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791
인터넷 가입한 사람입니다 헌데 이게 요금이 통장에서 바로 빠져나가는거죠? 따로 카드에서 빠지게하는게 저한테는 이득인데
그렇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제가 좀 무지해서 어떤 결제 구조인지 잘 모르겠어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즐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당!

    맨처음 가입하실 때 요금납부 방식을 통장 자동이체로
    설정해 두기 때문에 월요금은 가입하실 때 알려주셨던
    통장에서 빠져나가고 있을 거예요^.^

    느낌적인 느낌엔 제휴카드 할인을 받기위해
    카드 납부 방식으로 변경하시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요금 할인때문이라면 무조건 결제방식을 변경하셔야죠!

    자, 자동이체 방식을 카드로 변경하길 원하신다면?!
    1) 본사 홈페이지 통해
    2) 본사 고객센터 연락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번의 경우 www.kt.com 으로 접속해
    -> 마이페이지에서 -> 납부방법 변경을 누르시고
    -> 이동된 페이지에서 [납부방법 변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번은? KT고객센터 (국번없이)100번으로 연결하시고
    전문상담원과 연결되었을 때 -> 결제 방식 변경을 요청하시면 됩니당 :)


    생각보다 간단하지요?!ㅎㅎ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