은 핸드폰 1대 더 추가로 결합하시면

    1) 인터넷 요금에서 -1,100원 할인

    2) "LTE안심옵션"과 "매월 데이터 500MB" 제공의 부가서비스 중에
        한 가지를 택하여 사용기간 내내 무료로 이용

    이 두 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ㅎㅎ


    3. 지금 상황에서는 SK의 TV를 추가로 가입해주셔야만 해요.

    이전에 말씀드렸다시피 셋탑박스는
    같은 통신사의 회선에서만 호환되기 때문에
    사용 중이신 인터넷 통신사인 SK를 따라가야하거든요 +_+

    백메가에서는 지금 TV가입이
    수도권과 대구 지역만 가능한지라
    다른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아쉽지만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TV를 추가로 가입하려고 하는데
    채널은 뉴스마트, 셋탑박스는 UHD를 원합니다.
    SK가 마음에 들어서 계속 사용 중이고
    이번에 TV도 가입하는데 혜택 좀 받고 싶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씀주시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소상하게 설명드릴 것이에요 +_+bb


    4. 핸드폰 통신사를 "무조건(?) SK로 유지해야한다!"가 아니라면
    온가족할인을 이용하시려는 것은 여전히.. 비추입니다ㅠ

    1) 핸드폰을 바꿀 때 보통 기기변경보다 번호이동이 저렴하고

    2) 약정만료 후 -> 타사로 이동하시면
      또다시 결합할인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라

    SK를 쭉~~ 유지하는 것이 그리 메리트가 없거든요ㅠㅠ


    즉!
    인터넷 약정만료일도 지나고+TV 개통 후 1년이 지난 시점에
    가족분들의 핸드폰 상황과 위약금을 고려해보고
    또다시 SK 재약정 vs 타사 신규가입 중에
    유리한 쪽을 택해주심이 좋습니다ㅎㅎ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핸드폰+TV 결합은 불가해요ㅠ

    2) SK의 TV를 추가로 가입해주셔야만 합니다.

    3) TV개통하고 -> 1년이 지난 후 상황을 고려해보고나서
      통신사를 재정비하는 것이 좋아요~!

    4) 지금 상황에선 온가족할인이 그리 메리트가 없어서
      저는 여전히 권유드리고 싶지 않습니다ㅠㅠ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또다시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동해
    저번도 그렇고 이번에도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집은 서울 광진구라서 백메가 통해서 하고 싶습니다

    tv가 20일부터 순차적 예약발송 이라서 현재는 집에 없네요 ㅠㅠ

    20일에 또는 그 이후에 도착하는대로 날짜 잡고 싶은데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

    또한 백메가에서 제공되는 혜택적인 부분도 안내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해서울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문제없이 가입하실 수 있고요~!
    물론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시면 저야말로 감사드리지요 +_+

    통신사들이 인터넷+TV 세트(?)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는지라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하거나
    TV만 나중에 추가로 가입하면 사은품이 아쉽게 주어져서요ㅠ
    3만원(전액 현금)이 지급되어 설치비를 퉁(?)칠 정도만 되어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TV 가입을 앞두고 계실 때 아래 링크를 통해
    동해님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 o• )╭☞ 링크: https://www.100mb.kr/?TRS=@c234287

    그러면 백메가 전화 전문 상담원분들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바로 연락 드리기 때문에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두 번 설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답니다 ( *˘ ³˘)♡
  • 회원님의 사진 동해
    저희집 상황이 애매해서 혜택을 많이 못받는군요 ㅠㅠ
    다른분들은 인터넷 + 전화 + TV 묶으면 현금으로 40~50 받고 그러시던데 ... TV 안묶은것을 후회합니다 ㅠㅠ

    혹시 SK TV를 신청 후 SKT 전화를 계속 사용하다 내년 인터넷 만료되면

    그때되서 SKT 전화 + 인터넷 + 기존 SK TV를 다시 묶는 방법은 없나요 ?

    현 상황에서 skt를 향후 계속 사용한다는 전제하에 최대로 혜택을 볼 수 있는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일단 위 링크에 전화번호는 남겨났어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해앗 동해님ㅎㅎ
    저희 전화 상담원분인 미현씨가 전화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 통화는 잘 하셨지요~!?

    TV를 추가로 가입하시면 ->
    사용 중이신 상품들과 함께 묶이는데요~!
    약정기간만 개통 시점에 따라 따로따로 잡히게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맨 처음(최초)에
    인터넷+TV를 함께 가입하셔야만
    든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ㅠ


    또한, 예전에는 대표명의자분만 변경해서
    신규가입을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규정이 더욱 까다로워져서
    신규가입 혜택을 받을 수도 없습니다.

    SK신규가입을 하시려면,

    1) 현재 사용 중이신 SK인터넷의 대표명의자가 아닌
      다른 가족구성원분이 대표명의자가 되셔야 하고요~!

    2) 기존 댁의 주소지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가입하셔야 해요.

    3) 3개월 이내에 핸드폰 결합이력도 없어야하고

    4) 새로운 컴퓨터도 필요하지요.
      (SK는 컴퓨터의 MAC주소까지 추적하기 때문이지요;;)

    즉! 기존에 SK인터넷을 사용했던 이력과
    전~~혀 연관성을 찾을 수가 없어야 하는데요..
    SK는 어떻게든 연관성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기에 투자할 자원(?)을 쏟아부을 시간에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더 드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
    집요하게 찾아내고 있습니다ㅠㅠ

    어찌어찌해서 SK로 신규가입이 되더라도
    바로 편법(?) 가입으로 간주되어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신규가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어요;;


    해서, 이용하시다가 약정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계속 SK로 사용하기를 원하신다면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을 해주셔야 하는데...
    (이 권한을 본사에서만 독점하고 있거든요ㅠ)

    그냥(?) 재약정하려고 한다고 말씀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함께 발휘해보심이 좋습니다~!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더라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_+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음... 어떻게든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살짝 귀띔(?)이라도 해드릴텐데요..

    신규가입도 불가하고 재약정 혜택 또한
    꼭 주어지는 것이 아니어서요..
    조금이나마 받을 수도, 아예 못 받을 수도 있는지라
    받을 수 있을거라는 확답조차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ㅠ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