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시온님의 글

LG 약정 끝났네요.

회원님의 사진
  • 시온
  • 댓글: 3
  • 조회: 626

3년약정 끝났는데

해지방어 할 지 갈아탈지 고민중입니다.

휴대폰 한데 결합되어 있습니다.

해지방어 한다고 했을때 

재약정을 몇년으로 해야 하는지 궁금하고

요즘 해지방어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신규 셋탑으로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U+ iot상품도 같이 사용하고 있어서 왠만하면 

해지방어 후 재약정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3년약정이 끝나서인지 요즘 문자 전화 엄청나게 오는

85만원까지 준다는 곳이 있는데 요즘 이만큼 주는게 맞는지 궁금하네요.(85만원까지 준다면 그쪽으로 당연히 해야겠죠? 그런데 왠지 사기냄새가...)

 

마지막으로 제가 백메가를 통해 가입을 한 것 같은데

회원가입 정보를 보니까 없더라고요.(오래되서 잘못 기억하고 있는 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아이디로 재가입해서 글 남기는데

백메가를 통해 가입한 정보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시온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라고 합니다^ㅇ^)//

    이렇게 문의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앗. 그런데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해주셨던 것 같다고 하셔서요~!!

    시온님께서 백메가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이력을 조회해보니...
    (존함 + 이메일 => 두가지가 확인되거든요~^ㅁ^)

    존함과는 일치하는 정보가 없지만,
    이메일이 정확히 일치하는 건이 발견되었어요!
    권**님 존함으로 마산회원구에
    LG상품을 설치받으신 이력이요~~!! 후후후

    그, 그런데 말입니다..!! (두둥)

    개통일자가 2015-09-07 이 날짜로 확인되어요!!
    즉, 아직 설치받으신지 만 2년도
    채 안되었다는 뜻인데요~~ㅠㅠㅠㅠ


    -----------------------------------------------------


    1. 가입해주신 정보가 이 정보가 맞다면??

    지금은 재약정을 위한 해지신공이 아니오라...!
    "남은 약정기간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해지신공을 펼치셔야 할 때랍니다~~>ㅅ<)//

    개통후 만 1년이 지난 이후에
    추가 요금할인 혹은 상품권을 기대하고
    시전하시는 1년차? 해지신공과 마찬가지로 말이지용~!ㅎㅎ

    ㄴ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2. 아이쿠. 85만원 준다는 건 절대 있을 수 없어요;;;;

    이같은 사은품을 준다면
    저라도 당장 거기로 가서 가입할 겁니다!! 흐흐
    즉, 말이 안되는 조건이니 그냥 무시해주세요~~!!

    참고로 가입권유 전화를 돌리는 업체는
    일단 거르시는(무시하시는) 것이 최고 안전합니다~~ㅠㅂㅠ

    아래 링크 글은 꼭!! 무조건 읽어봐주시겠어요??
    요즘 피싱 수법이 날로 진화하고 있거든요...ㄷㄷㄷㄷ

    ㄴ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3. 내년 약정만료일까지는 LG상품 유지는 진리!!

    앞으로 남은 약정기간인 약 1년 2개월 동안은
    당연히! LG인터넷을 유지해주셔야 제일 좋고요~!!

    내년 9월에 약정만료일이 경과한 후!
    그때 오늘처럼 다시 문의하러 또 와주세요~~^ㅁ^)//

    그럼 그 시기의 시온님댁의 상황에 꼭 맞춰서

    1) LG와 재약정하시는 게 좋을지?
    2) 타사로 갈아타시는 것이 더 유리할지?
    3) LG와 재약정한다면 본사의 조건은 과연 괜찮은지?

    ㄴ 이를 제가 몽땅 꼼꼼하게 살펴봐드리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구요~~☆

    이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여기에 언제든 댓글만 남겨주시겠어요~~?!!^ㅇ^bbb
    댓글 남겨주시면 새 글들보다 우선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어용!

    아참, 제가 확인한 가입이력 내용이... 맞지요??ㅎㅎ
    (시온님 정보로 다른 가입 건은 더이상 확인되지 않아서요;;)

    그럼 시온님의 답변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ㅂ<)//
  • 회원님의 사진 시온
    제가 착각을 했던 것 같네요.
    마산회원구에 권**으로 가입된 것은
    처가쪽 인터넷 가입때 와이프 명의로 가입을 한 것입니다.
    그러니 제 이름 한*으로 가입한 것은 약정 3년이 6월에 끝이 났습니다.
    LG에 전화해서 위약금도 없는 것을 확인 했고요.
    다만 iOT도 같이 사용중인데 iOT는 타 통신사로 이동하더라도 계속 사용할 예정이라
    wifi 공유기만 iOT로 승계 받아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문의 드리면 3년 약정이 끝이 났습니다.
    해지방어를 하려고 하는데
    위에서 문의드린 질문 다시 드릴께요.
    재약정을 몇년으로 해야 하는지 궁금하고
    요즘 해지방어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신규 셋탑으로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U+ iot상품도 같이 사용하고 있어서 왠만하면
    해지방어 후 재약정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시온아하!! 그러셨군요~~!! 후후

    1)
    그렇다면 처가댁에서 사용중이신 인터넷은
    아직 해지신공을 시전하신 적이 없다면
    이번 기회에 해지신공을 꼭 써보시기 바라구요~!!

    2)
    시온님 댁 명의로 이용중이신 상품은,
    현재 폰결합 할인까지 적용받고 계신데다
    타사로 폰들을 왕창 결합하면서
    이동하실 수 있는 상황도 (아마) 아닐테니~~??!!

    말씀하신대로
    LG와 재약정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에용!!

    3)
    다만 그 재약정 조건이 어떻게 될지는
    본사로 직접 전화해서 알아보시지 않는 한
    미리 예상하기가 어렵답니다~ㅠㅠㅠㅠ

    보통 폰결합 할인을 많이 적용받으실수록]
    재약정시 할인도 줄어들기 마련이구요~~;;;
    본사의 내규 (실적) 등에 따라서
    조건도 그때그때 많이 달라지거든요~~ㅎㅎㅎ

    4)
    만약 가능하다면 (본사가 해준다면)
    시온님께서 LG폰을 유지하실 기간에 맞춰
    1년씩 재약정하셔도 좋고
    그냥 앗싸리? 3년으로 하셔도 좋을거예요~~!!
    (LG는 보통 3년으로 해주더라고요~~ 흐흐)

    5)
    셋탑은 아마 구형셋탑을 사용중이실테니
    이번기회에  빠릿빠릿한 UHD셋탑 (2세대 : 블랙컬러)으로
    변경하시는 것을 저도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이전보다 반응속도가 빨라졌거든요~~!!

    다만 이 경우 셋탑약정이 3년 다시 시작될테니
    아예 모든 상품을 3년 재약정으로 진행하심이
    약정기간이 똑 떨어져서 좋을 것이구요~~^ㅇ^)//

    아래 셋탑 리뷰도 미리 참고해주시와용!!
    (HDMI단자가 없는 구형TV엔 설치 불가해요...)

    ㄴ LG UHD2 셋탑 (S60UPI) 리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539
      (가끔 1세대 셋탑으로 재약정해주려는 경우도 있으니
      꼭 2세대 이 모델이 맞는지 확인받으시기 바랄게요!!!)



    어차피 상품들 약정은 끝났으니
    일단 LG로 전화하셔서 조건부터 꼭 들어보세용~☆

    * 현재 상품구성 -> 재약정시 상품구성
    * 현재 납부요금 -> 재약정후 납부요금
    * 재약정시 기타 혜택 등등...

    재약정 조건을 꼼꼼하게 잘 들어보시고
    댓글로 알려주시면
    혹 조정이 필요한 부분이 없는지 살펴봐드릴게요~! 후후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