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박브잉님의 글

KT 사용중인 요금제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박브잉
  • 댓글: 5
  • 조회: 664

안녕하세요. 백메가님

 

작년 6월에 KT 인터넷+TV  백메가를 통해 가입하여 사용 중입니다.

 

현재 휴대폰을 KT 2회선(본인+아내) 사용중이고요.

요금제는

저는 LTE데이터 선택 65.8을 이용 중

아내는 LTE선택형100분1GB 이용 중입니다.

 

현재 인터넷+TV 요금이 월 3만원 가량 나오고 있는데요.

가입할 당시 문의했을 때 들었던 내용보다 요금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서요.

 

문의시에는 인터넷+TV 요금이 36천원인데,

599요금제+낮은 회선 결합시 인터넷 22천원이 무료라고 설명해 주셨었는데요.

 

확인 좀 부탁 드립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박브잉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지용~~??!!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작년에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시고
    오랜만에 이처럼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2016-06-29 날짜로 KT인터넷과 IPTV를
    설치받으신 내역이 확인되는데요~~!!

    아마 당시에 KT상품들을 개통받으신 이후
    KT휴대폰 2회선도 <인터넷뭉치면올레>로 결합하여
    요금할인도 적용받고 계셨나봐요~~ 후후후

    (말씀하신대로, 폰결합을 적용하시기 전의
    순수한 요금은 총합 36,300원이 정확히 맞습니다!!^ㅂ^)


    1)
    오잉?? 그런데, <인터넷뭉치면올레>로
    순액 599 (월정액 65,890원) 이상 요금제를 포함한
    2회선 결합으로 100메가 일반인터넷을 이용중이시면??

    ㄴ 100메가 광랜 요금이 무료가 되는 것이 맞는데요~~!!

    2)
    현재 인터넷요금이 무료가 아니라
    ㄴ 매월 인터넷 월요금이 발생하고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저희가 지금 직접 확인해드릴 수 있다면 넘 좋겠지만
    납부하시는 요금 내역은
    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로 확인해주셔야 한답니다~~ㅠㅂㅠ)//

    3)
    어쩌면.. 인터넷 요금은 무료가 잘 적용되고 있는데
    VOD 등 컨텐츠를 구매하여 많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거나..?
    혹은 휴대폰 결합이 일부 해지되어
    예상보다 많은 요금이 청구되고 있는 상황일 수도 있구용~~;;;


    ★★
    따라서 KT본사 100번으로 직접 전화를 해주시고
    현재 매월 납부중이신 요금 내역들에 관해
    (인터넷 월요금 + IPTV 월요금 + 기타 발생요금)
    전부 정확하게 조회해주시기 바라구요~~!!

    +
    <인터넷뭉치면올레> 2회선 폰결합도
    온전히 잘 유지되고 있는지도 함께 확인해주시겠어용??


    알아보신 후에도
    혹시 문제가 있으시면 바로 말씀해주시겠어요~?! >ㅅ<)//

    그럼.. 저는 게시판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p.s.
    아참참!! 혹시 개통후 만 1년이 지난 이후에
    해지신공을 시전하지 않으셨다면??
    이번에 본사로 전화하시는 김에 아예 밀당도 살짝 해보세용~~!!

    폰결합 혜택을 든든히 적용받고 계시면
    본사에서도 아쉬울 게 없어서 해지방어를 안할 가능성이
    아무래도 높기는 한데요~~ㅎㅎㅎ

    어차피 밑져야 본전이니...
    "해지하지 않고 유지한다면 추가혜택을 받을 수 없나요?"
    하고 한번 밀당이라도 해보시는 것도 좋답니다^ㅁ^bbb

    ㄴ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 회원님의 사진 박브잉
    안녕하세요.

    해당 내용으로 kt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해당 결합상품이 8/1일부로 종료되어 혜택이 적용될 수 없다고 하네요.
    인터넷 가입시점은 6월인데, 통신사 변경이 9월에 되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백메가에 가입문의를 할 당시
    기존 통신사 약정이 2개월 남아있어 끝나고 결합하겠다고 말씀을 드렸고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혜택금액이 큰 폭으로 줄었는데, 이럴거면 가입을 안했을텐데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박브잉아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쿠쿠.. 즉, 인터넷을 가입하신 후
    바로 휴대폰들을 이미 결합하신 것이 아니오라..
    차후 결합하실 예정이었었던 상황이었군요~~!!

    당시 약 2개월 뒤인 9월에 결합하려고 하셨는데요~~

    KT본사에서 안내받으신 것과 같이..
    <인터넷뭉치면올레> 결합은 (즉 결합하시려던 때 직전에)
    작년 8월부로 갑자기 급 신규가입이 중단된 것이 맞습니다...;;;

    [참고 링크]
    ★ 8월, 진정한 대격변이 왔습니다! (놀람주의) ★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123


    1)
    통신사들이 정말이지... 참 얄궂습니다ㅠㅠㅠㅠ
    갑자기 세상천지 겁없이 지각변동 시키는데..
    예고가 없으니 항상 놀라올 따름이지요...

    이를 미리 예측하지 못한 저희 잘못입니다..에구..
    사실 백메가가 서울 강북을 관할하는
    kt의 센터(지사)를 맡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앞날을 알수 없답니다..ㄷㄷㄷㄷ

    본사 정책이 그야말로 예고없이 날아오거든요!!

    2)
    미래부와 방통위 압박으로 인해,
    "인터넷 요금을 무료로 만드는 결합상품은 중단"되는
    사태가 벌여젔던 것인데요...
    (구형 결합상품의 기가입자 분들만 유지 가능한 상태)

    해서, 휴대폰 결합상품이 완전히 없어질까.. 했었는데
    "인터넷 요금에 몰빵해서 할인받는 방식" 대신
    "인터넷 요금과 휴대폰 요금에 할인을 나눠받는 방식"
    이렇게 일종의 편법??처럼
    새로운 폰결합 상품들이 부랴부랴 출시되었지요~~>ㅅ<


    3)
    총액결합할인은
    인터넷뭉치면올레보다 결합혜택이 떨어지기도,
    혹은 반대로 더 유리한 혜택이 적용되기도 하는데요!

    아쉽게도 박브잉님 댁은 전자에 해당하는 케이스인지라.
    지금 요금제 그대로 결합하시면

    100메가 일반인터넷 이용 기준,
    매월 총합 8,800원 혜택만 적용될 거예용...(또르르..)
    (인터넷 5,500원 할인 + 폰들에서 3,300원 할인)

    4)
    하나 대안이 있다면?? 선택형 요금제를 상향 변경하셔서
    지금의 결합상품의 할인조건에 부합하는 것인데용!!

    지금 선택형 요금제 월정액은 27,500원이나,
    월정액은 43,010원 이상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총액결합할인> 적용시
    매월 총합 19,800원의 할인을 적용받게되어용~~!!

    즉 보시다시피 배보다 배꼽이 커..커지는데요...ㅠㅠㅠㅠ
    (선택형 요금제 기준 43,890원 이상을 쓰셔야 하므로)

    아예 높은요금제 혜택을 누리시면서
    폰결합 할인혜태까지 많이 받으시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어서 대안으로 안내드려봅니다..>ㅅ<

    5)
    이 외에 통신요금 지출을 줄이는 방법은??
    인터넷 명의자분께서
    통신요금이 할인 제휴카드를 발급받으시는 거예용~~!!

    현재 하나카드가 인기가 가장 좋은데요~~!!
    월 실적 단 1회 (=1원 이상)만 있으면
    매월 5천원 할인되므로 은근히 실속있답니다~~^ㅇ^)//

    아래 링크로 이에 관한 내용도 참고해주시겠어용??

    [참고링크] 
    http://zone.kt.com/partnership/card/hanaCard.zone
    위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



    갑작스러운 변화라 예측 불가했다고는 하나...
    박브잉님의 속상함을 어찌 모르겠습니까…ㅠㅂㅠ

    하여, 어떻게 도움드릴 수 없을까 고민했는데요~!!

    현금 지원으로나마 보상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제공해드릴 수 있는 권한이라면 이것밖에..에구...)

    ★★
    설치받으신 날짜가 6월 29일이고,
    또한 귤현동에 설치받으셨으며
    휴대폰 번호 뒷자리가 9330인 고객님이 맞으신가요~~??
    (이메일이 일치하지 않아서 => 재확인차 문의드려용)

    이 부분만 한번 확인해주시면
    약간의 지원으로나마 서운함을 덜어드리고 싶어요~~♡

    (이 외에도 제가 도움드릴 수 있는 게 있다면
    무엇이든 말씀해주세요~~ㅠㅠㅠㅠ)

    ㄴ 그럼 이번에도 댓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ㅂㅠ)//
  • 회원님의 사진 박브잉
    @이루다네 맞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박브잉넵,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박브잉님 피드백 기다리고 있었어요~~♡

    박브잉님께서 이번에
    생각지 못하게 피해를 입으시게 되어서...
    통신사들의 미래를 예측하지 못한 제가 미워지네요..ㅠㅅㅠ

    (통신사들이 깜빡이 켜지 않고 확 들어옵니다;;;ㄷㄷ)

    하여..제 개인적인 권한을 써서,
    박브잉님 계좌로 15만원을 방금  송금하였습니다~!

    (인터넷 신규가입 진행시 등록해주셨던,
    박브잉님 명의의 우리은행 계좌로,
    "백메가네트웍스" 이름으로 확인되실 거예요~~!!)


    통신사 정책 핑계 운운하는 것은 백메가 답지 않지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셨으니
    저희에게도 당연히 도의적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ㅅ<)//

    조금이나마 박브잉님께 위안이 되었기를 부디 소망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