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h****님의 글

인터넷교체 해야 하는지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sh****
  • 댓글: 3
  • 조회: 938

현재 kt로 인터넷+일반전화+ TV를 장기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정 기간이  돼가는지 인터넷 교체하라는 전화가 많아서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여기는 서울 잠실의 작은 아파트입니다.

현재 요금은 70,781원에서 57,551원 할인된 13,230원을 내고 있습니다.

핸드폰은 4대가 KT전화입니다.

3년이상이면 무조건 교체 하라고 하셨기에 문의 드립니다.

 

LG로 교체한다면 얼마의 요금이 나오는지요?

교체가 이익인지, 그대로 사용해야 이익인지 알고 싶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sh****님!
    백메가의 이상희라고 합니다~

    앗,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KT인터넷을 유지하시는 게 해법입니다.

    1. 오늘날 3사 통신사의 인터넷 요금은 도토리 키재기입니다.
    해서 휴대폰과 결합하여 요금할인을 꾀할 수 있는
    통신사를 고르면 그만인 게임(?)이죠!

    즉, 휴대폰 통신사 따라 -> 인터넷 따라 가면 되는 것이고요~

    휴대폰이 KT에 의존적인 상황이니
    KT인터넷에 잔류하는 것이 정답이옵니다 >_<ㅎㅎ (참 쉽죠?!)
    가입의 여부를 떠나서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

    다만, 휴대폰들의 약정이 다 되었고 + 번호이동을 염두하신다면...
    이야기는 사뭇 달라집니다~?!
    만일 그렇다면 꼭 말씀해주세용 ㅎㅎ

    ※1줄 결론 : KT인터넷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2. 금융사이트나 대형 포털사이트 등이 해킹당하면서
    우리들 개인정보는 거~의~ 공공재가 되어버렸지요 ^^;

    저도 스팸전화가 하도 많이 와서 차단먹인 번호가 서른개는 되는 듯 해요;;
    (어디서들 알고 그렇게 전화하는지 갸우뚱입니다 ㅠ)

    "너네 인터넷 가입유치시키는 영업할 때 나한테 전화 걸어도 된다~" 라며(?)
    동의한 적도 없는데 인터넷 가입하라 권유한 거잖습니까?
    이는 "불법 아웃바운드 TM"입니다;;

    즉, sh***님의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 본인들 영업에 쓴거죠;;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 ->
    본인들 영업에 써먹는 "불법 아웃바운드 TM"에 속아넘어가시면 절대 아니되어요
    접근한 방법이 불법인데.. 그 결과물이야 오죽하겠습니까?

    아마.. 인터넷 사용한 지 3년이상 되었으면
    무/조/건 교체하라는 것도 전화받은 그 업체에서 들으신 걸테죠?

    각각의 상황이 다른데.. 앞뒤상황 보지 않고,
    본인들 가입실적을 올리기 위해 하는 말을 절대 믿으셔선 아니됩니다! (강조)
    이는 계속해서 강조드릴 것이에요! -__-!!!

    아래는 피싱사기의 사례를 모아놓은 글인데 꼭 읽어봐주셔요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예전부터 이런 피싱사기가 들끓은 덕(?)에
    오늘날까지도 경찰분들께서 많이 고생하고 계시죠;;



    3. 한 가지 첨언 드리자면
    물흐르듯 KT인터넷을 사용하셔선 아니되고요~
    재약정의 댓가로 "혜택"을 달라 요구해주셔야 합니다.

    재약정은 본사만의 특권(?)이다보니
    아쉽게도 백메가에서는 진행해드리지 못하긴 합니다만...
    아무런 혜택없이 물 흐르듯  KT인터넷을 유지하시면 안됩니다!

    본사(통신사)는 사은품이나 혜택없이 재약정하자고 하는 게 대부분이기에
    직접 나서서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해야만 해요
    재약정의 댓가로 "혜택"을 달라고 말이죠~!

    1) 통신사엔 이탈하는 사용자를 잡기 위해
    2) "해지방어"의 예산이 별도로 잡혀있고
    3) 이 예산은 사용자들 월 요금에 녹아있습니다;;
    4) 헌데, 목소리내는 사람들"만" 혜택을 얻을 수 있게 되어있죠..
    5) 그러니 재약정 혜택은 마땅히 받아와야 합니다.

    (다만 본사 고객센터 상담원분께 너무 조르기(?)를 시전하면 눈물을 훔칠 수 있으니
    적~당히 강조해주시면 -> 매너인으로써 오랜시간 사랑받으실 겁니다ㅎㅎ)


    4. 다만 재약정의 혜택은 딱!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에요
    재약정은 3가지의 허들이 존재합니다.

    1) 본사 고객센터 상담원의 "재량"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즉, 재약정의 혜택은 딱! 정해져있는 게 아니라는 말씀!
    만일 sh****님의 전화를 받으신 상담원분이
    실적욕심이 많은 분이라면 조~금 더 챙겨주실 수도 있겠죠~? ^^;

    2) 휴대폰 결합여부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휴대폰이 왕~창 결합되어 있다면
    쉽게 본인(통신사)들을 버릴 수 없다고 생각해
    재약정 혜택의 폭이 왕~창! 줄어들게 되어요..!

    3) KT는 유선통신(인터넷) 분야를 꽉! 잡고 있어
    어떠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콘크리트(?) 사용자 층이 존재합니다.

    즉, 시장지배적인 위치에 군림(?)하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콧대가 높고 -> 높은 콧대는 -> 적은 "혜택"으로 귀결됩니다;;

    허나, 밑져야 본전이니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 후
    2번정도는 꼭 시도해봐주십시요~ >.<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이번에 제가 큰 도움 드리지 못했지만
    이해되지 않거나 다른 도움이 필요하다면 부담없이 댓글남겨주셔요~!ㅎㅎ
    제가 쏜살같이 달려와 맞이해드리겠습니다♡

    즐건 수요일 되셔요~ 헤헷(꾸벅)(__)
  • 회원님의 사진 sh****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잘못했다면 수많은 권유에 엮일뻔 했습니다.
    매일 한 두통씩은 권유전화가 와서 무슨 일인가 했습니다.
    우연히 백메가를 보고 즐겨찾기를 해 두고 문의 드리길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건하시고, 번창하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sh****이렇게 시간내서 회신주시는 사려깊음에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ㅎㅎ
    피싱수법도 나날이 발전해가고 있어서
    잘못 낚이시는(?) 분들이 간혹 백메가를 들려주시곤 해요 ㅠ.ㅠ
    그럴 때마다 마음이 참 아파옵니다...(쓰읍..흑..)

    다른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sh님과 함께 할 것이니
    궁금한 점 생기시면 부담없이 저를 찾아주셔요 >_<♡
    두팔벌려 대환영입니다~ 헤헷>_<ㅎㅎㅎ

    다음에도 꼭 저 찾아주실꺼죵?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