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국민콧털이용규님의 글

OTV 상품 변경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국민콧털이용규
  • 댓글: 1
  • 조회: 676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받은 문자가 문득생각나서요

 

현재 OTV 15 사용하고 있구요

이거 OTV 10 으로 변경해도 괜찬은건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국민콧털이용규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엇!? 문자를 받으셨다는 말씀에
    왠~~~지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인 듯 해서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확인해보았는데요..
    작년 11월에 가입해주셨었네요 +_+

    지금 OTV10으로 변경하셔도 문제는 없지만

    ① "VIP혜택존"을 이용할 수 없고요ㅠ
    (매월 VIP고객님에게만 무료 제공되는 영화, 애니 컨텐츠를
    볼 수 있는 것인데.. 총 250여편 정도 되고 매월 조금씩 바뀌어요)

    ② "올레TV모바일"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무료 -> 월 5,500원으로 요금이 부과되어요.

    이 두 가지 혜택이 "OTV15" 사용자분에게만
    무상으로 제공되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즉! 이것을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TV요금제를 하향(다운그레이드)하는 것이
    가계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지만
    유용하게 이용하셨다면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TV에서 줄어들 요금보다
    추가될 요금(부가서비스)이 더욱 크기 때문이지요 +_+


    만약 "올레TV모바일"을 더이상 이용하지 않으실거라면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연락하시어 ->

    1) TV요금제를 OTV10으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2) 올레TV모바일 부가서비스는 해지하고 싶어요.

    이렇게 말씀해주세요~!

    KT 본사 상담원분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착~착! 진행해주실 거예요ㅎㅎ
    백메가에서도 상품을 변경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이에 대한 권한을 본사에서만 독점하고 있습니다ㅠ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사소한 것이라도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