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5월 가입했고 그 이후 아주 편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도 많이 소개했구요. 저는 작년 5월에 KT- 티비 인터넷 함께 신청했는데요. 저의 약정기간 확인 부탁드립니다. 메일을 뒤져봐도 못 찾겠네요. 추가로 제가 지금 해외 나와있고 10월말에 한국 돌아가는데, 1개월 이용정지 신청할수 있을까요? 경황이 없어 미리 신청을 못해서 이제야 kt 앱에 들어가서 하려는데 100번으로 전화를 해야 한다고 나와서요. 티비로 월정액 부가서비스도 이용중인데 필요없이 돈만 나가고 있네요^^;; 그럼 추석 잘 보내세요 010-****-**** (로밍중) ***** (카톡 아이디 검색. 보이스 톡 가능) *****@naver.com (이메일)
전체 댓글1개
작년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시고, 또한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해외에 나가계시고, 10월 말 귀국 예정이셔서
적어도 1개월 동안은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자
인터넷과 IPTV '일시정지'를 신청하고자 이에 관해 문의주셨는데요~!
1.
KT 상품들 설치일자는 2016-05-18 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원하시면 언제든지!
상황에 맞게 일시정지를 (이번에는 1개월간) 신청하셔도 괜찮고요~!
2.
다만 일시정지는 직접! KT 본사로 전화하여 신청해주셔야 해요..!
저희가 대신 해드리고 싶어도 권한이 없는 부분이라서요..ㅠㅠ
3.
이번에 인터넷과 IPTV 모두 일시정지를 하실테니
IPTV의 부가서비스도 역시 같이 정지 상태가 될테고요~!
부가서비스는 언제든 필요 없어지면 아예 해지하셔도 무방합니다^^
위에서 안내드린 내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게
wwindeer님 휴대폰으로 "답변 완료 알림" 문자를 보내드리려 합니다.
내용 확인해주시고,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백메가 문이 열려있는 한,
언제든지 댓글이 등록되면 저희가 즉시 확인 가능하거든요!^^b
그럼 10월 말까지 해외에서 멋진 시간들 보내시고, 안전히 잘 귀국하시기를 바랄게요~!
백메가를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p.s.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는 블라인드 처리를 해두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