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드루와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드루와
  • 댓글: 1
  • 조회: 737
SKT 인터넷 (광랜)+ TV + 집전화 + 핸드폰3회선 이용중입니다.
인터넷 무료로 이용하고 총요금이 1.2만정도 나옵니자.
3년이 지나서 옮길까 재약정할까 고민중인데요
전화해보니 1년 재약정에 기가라이트업글 상품권6장 준다네요.
혜택이 좀 적은거 같은데
다른곳으로도 옮길까 고민중입니다.
내년에 폰2회선을 번이할꺼라 인터넷무료이용은 힘들 것 같구요.

그나저나 어제 저녁11시경 인터넷으로 해지신청을 했더니
오늘 새벽5시에 해지가 되더군요.
원복 가능할까요?
안되면 미련없이 갈아타렵니다.

인터넷(광랜)+TV(제일기본)+집전화(모뎀) 추천해주세요

P.S) 사은품이 뭔지 어디서 알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드루와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너무너무 반가워요♥

    상황을 살~짝 정리해보면..

    1) SK에 핸드폰까지 꼼꼼하게 결합하셔서,
    2) 인터넷과 TV를 아주 저렴한 요금에 사용중에
    3) 약정이 만료되어 혜택을 확인했으나 너무 적고..
    4) 곧 핸드폰 2회선을 번호이동할 계획이라
    5) 인터넷의 통신사 이동을 고려중이시군요!

    이런 상황에! 인터넷으로 해지신청을 하셨고,
    무참히(?) 해지가 되어버렸네요ㄷㄷㄷ

    많이 당황스러우실텐데요!!

    SK 인터넷의 원복 가능 여부는 본사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상담원분에 따라서도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죠;;

    SK 본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080-8282-106이 무료전화고요!

    전화하셔서 -> 상담원분과 연결되고 나면

    " 며칠 후에 해지되는줄 알고 어제 저녁에 해지신청했는데
      바로 끊겨버렸네요. 해지를 취소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라고 말씀해주시겠어요?

    만약, 원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빠르게 다른 통신사를 고려해주심이 정답입니다.ㅠ

    1) SK로는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이 불가능할 뿐더러
    2) 내년에 핸드폰 2회선을 모두 번호이동 하실 계획이니까요!


    아참..전화까지 모두 해지된 상황이라면,
    다시 가입하셔도 동일한 번호를 사용할 수 없어요ㅠ

    해지하시는 순간 -> 전화번호가 삭제(?)되버리거든요.

    다만.. 요즘은 전화를 함께 가입하셔도

    1) 따로 추가되는 사은품이나 혜택이 없고,
    2) 핸드폰에 제공되는 무료 통화로도 전화량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집전화를 많이 해지하시는 추세에요!

    만약 SK의 상품들이 원복되지 않을 경우에는
    집전화가 꼭 필요한지 여부를 가족분들과 상의해보시고,
    사용량이 적다면 -> 신청하지 않는 편을 추천드릴게요!

    그럼 나머지는 차근차근 짚어가보겠습니당.


    ▶ 인터넷 + 핸드폰 결합의 묘수!!

    이미 SK에서 핸드폰 결합을 하셨고!
    인터넷 무료 혜택을 받고 계시기 때문에
    너무 잘 알고 계실 텐데요+_+b

    다른 통신사에도 핸드폰 결합 할인이 존재합니당.

    그..그런데 통신사마다 결합 상품도 모두 다르고,
    상품에따라 할인되는 금액과 조건이 제각각이라 굉장히 복잡하죠ㅠ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당!

    댓글로 번호이동을 계획중인 핸드폰의
    정확한 요금제를 말씀해주시면,
    제가 직접 가장 꼭 맞는 설계로 정리해드릴게요♥

    [참고글]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78

    * 참고로 SK에서 사용중인 요금제로 말씀해주시면,
    알아서 다른 통신사에 비슷한 요금제를 적용한 후에
    할인되는 금액을 계산해드릴게요♥


    ▶ 인터넷 품질 확인은 필수!!

    인터넷의 품질은 극단적(?)이라
    "좋은 품질"과 "나쁜 품질"로 이원화 되거든요!

    만약..나쁜 품질의 인터넷이 걸린다면 약정기간 내내
    잦은 끊김과  느린 속도로 스트레스 받으실 겁니당.

    요즘은 TV 또한 인터넷을 기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인터넷의 품질이 나쁘면 -> TV의 품질도 나쁠 수 밖에 없어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시겠어요?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즉, 같은 100메가급 인터넷을 사용하더라도,
    "비대칭형"은 속도도 느리고 잦은 끊김이 발생합니다ㅠ 
    (망 자체가 불안정하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나쁜 품질이라고 해서 사은품을 더 주거나..
    요금이 저렴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대칭형"을 선택하셔야만 하지요~!

    이 부분은 각 통신사의 지역설치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용!
    댓글로 주소지만 알려주시면 알아서 확인해드릴게요^-^*

    * 번지수 하나 차이로도 망 품질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정확한 주소지(번지/동/호수 까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럼 답변드린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SK 상품의 원복 여부는 본사에 직접 전화해보셔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ㅠ

    2) 만약 전화까지 모두 해지되었다면.. 전화번호는 그대로 사용하실 수 없어요.

    3) 원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인터넷 통신사를 이동해주시는게 정답이에요!

    4) 번호이동을 계획중인 핸드폰 2회선의 정확한 요금제와!!

    5) 거주하고 계신 곳의 정확한 주소지를 말씀해주세용!!

    제가 직접 드루와님께 꼭 맞는 상품으로 설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댓글 기다리고 있을게용+_+bb


    P.S

    사은품은 정책에 따라 매번 변동되어서요~!

    홈페이지에 따로 기재해두지 않고 ,
    그 때에 맞는 사은품을 알려드리고 있답니당^0^

    댓글 남겨주시면 -> 설계 후 -> 사은품까지 꼼꼼하게 말씀드릴게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