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rekoJ님의 글

가입 후 문의사항

회원님의 사진
  • rekoJ
  • 댓글: 1
  • 조회: 571

오늘 전화로 LG에 인터넷 가입 신청 했는데요.

몇 가지 문의사항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1. LG에서 홈 서비스 계약 안내라는 문자가 왔어요. 제가 신청한 '홈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하려면 계약내용에 동의해달라는데요 저는 '홈 서비스'를 신청한 적이 없는데 이게 뭔가요? 

 

2. 스케줄팀(?)에서 따로 연락 준다고 하셨는데 오늘 연락이 안 왔거든요. 이건 언제쯤 연락이 올까요? 혹시 제가 위에서 말한 '홈 서비스'에 동의를 안 해줘서 연락이 안 온 걸까요?

 

3. 그런데 인터넷 설치할 때 공유기는 제가 알아서 설치하는 거잖아요. 그러면 설치 기사님은 뭐 때문에 오시는 건가요?

 

이상 세 가지 질문 드렸습니다.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rekoJ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백메가를 딱!!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하~~!!
    LG가입진행 접수를 이미 마치신 상태에서
    이런저런 궁금하신 점이 있어 문의주셨군요~?

    이미 조금 전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하셨을텐데요~~!!
    (rekoJ님 진행 상황을 빨리 파악하고자
    바로 저희 담당자분께 확인 요청부터 드렸었거든요~~ㅎㅎ)

    1)
    전화로 안내받으셨듯,
    시간상 어제 저녁 4시 30분경 가입접수가 되었기에,
    -> 본사 심사를 통과하여 -> 스케쥴팀으로 넘어가서
    -> 스케쥴러 전화를 받으시는 것은? 오늘이 되겠습니다~~☆

    하여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구용~~!!^ㅂ^)//

    2)
    말씀해주신 홈 서비스 문자는??
    LG에서 가입 인증을 위해 자동 수신되는 문자이구요~~!! 
    (전문용어(?)로 Wap 문자라고 합니당~~ㅎㅎ)

    이는 신경쓰실 필요가 전~~혀 없으니 안심하세용!!
    그냥 살포시 무시해주시면 되겠습니당~~^ㅇ^bbb

    3)
    넵!! 와이파이 공유기는 직접 설치하셔도 되지만,
    혹은 기사님 내방시
    "와이파이가 집에 있는데 같이 설치 부탁드려요~~"
    하고 도움을 요청하셔도 괜찮으실 거예용~~!! 후후후

    다만!! 와이파이 연결만 한다고 해서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아니구요~~!!ㅎㅎ
    기사님께서 현장에 나가셔서 인터넷 연결시
    전산으로 개통(인증)처리까지 모두 해주셔야 해요!!

    즉, 그냥 선만 띡(?) 연결한다고 해서
    인터넷이나 ITPV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되는 것이 아니기에
    => 기사님 내방은 꼭꼭 필요하답니다용~~^ㅂ^a



    그럼 여기까지.. 궁금하신 점은 모두 해소되셨는지요?

    이밖에 또 궁금하신 점, 의문이 드는 점들이 생각나시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 남겨주세요~~!!
    => 그럼 제가 발빠르게 달려와 안내드릴게요^ㅁ^bbb


    그럼 이제...설치까지 원활히 잘 진행되길 바라구요~~

    오늘도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백메가를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