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캐시바흐
님의 글
백메가에서 KT인터넷과 IPTV를 가입했는데
캐시바흐
2017년 09월 19일 15:42
댓글:
5
조회:
825
TV에 화면 깨짐 현상이 있어 KT인 02-110으로 AS문의를
했더니 헬로비전으로 전화하라네요.
전화했지만 당연히 헬로비전에는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왜 KT에서 그러는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캐시바흐 검색 시 이전 상담글 존재)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5
개
운영진
이소영
17년 09월 19일, 16시
안녕하세요? 캐시바흐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앗!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신데..
TV 화면이 깨지는 불편을 겪고 계시는군요ㅠㅠ
KT에 장애신고를 했으나.. KT에서 헬로비전에
전화하라는 이상한(?)안내를 받으셨구요;;
▶ 먼저, 전화하신 번호는 02-100번 이시지요?
02-110이라 적어주셔서 혹시나 싶어 다시 확인해봅니다.
혹시 몰라서 02-110으로도 전화해봤는데요~!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 내용이 막 나오더라구요ㅠㅅㅠ;;
▶ 그리고, KT에서 "헬로비전"이라 말한게 맞나요?
그렇게 안내한 이유가 뭘지 저도 갸우뚱합니다;;
이전 문의글을 확인해보니 이전에도 LG를 사용하셨더군요.
아주 곰곰히..생각해봤는데요~!
혹시 헬로비전이 아닌 -> "텔레비전"을 말한건 아닐까요?!
요즘 이렇게 TV를 풀네임(?)으로 말씀하시는 분들이 드물긴하지만..
화면이 깨진다고 말씀하시니 -> TV 제조사에 연락하라는 말이
헬로비전에 연락하라는 말보다 맞는 듯 해서요ㄷㄷ;;;
정확한 안내 이유를 알기 위해서는
상담 내용의 녹취기록을 들어봐야할텐데요;
이게 개인적인 상담이다보니
제 3자에게는 공개되지 않아서요ㅠㅅㅠ;
▶ 마지막으로! KT TV에 문제가 있다면
KT로 장애신고 하시는게 맞습니다.
혹시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을 도와드렸던 명연씨를 통해 KT 장애신고 도와 드릴거구요!
캐시바흐님께 장애신고 완료되었다는 전화도 한통 드릴게요!
너무 걱정 하지 마시고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답댓글
캐시바흐
17년 09월 19일, 17시
@이소영
감사합니다!
답댓글
운영진
이소영
17년 09월 19일, 17시
@캐시바흐
앗! 캐시바흐님♥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당+_+bb
(혹시..헬로비전의 의문은 풀리셨나요?ㄷㄷㄷ)
답변 등록하자마자 -> 바로 명연씨에게 전달해드렸더니,
명연씨가 빠르게 처리해드렸다고 피드백을 주시더군요^0^
저희 백메가는 가입 후 끝이 아닌 후의
문제까지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절~대 걱정마시구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용!
어떤 문의라도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당♥
답댓글
캐시바흐
17년 09월 20일, 22시
@이소영
텔레비전은 확실히 아닌 것 같고 당시 상담 내용을 녹취하지 않아서 미궁 속으로 빠지게 되었네요...혹시나 이중으로 A/S를 예약할까봐 따로 더 전화하지는 않았는데, 확인 전화는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
답댓글
운영진
이소영
17년 09월 21일, 09시
@캐시바흐
허걱, 아직 KT 연락을 못받았다고 하셔서,
바로 명연씨를 통해 A/S 일정을 확인해봤는데요!
오늘 오전 11시 ~ 12시 사이에 방문하신다고 해요!
해서, 등록된 연락처로 전화 드렸으나ㅠㅅㅠ
바쁘신지 연락이 닿지 않아서요ㅠ;;
일단 연락처로 문자도 한통 보내드렸습니당+_+bb
혹시, 해당 시간에 점검이 불가능하실 경우..
편하신 시간대를 말씀해주시겠어요?
최대한 편하신 시간에 점검 받으실 수 있도록
맞춰서 예약해드릴게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6,76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2,677
성수동 이사 예정인데 딜라이브 사용 가능할까요?
꿈새
23분 전
8
KT 인터넷 문의
Grandslam
47분 전
11
재약정 하는것이좋을까요??
캐
1시간 전
12
회사 인터넷 전화 문의드립니당.
te****
1시간 전
9
kt 어떤게 나을까요?
어퓨굿맨
1시간 전
13
SKT 인터넷 대칭형 가능 문의
강동엽
1시간 전
9
SK인터넷 문의
xzc****
3시간 전
17
sk 브로드밴드 3년 약정 vs kt 이동 문의
Kazmir
3시간 전
19
100M, 500M, 1G 인터넷 질문이요
왓츠업맨
3시간 전
16
KT vs 유플 문의
1
YM
1일 전
36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끄적끄적
1일 전
50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1
지상최강소방관
1일 전
41
Tv+인터넷 가입 문의
1
이한별
1일 전
36
기업인터넷 가입문의
1
블랙데몬
1일 전
35
sk 인터넷 질문입니다
4
sungyour****
1일 전
44
문의드립니다.
1
쏭
1일 전
35
우리나라 통신사 중 10기가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회사의 서비스 런칭 일자가 궁금합니다...
5
Cellularhacker
1일 전
52
LG 재약정 조건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
초콜릿무스
1일 전
74
재약정 문의
1
다잘될거야
1일 전
63
셋톱박스 끊김으로 인한 변경
3
김준호
1일 전
72
약정 만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Tell
1일 전
66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104
조회 39,500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6
조회 15,501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493
조회 546,344
주간 인기글
인터넷 문의
13
비올때 리그오브레전드 KT 핑 중구난방문제
11
재약정을 하는게 좋을까요 옮기는게 좋을까요
11
문의드립니다.
11
인터넷 TV 재약정 및 신규가입 컨설팅 부탁드립니다.
10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134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5개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앗!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신데..
TV 화면이 깨지는 불편을 겪고 계시는군요ㅠㅠ
KT에 장애신고를 했으나.. KT에서 헬로비전에
전화하라는 이상한(?)안내를 받으셨구요;;
▶ 먼저, 전화하신 번호는 02-100번 이시지요?
02-110이라 적어주셔서 혹시나 싶어 다시 확인해봅니다.
혹시 몰라서 02-110으로도 전화해봤는데요~!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 내용이 막 나오더라구요ㅠㅅㅠ;;
▶ 그리고, KT에서 "헬로비전"이라 말한게 맞나요?
그렇게 안내한 이유가 뭘지 저도 갸우뚱합니다;;
이전 문의글을 확인해보니 이전에도 LG를 사용하셨더군요.
아주 곰곰히..생각해봤는데요~!
혹시 헬로비전이 아닌 -> "텔레비전"을 말한건 아닐까요?!
요즘 이렇게 TV를 풀네임(?)으로 말씀하시는 분들이 드물긴하지만..
화면이 깨진다고 말씀하시니 -> TV 제조사에 연락하라는 말이
헬로비전에 연락하라는 말보다 맞는 듯 해서요ㄷㄷ;;;
정확한 안내 이유를 알기 위해서는
상담 내용의 녹취기록을 들어봐야할텐데요;
이게 개인적인 상담이다보니
제 3자에게는 공개되지 않아서요ㅠㅅㅠ;
▶ 마지막으로! KT TV에 문제가 있다면
KT로 장애신고 하시는게 맞습니다.
혹시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을 도와드렸던 명연씨를 통해 KT 장애신고 도와 드릴거구요!
캐시바흐님께 장애신고 완료되었다는 전화도 한통 드릴게요!
너무 걱정 하지 마시고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혹시..헬로비전의 의문은 풀리셨나요?ㄷㄷㄷ)
답변 등록하자마자 -> 바로 명연씨에게 전달해드렸더니,
명연씨가 빠르게 처리해드렸다고 피드백을 주시더군요^0^
저희 백메가는 가입 후 끝이 아닌 후의
문제까지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절~대 걱정마시구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용!
어떤 문의라도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당♥
바로 명연씨를 통해 A/S 일정을 확인해봤는데요!
오늘 오전 11시 ~ 12시 사이에 방문하신다고 해요!
해서, 등록된 연락처로 전화 드렸으나ㅠㅅㅠ
바쁘신지 연락이 닿지 않아서요ㅠ;;
일단 연락처로 문자도 한통 보내드렸습니당+_+bb
혹시, 해당 시간에 점검이 불가능하실 경우..
편하신 시간대를 말씀해주시겠어요?
최대한 편하신 시간에 점검 받으실 수 있도록
맞춰서 예약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