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SKB 인터넷 + IPTV를 설치 받은사람인데요~
그.. 이번달? 혹은 다음달에 요금납부 통장을 부모님걸로 바꿀건데요~
(제가 지금 핸드폰결합까지 하여 "온가족 프리"로 결합하였습니다)
그럼 대표자 핸드폰에서 4400원 할인된다고 했는데.. 할인되는것도 부모님걸로 바뀌게 되는건가요?
온가족프리에 1회선 추가와 동시에, 요금납부 통장이 부모님걸로 될때, 대표명의자 핸드폰 할인이
제가 되는지 아니면 납부당사자인 부모님걸로 되는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홋!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_+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와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말씀주신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니
1) 천사와함께님의 명의로 SK인터넷을 가입하셨고
2) 이번에 요금납부할 계좌를 부모님의 통장으로 변경예정
위 상황이 맞으시지요~!? ㅎㅎ
핸드폰과 인터넷은 같은 통신사로 사용하시더라도
요금청구서가 각각 따로 나오고
직계가족이라면 어느 분의 계좌(통장)나
카드로 요금 납부할 수 있어서요..
부모님의 통장으로 변경하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즉! 인터넷+IPTV 요금이 부모님 통장에서 빠져나가도 ->
핸드폰 요금할인(4,400원)은 대표명의자분이신
천사와함께님의 핸드폰 요금에서 그대로 빠져나갑니다 +_+
다만.. 계좌변경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는지라
백메가에서 아쉽게도 진행해드릴 수가 없어서요ㅠ
SKB 본사 고객센터(080-8282-106)에 연락하시어
"요금납부 방법을 부모님의 계좌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라고 말씀해주세요ㅎㅎ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분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착~착! 진행해주실 거예요.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인터넷과 TV는 문제없이 이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문제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편히 말씀해주세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