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고가다님의 글

문의전화드렸었는데 12월에 3년 만기가 끝나는데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회원님의 사진
  • 고가다
  • 댓글: 1
  • 조회: 976

 SK브로드밴드 이용중인데 KT로 바꾸려고 하는 사용자입니다

사용중인 와이파이 품질도 안좋고 전반적으로 불편하게 이용중이었습니다

그러다 인터넷상에서 이곳을 발견하여 아침에 문의전화를 하였고

약정기간이 남은걸 확인해보니 12월에 3년약정이 만기가 되더라구요

 

저는 센터를 하나 운영중인데 그곳에서 제 핸드폰 인터넷 TV 일반전화기를 묶어서 할인받고 있습니다

집은 안사람이 KT핸드폰 이용중이고 그렇게 해서 TV 인터넷 일반전화까지 묶어서

사용하려고 하고있습니다

4개월 가량 참고 있다가 바꾸는것이 현명한 선택일까요?

약정 위약금 알아보니 30만원 정도 뜨더라구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고가다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오전에 저희 백메가의 전화상담을 이용해보셨군요+_+b

    가입하신게 아니라면 성함이나 메일주소로는
    상담이력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 주셨던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해요^^;

    해서..저는 고가다님께서 어떤 방식으로 상담받으셨는지 알 수 없답니다ㅠ

    하지만.. 남겨주신 상황만 봐서는 SK 인터넷 약정이 좀 남은 상태이고,
    인터넷 품질이 좋지 않아 -> 불편을 겪고 계신 상황인 듯 해요.

    1) 혹시 끊김이나 속도가 느린 것 때문에 불편하셨다는 말씀이 맞으신가요?
    2) 1번이 맞다면.. 문제가 있었던 부분은 "와이파이(무선인터넷)" 뿐인가요?

    만약 유선 인터넷의 속도도 느리고.. 잦은 끊김이 있었다면
    고가다님께서 사용중인 SK 인터넷이 "비대칭형"으로 제공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ㅠ

    아래 글을 꼭 한번만 읽어주시겠어요~?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인터넷은 해당 주소지까지 포설되어 있는 망을 통해 설치되는데요.

    애초에 포설되어 있는 망 품질이 나쁜 상황이라면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 불편을 느끼실 수 밖에 없지요.

    쉽게 풀어서 말씀드려보면..?
    "비대칭형 망" = "비포장도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리 조심스럽게 달려도 속도를 빨리 낼 수 없고,
    간혹 자동차의 바퀴가 구덩이에 빠져 멈춰버리기도 하죠ㅠ

    즉, 이런 상황에는..기사님께서 100번(?) 방문하셔도 품질이 개선되지 않습니다.
    도로를 포장해야만 -> 해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이에요.

    이 때에는 조금 번거롭고 복잡하고 귀찮(?)으실 수 있겠지만..
    30만원의 위약금을 면제 받으시고 해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런 해지 방법을 "위면해지"라고 불러요ㅎ.ㅎ)

    하지만.. 대칭형이고 -> 기사님 방문으로
    충분히 해결가능한 상황이라면..위면해지를 받으실 수는 없겠지요ㅠㅅㅠ
    - 이 때에는 약정기간을 모두 채우신 후에 KT로 이동하시는 것이 정답입니다 -

    먼저 댁에서 사용중인 인터넷이 "비대칭형"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가다님 댁의 정확한 주소지가 필요해요~!

    전산을 통해 품질을 확인해 본 후 -> 비대칭형이 맞다면?
    그 때부터 위면해지 절차를 차근차근 밟아주시면 되지요!

    물론 위면해지를 받으시는 방법에 대해서는
    제가 하나씩 가이드해드릴 것이니 염려치 않으셔도 되어요!

    KT로 이동하시는 것은 SK 인터넷이 해결된 다음에 생각하셔야 할 문제입니다~!

    일단 고가다님 댁의 정확한 주소지를 말씀해주시면
    품질부터 확인해본 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찬찬히 알려드릴게요!

    그럼 댓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P.S

    아참.. 혹시 "센터"를 운영중이라는 말씀은..사업장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사업장에서 사용중인 인터넷도 SK이고..
    품질에 좀 문제가 있는 상황이라면 사업장 주소지도 함께 말씀해주세요~!

    두 장소의 품질을 모두 조회 후 다음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