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POUR_TOI님의 글

형부 명의 KT 인터넷 -> 문의자 명의로 바꾸고 -> 패밀리 결합 (가능?)

회원님의 사진
  • POUR_TOI
  • 댓글: 5
  • 조회: 1,478

안녕하세요!! 

좋은 점심입니다 ^^?

식사는 맛있게 드셨나요

 

 

제가 얼마전에 KT로 가입을 했습니다

문의자인 제 본인 명의에요

백메가에서 가입했구요 ^^ 

 

백메가 게시판에서 거의 상주하다시피 하면서 많은 정보들을 얻었어요

게시판에 문의드리는건 처음이네요

 

 

아무튼간에 제가 문의드리고 싶은건 패밀리 결합입니다!

백메가에서 얻은 정보로는 제 명의로 KT 인터넷이 두개 있으면 

패밀리 결합이 가능하다고 확인했습니다

 

지금 새로 가입한거는 1년 내 패밀리로 바꾸면 사은품 환수가 들어가니까 

원래 가입했던걸 패밀리로 변경하라고 들었구요

 

제 명의는 아니고 저희 형부 명의로 언니 집에 (= 형부집) KT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어요 ^^

가입한지 2년 쫌 안돼서 패밀리로 변경해도 문제 없을거 같아요

 

근데 이게 원래 제 명의가 아니고.. 형부 명의인걸 제 명의로 옮기고 결합해도 될지 의문스러워서요!

 

 

질문 드립니다!

이렇게 인터넷 명의를 변경하고 패밀리 결합이 될까요? 

혹시 백메가로 문의주신 분들 중에서도 선례가 있을까요? 

아니면 형부 인터넷과 제 인터넷 패밀리 결합이 될까요?

 

확인해주시면 정말정말정말 하늘 땅 끝까지 감사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백메가~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ㅇ^)/ POUR_TOI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얼마 전에 백메가로 KT 인터넷 가입해주셨군요!

    이렇게 다시금 뵙게 되어서 넘 반갑습니당~♥

    가입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었다니 참 기쁘구요! >_<

    (호홋 ^^ 업무 중에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당 ㅎㅎ)





    오홍.. 문의주신 내용을 모두 꼼꼼히 읽어보았는데요~

    정리해보자면,

    1) POUR_TOI님 명의로 KT 인터넷을 신규가입하셨고

    2) 기존에 형부와 언니 분 댁에 KT 인터넷을 사용하셨구요!

      이는 형부의 명의로 사용 중이신데~

    3) 이 인터넷을 POUR_TOI님의 명의로 변경하시면서 패밀리 결합이 가능할지!

    요렇게 궁금하신 것이죠~?! ^ㅡ^*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두둥...

    넵! 가능합니당 ^~^


    신규가입하시는 인터넷 뿐만 아니라,

    기존 인터넷, 그리고 명의 변경하신 인터넷까지 패밀리 결합이 가능해요~

    패밀리 결합이 가능한 구성원 분의 명의로만 사용 중이시면 되지요~ ㅎㅎ


    패밀리 결합과 휴대폰 결합의 가족구성원은 조금 다른데요!

    휴대폰 결합은 "본인/배우자의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며느리 사위" 까지 가능한데요~

    패밀리 결합은 "본인의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까지만 가능하답니다 ^^


    따라서 형부 명의의 인터넷을 바로 패밀리 적용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POUR_TOI님 본인, 혹은 부모님과 언니 명의로 변경하셔야지만

    패밀리 결합이 가능한거에용 ^ㅡ^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명의가 변경되는 것은 전~~혀 상관이 없구요!

    모회선의 명의자와 자회선의 명의자가 어떤 관계인지만 중요하니

    이 점만 유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ㅇ^)/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용~♡

    감사합니다! POUR_TOI님!!
  • 회원님의 사진 POUR_TOI
    감사합니다 ^^ 한아름님

    형부 명의를 저나 언니 명의로 바꾸면 되겠군요!
    그럼 관리하게 편하게 언니 명의로 바꾸라고 해야겠습니다
    혹시 백메가에서 도와주실수 있나요? ^^ 염치불구하고 여쭤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POUR_TOI헤헷 ^ㅇ^*  POUR_TOI님~!!

    점심은 맛있게 드셨어용?~

    저는 오늘 순두부찌개를 얼큰하게 말아먹었답니당 후후


    앗, 그런데... 정말 죄송하게도

    패밀리 결합은 본사를 통해서 해주셔야 해요 ㅠㅠ

    이미 가입하신 인터넷의 추가 / 변경 / 해지 등의 업무는 모두 본사에만 권한이 있거든용...

    번거로우시겠지만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명의변경과 패밀리 결합 모두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이구용 ^ㅡ^

    참고로 명의변경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셔야 될 수도 있는데..

    가까운 고객센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용~~

     [ * KT 고객센터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


    더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_<

    감사합니다! POUR_TOI님♥
  • 회원님의 사진 POUR_TOI
    KT로 신청해야 되는군요!
    알겠습니다
    지금까지 안내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기회가 있다면 언젠가 저도 백메가에 도움을 드리고 싶네요
    (가장 도움이 되는 일은 지인 소개겠죠? ^^)
    수고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POUR_TOI아휴 ^ㅡ^*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드립니당~♥

    그러나 부담은 갖지 마셔요!!

    이렇게 믿고 문의주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저희 백메가에 도움을 주시는 것이니까요 ^~^!!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주시면 더더욱 좋구용ㅎㅎ

    감사합니다! POUR_TOI님~♥

    변경 무사히 완료하시구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