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k인터넷 재약정에 관해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26일부로 3년 약정이 만료되었고 그동안 휴대폰 3회선 결합하여 무료로 사용중이었습니다. (일반인터넷)
1. 재약정 하려면 그냥 106으로 전화해서 3년 재약정하겠다고 말하면 되나요? 아니면 100메가를 통해 바로 할 수 있는지요.
2. 휴대폰 3회선 결합은 따로 재신청 안해도 그대로 유지되는지요.
3. 재약정시 기사님이 방문해서 모뎀을 교체하거나 하는 등의 작업이 필요한지요.
4. 재약정시에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요. 대략 최소 어느정도 지원을 받는게 적당한건지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백메가 문의게시판에 걸음 해주셔서 감사해요~♡
와우~~!!
나그네입니다님 댁은
SK <온가족무료> 휴대폰 3회선 결합으로
100메가급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중이시군요??
그리고, 앞으로도 이대로 SK휴대폰들을
쭉~~~ 이용하실 예정이시기에.
인터넷도 SK를 유지하고자 하시는 것일텐데용!!
마..맞으시지요???
즉, 폰들을 타사로 이동할 계획은 없으시지용??
----------------------------------------------------------
1)
재약정은
저희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과는 전혀 관계없이!!
해당 본사(SK)와 고객님(나그네입니다님) 간에
일대일 (1:1)로 진행하시는 것이옵니다..ㅠㅂㅠ)//
따라서 본사로 직접 전화하셔서
재약정 조건을 물어보셔야 하는데요~~!!
온가족무료 결합이면 아마
SKB (SK브로드밴드) 쪽이 아니라
SKT (SK텔레콤) 상품으로 가입진행 하셨을 거예용~~☆
즉, SKB 본사 번호인 106번 말고,
SKT 본사 고객센터(080-011-6000번)에 연락하시어
문의하시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ㅂ^bbb
(어쨌거나 인터넷 가입정보가 확인되는 쪽으로요!!)
2)
휴대폰들 통신사가 타사로 변경되거나 하여
폰결합에서 폰들이 빠지거나,
명의자분 폰이 이 결합에서 빠지지 않는 한은??
지금의 3회선 폰결합은 쭉 그대로 유지됩니다~~♡
그러니 안심하세요~~^ㅁ^)//
3)
쟁약정은 말그대로 약정만 다시 하시는 것이라
상품을 변경하시지 않는 한은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장비교체를 할 일은 없어용!!
즉, 만약 기가급으로 인터넷을 바꾸시거나
IPTV 셋탑을 변경하신다거나 등등
장비교체가 필요할 경우라면 기사님이 오실테고
장비교체 비용도 다음달 요금에 청구됩니당~~ㅎㅎ
4)
재약정시 혜택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미리 알 수가 없답니다~~ㅠㅠㅠㅠ
일단...이미 꿀 조건 (=인터넷 무료)으로 쓰고 계신 만큼
재약정을 한다고 해도
혜택이 아예 없거나 적을 가능성도 있을테구요~~ㅠㅂㅠa
(그래도 웬만하면 혜택은 조금이라도 따라오는 편이에요~~)
온가족무료 재약정 대해
그동안 쌓인 데이터를 토대로 정보를 전해 드리자면??
보통 1년 단위로 재약정이 이루어지구요~~!!
(3년 재약정도 가능할텐데,
1년씩 하시는 게 이득인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인터넷 요금에서는 이미
더 이상 할인받을 구석(?!)이 없으니
보통 몇만원 정도의 상품권이 따라오더라구요~~^ㅇ^bbb
------------------------------------------------------
그럼..제 안내가 나그네입니다님께
꼭꼭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이 밖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SK로부터 제안받으신 재약정 조건이
좋은지 어떤지 모르시겠다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로 말씀해주시구요~~^ㅁ^bbb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