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ee****님의 글

백메가를통해 sk 인터넷 신청후.

회원님의 사진
  • kee****
  • 댓글: 1
  • 조회: 807
500메가 온가족으로 묶어서 가입하였는데 계속 인터넷이 끊겨 벌써 3번째 as신청 하였는데 조치가 안되서 힘드네요 이경우 어떻게 해야될까요 해지해서 다른 통신사 쓰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kee****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백메가로 다시 귀한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려용!!

    아쿠..!!
    아마도 2017-10-18 날짜로
    중랑구에 설치받으신 고객님.. 맞으시지요??

    가입하실 당시,SK인터넷이
    해당 주소지에 대칭형 광랜으로 제공되는 것이
    확인되어서 진행을 맡겨주셨었는데요~~!!

    현재 장애신고가 여러 번 계속되었음에도
    끊김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군요?ㄷㄷㄷ


    예전에 남겨주신 문의글 내용을 보니
    SK인터넷이 품질이 안좋았던 경험이 있다 하셨는데..
    혹...지금 주소지에서 사용하셨던 것인가요??
    그렇다면 아마도..
    90년대 초반 준공된 건물이라 장비가 노후되어
    이같은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짐작됩니다~~ㅠㅂㅠ

    그리고!!
    계속해서 끊김과 같은 장애가 발생하면
    이는 본사로 강력하게 클레임을 걸어서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를 받으실 수도
    있을 것이오니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ㅅ<)//

    물론, 위면해지가 된다고 하면
    해지위약금 걱정은 없으시겠지만…
    대신 개통후 만 1년 이내라서 사은품은 반납을
    해주셔야 하긴 하는데요..!

    그래도 지금과 같은 불편을 감수하고
    계속 사용하시면 아니되겠지요..!ㅠㅠㅠㅠ

    이에 관해서는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연락드리고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릴게요~~^ㅂ^bbb
    저희 백메가 전화가 가면 꼭 받아주세용!!


    그럼 이따 담당자분을 통해서 다시 뵐게요!!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