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자로 해지 예정입니다. 10일은 1년이 안된 시기고 15일은 일년이 지난 기간이라 15일자로 견적을 내달라고 두번이나 말을 해도 이렇게 보내주네요 이제는 전화가 연결조차 안됩니다 ㅎㅎ 그래서 위약금이 어떻게 될지 여쭤봅니다.
전체 댓글3개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엇!? 이전에 LG인터넷 품질 문제로 문의주셨던
brucelee님이시지요~!?
게시판을 눈팅(?)하다 뵌 기억이 납니다 +_+
말씀주신 청구서를 찬찬히 읽어보니
사은품 반납(환수)에 대한 위약금이 없는 것으로 보아
LG 본사 상담원분이 10월 15일 해지 기준으로
발송해주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렇다면.. 해지 위약금이 총 472,856원이 되어요ㅎㅎ
다만,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이용기간이 10월 10일까지만 되어있다는 것이에요.
(나머지 4일은 어디로 간 것일까요;;; ㄷㄷ)
위약금은 본사를 통해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확답을 받아두는 것이 좋아서요~!
한번 더 꼭꼭 확인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돈 문제는 아~~~주 중요한 문제고
모든 상담이 녹취기록이 남기 때문에 추후에 문제가 생기면
보상해달라고 강력히 클레임을 걸 수 있기 때문이지요.
또한, 어느 통신사이든지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갈 때가 너무 다릅니다^^;
가입은 쉽지만 해지는 참 어려워요ㅠ 너무 안타깝습니다;;
만약 해지부서에 연결이 잘 안 된다면
101번 -> 5번(해지부서)로 연결하지 마시고요~!
101번 -> 2번(요금납부 및 청구내역 확인) -> 0번(상담사 연결)을 통해
LG 본사 상담원분과 연결하신 후,
"해지부서에 계속 연락했는데 연결이 안돼서
이 쪽으로 전화했습니다. 바로 연결해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세요..!
그러면 상담원분이 바로 연결해주실 거예요 +_+bb
그..그런데... 오후 18시가 지나면 고객센터가 문을 닫아서
오늘 확인하시기에 애매하겠어요ㅠ
지금 연결이 안 된다면 내일 오전 9시가 땡(?)하면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꼭 다시 확인해봐주세용^^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믿고 여러번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번이나 말씀하셨고 LG 본사 상담원분이
동일하게 청구서를 보내주셨다면 안내받으신 위약금이 맞을텐데요..
혹~~~시 모르니 마음의 평화(?)를 위해
내일 한 번 더 확답받아두시기를 권유드려용 +_+
엇 이제 곧 저녁식사를 하실 시간일텐데요~!
식사도 맛있게 드시고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