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가입시 매달 16,500원이 청구된다고 하였는데요.
지금 21,780원이 매달 청구되고 있습니다.
현재 KT 통신사 이용하고 있고, KT 어플 들어가보니
17.8.4~20.08.03 로 약정이 되어있습니다.
왜 상담받은 가격과 결재금액에 차이가 나는지 문의드립니다.
전체 댓글2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몇달 전 8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tjalsw****님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
오.. 그런데 처음 안내드렸던 요금과는 상이하게,
매달 5천원 가량의 요금이 더 청구되고 있군요 ㅠㅠ
토요일 당시에 저희 백메가 김정미 실장님이 연락을 드려서
이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렸을텐데요~!
아마도 '휴대폰 결합'이 되어있지 않은 상황 같습니다...
부디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정확한 확인 후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꾸벅!
지금 정확한 정황을 확인해보았습니다~
가입 당시 안내를 도와드렸던 소이씨가
휴대폰 결합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지 않았네요 ㅠㅜ
미숙한 안내로 인해서 불편드려서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불편을 겪으시게 하여 정말 면목이 없네요...
물론 사죄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도의적인 책임 모두 함께 하겠습니다!
휴대폰 결합으로 받으실 수 있었던 할인 혜택 8,800원씩 * 4개월분으로
= 총 35,200원의 혜택을 받지 못하셨지요...!
천원 백원 단위는 너무 민망하니..
총 4만원의 보상금을 송금드리려고 합니다~ >_<
오늘 바로 송금을 도와드릴 것이구요~
가입 당시 사은품 혜택을 받으셨던 계좌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혹시나 다른 계좌로 송금을 원하신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프로답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필수 안내 부분에 대해서 다시금 숙지를 하였으니
앞으로는 꼭 좋은 모습만 보내드리겠습니다!
백메가 앞으로도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ㅠ.ㅜ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구요~!
사용하시다가 어려운 점, 궁금하신 점 생긴다면
꼭 부담없이 게시판으로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tjalsw****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