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은빛2세님의 글

LG유플러스 1년2개월째 사용중 해지후 SK로 이전문의

회원님의 사진
  • 은빛2세
  • 댓글: 1
  • 조회: 816

안녕하세요

 

현재 LG 유플로 2016년 7월가입하여 사용중입니다.

 

핸드폰은 와이프와 저 2회선으로 SK사용중이라 SK로 이동하려도 하였습니다.

 

오늘 LG 위약금확인차 전화해보니 해지시 위약금을 57만원을 내라고 하는데....

 

지금까지 1년지나고 해지시 이렇게 많은 위약금이 나온적이 없는데 이상하더라고요......

 

위약금이 너무 많아 3년약정까지 계속 LG유플을 이용하는게 최선인지......

 

아님 SK로 이동하는게 최선인지 문의드립니다.ㅠㅠ

 

(현재 LG유플 사용하며 셋탑은 매립되어있는데 리모컨이 인식이 잘안되거나 채널이 한번에 몇십개채널이 변경되거나 이런문제가 있습니다.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은빛2세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이렇게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아하!! LG 개통후 만 1년이 조금 지난 상황이군요~~??

    즉, 지금 시점이면
    1) 해지신공을 써서 추가혜택을 받고 LG로 쭉 갈지?
    2) 가족분들 휴대폰 결합에 맞춰 타사로 갈아탈지?

    ㄴ 이를 선택하시기 딱 좋은 타이밍인데요^ㅂ^bbb


    -------------------------------------------------

    1)
    일단 LG의 위약금 부담이 너무 크다면~~??!!
    타사로 이동하시는 것은 비추천드려요~~ㅠㅠㅠㅠ

    (이를 극복할 정도로 "엄~청" 좋은 조건으로
    타사로 이동하시는 게 아닌 이상은...요… 흑흑)

    2)
    그리고 위약금은 50만원~60만원대도
    충분히 나올 수 있답니다ㅠㅠㅠㅠ

    사용하시는 상품구성에 따라서 얼마든지
    위약금 덩치가 확 뿔어(?!)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예를들어 설치환경상 모뎀이 필요하여
    모뎀까지 설치된 상태라면 그만큼 위약금도 불어나고
    와이파이 임대 하나만 추가되어도
    또 위약금은 그만큼 불어나게 되겠지요...ㅠㅅㅠ

    특히나 본사로 전화하셔서 확인하신 거라면
    안내받으신 위약금이 정확할 거예용…(흡)
    (저도 LG위약금이 68만원인가 견적이 나왔었어요...ㄷㄷㄷ)

    3)
    그리고 지금 상황에서 제가 보기에는...
    SK로 이동하시는 것보다는
    LG로 해지신공을 쓰시고 + 추가혜택을 챙기심이
    아마도 더 이득이 될 듯 싶어요~~^ㅁ^bbb

    ★★
    단!! LG를 그대로 쓰시든 타사로 갈아타시든
    일단은 LG의 셋탑, 리모콘 문제부터 해결하셔야지용!!

    이같은 불편함이 있을 경우
    이를 감수하고 그냥 참고 쓰시지 마시고
    바로바로 본사로 장애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ㅅ<)//


    --------------------------------------------------------


    즉!!
    아래 순서를 따라 진행해주세요~~!!^ㅂ^bbb

    1) LG로 전화하셔서 위약금을 재조회 해보시구요~~!!
    2) 전화하신 김에 장애신고까지 같이 해주세용!!ㅎㅎ

    3) IPTV 장애문제가 해결된 이후에는~~??
    다시 LG로 전화하셔서 해지신공을 걸어주세요!!

    ㄴ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4) 해서, LG가 제안하는 추가혜택을 들어보시고
    웬만하다 싶으면 그대로 콜!! 하시고 LG로 쭉 쓰시다가~~!!

    (조건이 좋은지 어떤지 모르겠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SK 신규가입 조건이랑 꼼꼼하게 비교해드릴게요^ㅁ^)

    5) 앞으로 또다시 만 1년이 지난 이후에는??
    혹시 모르니 해지신공을 한 번 더 써보시면 끝~~☆



    그럼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당!! 헤헷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무때나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와요~~>ㅂ<)//



    p.s.
    아참!! 혹시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고객님이시면??
    댓글로 가입자분의 존함 + 휴대폰 번호를
    말씀해주시겠어요??

    ㄴ 그럼 바로 LG 장애신고 접수를 도와드릴게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