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맘이님의 글

Sk해지방어

회원님의 사진
  • 맘이
  • 댓글: 1
  • 조회: 778
추석전에 9.23일이 1년이였고 그때도 100메가통해 가입했어요
Sk 핸드폰 인터넷 티비 묶어서 결합상품사용중이였어용
타카페 글 참고해서 은행 범용공인인증서 4400원 내고 빌급받아 sk브로드밴드사이트에서 3일후로해서 해지신청을했어요
그 3일후가 명절휴일빼고 어제였는데 전화가 계속 안오는거에여
그러다 방금 문자가 왔는데 해지됐다고 문자와써요
저 해지 방어하려한건데
상담원이랑 통화도 못했는데 이럴수있나요?
ㅎㅎㅎ 우짜죠?? 멘붕이여
위약금은 없는건지 저 어찌하면될까요
Kt나 엘지 알아봐야할까요ㅠ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맘이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어머나,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시군요!

    1년차에 보내드리는 해지신공 문자를 받고..
    호..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하신 상황이고요ㅠㅅㅠ;;

    아이쿠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원 연결없이 바로 처리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지신공을 발휘하실 때는 꼭 전화로 하셔야만 합니다;

    지금 해지 되면 위약금이 무조건 발생하기 때문에
    해지신청 내역을 취소해주셔야만 합니다ㅠ

    한편으로.. 해지 완료 문자를 받으셨다고 말씀해주셨는데,
    혹시 인터넷과 TV가 모두 끊어진게 맞나요?

    만약.. 인터넷과 TV가 모두 끊어졌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해지한다고 해도 무를 수 있는 기간이 존재하거든요!

    지금 바로 본사에 전화해서 해지를 취소해달라고 요청해주시겠어요?

    이 때 "결합 상품"도 그대로 유지되는게 맞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확인해보니 작년 9월에 "온가족플랜"으로 결합해주셨더군요!
    결합 상품의 할인율까지 문제없이 유지된다는 약속은 꼭 받으셔야 합니다!

    일단 빠르게 본사에 요청하셔야 할 듯 하여,
    답변이 완료되었다는 문자 한통 보내드렸어요~!

    꼭 문제 없이 원복 하시길 바라고 있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