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화로 LG에 인터넷 가입 신청 했는데요.
몇 가지 문의사항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1. LG에서 홈 서비스 계약 안내라는 문자가 왔어요. 제가 신청한 '홈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하려면 계약내용에 동의해달라는데요 저는 '홈 서비스'를 신청한 적이 없는데 이게 뭔가요?
2. 스케줄팀(?)에서 따로 연락 준다고 하셨는데 오늘 연락이 안 왔거든요. 이건 언제쯤 연락이 올까요? 혹시 제가 위에서 말한 '홈 서비스'에 동의를 안 해줘서 연락이 안 온 걸까요?
3. 그런데 인터넷 설치할 때 공유기는 제가 알아서 설치하는 거잖아요. 그러면 설치 기사님은 뭐 때문에 오시는 건가요?
이상 세 가지 질문 드렸습니다.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백메가를 딱!!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하~~!!
LG가입진행 접수를 이미 마치신 상태에서
이런저런 궁금하신 점이 있어 문의주셨군요~?
이미 조금 전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하셨을텐데요~~!!
(rekoJ님 진행 상황을 빨리 파악하고자
바로 저희 담당자분께 확인 요청부터 드렸었거든요~~ㅎㅎ)
1)
전화로 안내받으셨듯,
시간상 어제 저녁 4시 30분경 가입접수가 되었기에,
-> 본사 심사를 통과하여 -> 스케쥴팀으로 넘어가서
-> 스케쥴러 전화를 받으시는 것은? 오늘이 되겠습니다~~☆
하여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구용~~!!^ㅂ^)//
2)
말씀해주신 홈 서비스 문자는??
LG에서 가입 인증을 위해 자동 수신되는 문자이구요~~!!
(전문용어(?)로 Wap 문자라고 합니당~~ㅎㅎ)
이는 신경쓰실 필요가 전~~혀 없으니 안심하세용!!
그냥 살포시 무시해주시면 되겠습니당~~^ㅇ^bbb
3)
넵!! 와이파이 공유기는 직접 설치하셔도 되지만,
혹은 기사님 내방시
"와이파이가 집에 있는데 같이 설치 부탁드려요~~"
하고 도움을 요청하셔도 괜찮으실 거예용~~!! 후후후
다만!! 와이파이 연결만 한다고 해서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아니구요~~!!ㅎㅎ
기사님께서 현장에 나가셔서 인터넷 연결시
전산으로 개통(인증)처리까지 모두 해주셔야 해요!!
즉, 그냥 선만 띡(?) 연결한다고 해서
인터넷이나 ITPV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되는 것이 아니기에
=> 기사님 내방은 꼭꼭 필요하답니다용~~^ㅂ^a
그럼 여기까지.. 궁금하신 점은 모두 해소되셨는지요?
이밖에 또 궁금하신 점, 의문이 드는 점들이 생각나시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 남겨주세요~~!!
=> 그럼 제가 발빠르게 달려와 안내드릴게요^ㅁ^bbb
그럼 이제...설치까지 원활히 잘 진행되길 바라구요~~
오늘도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백메가를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