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꽁썽님의 글

KT사용하고 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꽁썽
  • 댓글: 1
  • 조회: 738

 

 

올해 3월말에 백메가 통해 KT가입해서 올레기가인터넷콤팩트, OTV15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두대 결합해서 기여도 할인해서 대당 2,300원정도 할인받고 있구요.   

9월에 백메가에서 다운그레이드관련 문자가 와서, 티비를 다운그레이드 하려고 KT에 전화해봤더니,  지금 내는요금이랑 천원정도만 차이날거라고 하더라구요. 어떻게 된 계산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상담원이 설명도 대충 그냥 하는것 같아서 무슨말인지도 못알아듣겠고... 

가입정보 확인 후에 요금제 내린것과 지금 현상유지 금액이 어떻게 다른지 좀 알고싶어서 상담 남깁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꽁썽님^0^ 백메가 이소영입니다!

    이전에도 제가 답변을 드렸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뵙게 되어 너무 반가워요♥

    그동안 인터넷을 사용하시는데
    불편한 점은 없으셨는지도 궁금합니다!

    혹시 불편한 점 있으시면다면 꼭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제가 함께 해결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당♥

    먼저, 로그인해주신 정보(성함/메일)을 확인해보니,
    메일로는 일치하는 정보가 없었는데요!

    성함으로는 3월에 KT로 가입하신 분이 한분 계시더군요!

    혹시, 꽁썽님 명의로 가입하신게 아닐 경우에는
    꼭 댓글로 가입자분의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다시 확인 후 정확한 답변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3월에 진행 되었던 KT 프로모션을 확인해봤는데요

    1) 리얼기가 콜라보 프로모션과
    2) UHD셋탑박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더군요^0^

    리얼 기가 콜라보 프로모션부터 설명드리자면,

    0.5기가급 인터넷과 OTV15 요금제를 가입하시는 분들께,
    인터넷 요금에서 2,200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던 프로모션이에요!

    여기에 TV 요금제를 고가(OTV12 이상)로 사용하시면?
    UHD형 셋탑박스 임대료도 1,100원 할인 되었습니다.
     
    즉, 원래 납부하셔야 할 요금보다
    3,300원 더 저렴하게 사용하고 계시던 것이죠^0^



    원래

    1) OTV10 + UHD셋탑박스를 사용하실 경우,
        납부하실 TV 요금은 15,400원이고

    2) OTV15 + UHD셋탑박스를 사용하실 때
        월 요금은 20,900원으로,

    두 요금제의 차액은 총 5,500원인데요~!

    리얼기가 콜라보 프로모션과 셋탑박스 할인 프로모션으로
    지금까지 3,300원 저렴하게 사용하신터라,
    실제 지출하실 금액의 차이는 2,200원밖에 나지 않아요ㅎㅎ

    즉, OTV10으로 하향하시면
    최종적으로는 2,200원 더 저렴해지는 겁니다.

    쉽게 납부하실 총 요금으로 정리해보면 ,

    현재 핸드폰을 결합해서 사용중이신 상황이라,
    0.5기가급 인터넷 + OTV15(UHD)를 39,600원에 사용중이실텐데요!

    OTV10으로 변경하시면 월 요금은 37,400원이 되는거에요^0^


    한번 깨진 프로모션은 다시 되살릴 수 없는데요 !

    TV 요금제를 굳이 비싼걸 보셔야할 필요가 없으실 경우
    요금제를 낮추시는게 정답입니다+_+b

    아참, 혹시 올레 TV 모바일(OTM)을 사용중이신 상황이라면?
    OTV10으로 요금제를 낮추실 때
    이 부가서비스도 유료로 전환 되어서요~!

    부가서비스 비용 5,500원이 핸드폰 요금에 함께 청구될 것입니다.

    즉, OTM이 필요 없으실 경우에는
    직접 해지해주셔야 하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자! 그럼 답변드린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1) OTV10으로 낮추셨을 때 요금 차이는 총 2,200원 입니다!

    2) 고가 요금제가 필요 없으실 경우에는 낮추시는게 이득이에요.
        - 깨진 프로모션은 다시 살릴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이부분도 꼭 유의해주세요.

    3) 다만, 올레 TV 모바일은 꼭 수동(?)으로 해지해주셔야 합니다!


    제 답변이 잘 이해되셨나요? 

    혹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용+_+b
    빠르게 달려와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