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워니형님의 글

pc사용제한뜨는것

회원님의 사진
  • 워니형
  • 댓글: 1
  • 조회: 731

공유기 사용하여 노트북 컴퓨터 3대 정도 이용합니다.

자꾸 pc추가 하라고 메세지 뜨는데 없애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010-9075-**** 여기서 가입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워니형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라고 해요^ㅇ^)//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선택해주시고,
    오늘 이렇게 문의게시판으로도 귀한 걸음 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이쿠야, 댁에서 PC를 3대 이용하고 계시며
    인증수 제한조치 메세지가 떠서 불편을 겪고 계시군요?

    우선.. 가정용 인터넷은 PC(단말기) 3대 이상을
    동시 이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아서
    "인증수 제한"이라는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건데요~~

    (3사 통신사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지요~~ㅠㅅㅠ)

    ㄴ 인증수 제한? 왜 여러대의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해?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244


    ------------------------------------------------------


    가정용 인터넷은 규정(약관)상
    1개의 서비스당 -> 1개의 단말기(컴퓨터)만 지원하는데요..!!

    사실 이는 너무 터무니없는 규정이 아닐 수없습니다...
    요즘 가정에서 PC 2대 이상 사용은 흔한 일이잖아요??;;
    (게다가 PC를 여러대 쓰는 건 그만큼
    인터넷 대역폭을 '쪼개서' 쓰게 되는 건데 말이지요~~)

    그러다보니 보통 PC 단말 2대 이용까지는
    인증수 문제에서 자유롭다고 보셔도 되어요~~!!
    (물론 휴대전화 단말은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3대 이상을 사용하시면..??!!
    인증수 문제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답니다ㅠㅠㅠㅠ
    인증수 문제에 걸리기도, 걸리지 않기도 하거든요;;;;
    (한마디로 운에 달렸다고나 할까요...ㅎㅎㅎ)

    1)
    결론적으로!! 가정에서 3대 이상의 단말 접속시
    인증수 제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건데요~~!!
    (문제 없이 사용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뜨기도 합니다)

    2)
    보통 추가 1대당 5,5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만..
    보통 PC 4~5대 정도는 5,500원(1대분) 요금만 내고
    본사와 쇼부(?)를 쳐서 사용하시는 것이 대부분이에용~~!!

    3)
    하/지/만!!
    워니형님 댁은 딱 3대만 이용중이시므로..!!
    (그리고 동시에 3대 모두 접속하지 않는 때도 있겠지요)
    본사로 클레임을 걸어 해결될 가능성도 있답니다~~☆

    ★★
    따라서 지금 본사로 전화하여 걸어
    단호하고 강력하게 클레임을 걸어주세요~~^ㅁ^)//

    "요즘 가정에서 PC 2~3대 이용하지 않는 경우가 어디있나요?
     어차피 내가 신청한 만큼의 대역폭만 열어주는 것인데
     왜 이런 제한을 두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이전까지는 이대로 아무 문제 없이 써왔습니다!!
     제한조치 경고창을 당장 없애주시기를 강력히 요청합니다~"

    ㄴ 이렇게 말씀하시면 될 거예요~~!!

    상담원이 완전히 강경하게 나온다면
    월 5,500원 추가로 인증수 제한을 풀어주셔야 할테지만..
    (경고창이 계속 뜨는 상태에서 쓸 수는 없으므로;;)

    아마 웬만하면 클레임으로 해결될 듯합니다~~!!^ㅇ^bb

    사실 3대까지는 클레임으로 해결되곤 한답니다~~
    (3년 내내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1~2년은 안심이지요)


    ------------------------------------------------


    그럼 제 안내 내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남겨주신 휴대폰 번호로
    "답변 완료 알림" 문자를 보내드릴게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구요~~

    이번 문제도 원활하게 꼭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ㅁ^)//


    p.s.
    앗 그런데 남겨주신 휴대폰번호가
    인터넷 가입해주신 명의자분의 번호는 아니지요??
    이 번호로 일치하는 정보가 없어서요~~ㅠㅠㅠㅠ

    (혹시 그 사이에 번호를 바꾸신 것일 수도 있겠네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