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효도머신님의 글

질문이요

회원님의 사진
  • 효도머신
  • 댓글: 1
  • 조회: 685

안녕하세요 인터넷 신청 했는데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1.신청시 자동이체 했는데 개통후 지로청구서로 받을수 있나요??

 

2.요금청구시 문자로 오나요?아니면 메일로 오나요?? 사용료 이체시 문자 오나요?

 

3.그리고 이**이라는 이름으로 신청했는데요 사은품 상품권 신청했는데 상품권이 아니라 ok캐쉬백으로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어머낫!! 효도머신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제 문의게시판에서 안내 도와드렸던
    백메가의  (자칭 귀염둥이??) 이루다라고 합니다!!
    기..기억하시지용~~??!!^ㅇ^)//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시고
    이렇게 다시 게시판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SK휴대폰을 사용중이신 아버지 명의로
    SKB <온가족프리> 로 가입해주셨군요~~!!

    하여..오늘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드리자면~~??!!


    ------------------------------------------------------------


    1)
    신규가입 진행시에는 무조건
    은행계좌 자동이체로 등록하게 되어있는데요~~!!
    개통받으신 후 납부방식을
    카드 혹은 다른 계좌로 변경하시는 건 가능하지만…

    아쉽게도 지로로 변경하시는 것은??
    개통후 만 1년이 지난 이후에 해주셔야 한답니다~!!
    그 전에 변경하시면사은품 환수가 나와요….ㅠㅇㅠ

    지로납부가 연체율이 높기 때문에
    통신사 측에서 지로납부를 기피하고 있거든요…(흡)

    ㄴ 따라서 변경 기한을 꼭 지켜주시길 부탁드릴게용!!

    2)
    요금청구서의 경우,
    이메일이나 문자로 신청하여 받으실 수 있으며,
    휴대폰 앱을 깔아두셨다면 앱으로도 받으실 수 있어용!

    ㄴ 아마도 지로보다 더 관리하기 편하실 듯합니다^ㅁ^)//

    3)
    저희 담당자분께 전달하려고 보니,
    이미 저희 담당자분이 통화하시고 (6시 이전에)
    OK캐쉬백으로 변경처리도 된 것으로 확인되네용!!

    ㄴ 하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ㅂ^bbb

    (조금 전에 한 번 더 담당자분과 통화 마치셨지용?? 후후)


    ----------------------------------------------------------



    그럼 이제 설치까지 무사 완료되면 되겠네용!!

    앞으로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 문의게시판에 걸음 해주시구용~~☆

    또한!!
    혹시라도 인터넷을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 생기거나 하면
    참지 마시고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해주세요~~!!

    빠르고 신속하게 문제해결 도와드릴게요^ㅁ^bbb


    그럼 오늘도 평안한 저녁시간 되시구용~~!!

    그리고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셔서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