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걱규님의 글

만약 현금사은금이 안들어온다면..

회원님의 사진
  • 이걱규
  • 댓글: 1
  • 조회: 814

만약 인터넷 설치를 다 받고 시간이 지나도 약속한날짜에 현금사은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소비자 입장에선 무얼 할 수 있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이걱규님! 백메가 이소영입니다.
    사은품이 안들어왔다는 말에 깜짝 놀라 바로 달려왔어요.

    헉.. 어디선가(?) 인터넷을 가입하셨으나,
    현금 사은품은 못받으신 모양이에요ㅠ

    혹시 저희 백메가의 고객님은 아니신지도 확인해봤는데요!
    로그인해주신 정보로는 일치하는 정보가 없더군요;;

    만약, 백메가를 통해 가입하신게 맞다면 연락처 하나 남겨주시겠어요?
    제가 빠르게 사은품 입금을 도와드릴게요!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게 아니라면,
    정확히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어서 답변드리기가 애매한데요ㅠ

    먼저, 약속한 날짜에 현금 사은품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가입하신 업체에 연락해보시는게 우선이에요^^;

    전화하셔서 사은품이 들어오지 않았는데
    언제쯤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셔야 하지요.

    가입 업체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 본사에 연락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해당 대리점에서 비슷한 민원이 많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본사 차원에서 중재/조정을 해주기도 하거든요ㄷㄷ


    하지만, 해당 업체가 사라졌을 경우에는..

    1) 현금 사은품은 없는 셈(?)치고, 그냥 써주시거나ㅠ
    2) 본사에 불완전 판매를 걸고 넘어지며 해지하시는 방법이 있어요.

    불완전 판매를 인정받을 경우에는
    위약금을 면제 받고 해지하실 수도 있답니다.

    다만, 불완전 판매를 인정받기까지의 과정이,
    굉장히 번거롭고.. 많이 복잡하지요ㅠㅅㅠ


    문제는 해지 하신 후에도 이미 사용중인 통신사로는
    신규가입을 하실 수 없다는 거에요.

    이유인즉, 기존 통신사로는 해지하셔도
    3개월 동안은 신규가입을 할 수 없다는 규칙(?) 때문이에요.

    즉, 해당 통신사를 꼭 유지해야 할
    경우에는..절대 해지하시면 아니됩니다;;


    에구.. 제가 지금 어떤 상황인지 정확히 알 수 없어서,
    답변이 살~짝 부실(?)해 보일 수 있을텐데요!

    어떤 상황인지 조금 더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제가 도울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댓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