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인터넷만 사용중이고
신청을 5월10일에 했는데 아직까지 사은품이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확인부탁 드립니다.
또한 제가 그때 안쓰는번통장으로 계좌이체를 신청한거 같은데
계좌를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전체 댓글2개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와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ㅎㅎ
허걱.. 그나저나...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텐데..
아직까지 사은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확실히 문제가 있습니다;;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 정보가 확인되어서
우선 현금 사은품이 누락된건지 확인해보았는데요~!
5월 15일(월요일)에 가입하실 때 말씀주셨던 국민은행 계좌로
잘 입금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입/출금 내역을 쭉~~ 살펴보시면
"KT" 이름으로 8만원이 입금되어 있을 거예요♡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도 함께 참고해 봐주시겠어요~?
(개인정보는 일부 가려드렸습니다 +_+bb)
혹~~~시 상품권을 못 받으신거라면
문제는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상품권 누락
2) 스팸 차단되어 못 보심ㅠㅠ
아주 가~~끔씩 상품권이 누락되는 일이 있고,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거든요^^;
혹은 요즘엔 문자보다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시다보니
실수로 삭제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사실... 제가 몇 번 이런 적이 있었어요ㅎㅎ)
어찌된 일인지 빠르게 확인해보기 위해
가입을 도와드렸던 영은씨에게 내용 먼저 전달해두어서요..
확인되자마자 jgi님께 연락드려서 소상하게 설명해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_+
원인이 무엇이든지 절대로 못 받아보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100% 책임을 다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KT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계시지요~!?
모든 기간망 통신사 중에 품질 짱짱(?)인 것으로 유명한지라
쾌적하게 이용 중이실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혹~~~시나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기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부랴부랴 다시 달려왔는데요~!
계좌 변경에 대해 말씀을 안드렸네요ㅠㅠ
백메가에 계좌 변경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아쉽게도... 권한이 없어서요ㅠ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연락하시어
등록된 계좌번호를 다른 것으로 바꾸고 싶다~고 한 말씀만 해주시면
본사 상담원분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착착 진행해주실 거예요 +_+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