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환각상태님의 글

셋톱박스 옵션변경 재 신청했는데...

회원님의 사진
  • 환각상태
  • 댓글: 5
  • 조회: 1,232

- 안녕하세요.

- 셋톱박스 임대 옵션변경해서 연락주신다고 했는데

- 연락이 없어서 문의글 올립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어머나!! 환각상태님!! 안녕하세용~~^ㅁ^)//

    즐거운 화요일 아침입니다용!!
    어제도 잘 주무셨지요~?!! (하루가 금방금방 가네요;;;)


    아쿠, LG의 사운드바 셋탑 등으로 변경하셔서
    재진행중이신데,
    이에 관한 연락이 늦어져서 댓글 남겨주셨었군요!!


    바로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바로 확인해보니,

    1) 오늘 연락드리기로 말씀 드렸었으며,
    2) 저희가 미처 연락드리기도 전에
    3) 벌써 환각상태님께서 (조금 아까 10시 2분 경) 전화주셔서
    4) 이미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가 완료되었다..!!

    => 라고 전달받았습니당~~!! 후후후 ^ㅂ^bbb


    상품변경으로 인해, 일정이 밀려나다보니
    가능한 한 빠르게 설치받고자 하실텐데요~~>ㅅ<)//
    (특히 사운드바라는 새로운 친구를 기다리실텐데용!!)

    하루빨리 LG 상품들을 설치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도 본사와 상부로 마구마구 설치독촉을 할게요!!

    이제 설치일정의 운명(!)은
    또다시 해당지역 설치기사님 스케쥴에 달려있지만...
    독촉을 통해 조금이라도 당겨질 수 있기를 기대해야지욥!!


    그럼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문의게시판도 찾아주시구용~~!!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ㅂ<)//
  • 회원님의 사진 환각상태
    - 중간에 상품변경을 해서 설치하기 힘드네요 ㅡ,.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환각상태아쿠, 그러시지요...?!!ㅠㅠㅠㅠㅠ

    이미 어제 날짜로 설치받기로 일정까지 잡혔었기에
    더욱 기다림이 쉽지 않으실 것 같습니당....ㅠㅅㅠ)//

    아예 변경해서 다시 진행이 들어가게 되다보니
    또다시 같은 과정이 반복되고
    그만큼 설치일정도 뒤로 밀려날 수밖에 없는 상태라서요;;;

    저희도 맘같아선 그냥 하루만에 후다닥!!
    전부 처리되고 설치도 바로 받으시도록 하고 싶지만,
    모든 일에는 절차와 과정이 있다보니 뜻대로 안되네요...(흡)

    특히 설치일정은 저희 손을 벗어나는 일이라서요...
    그야말로 운(LUCK)에 달려있지요...크흡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꼭!! 이 사운드바가 환각상태님께
    더 큰 기쁨과 만족을 안겨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당~~☆

    (실은 사운드바는 저희도 아직 써본 적이 없어용!!+ㅁ+)


    부디 일정이 바로 잘 잡혀서 빠르게 설치되길
    저도 마음속으로 마구마구 빌고 있겠습니다..!! 아자아자!! ㅠㅂㅠbbb
  • 회원님의 사진 환각상태
    답변 감사드려요 .
    유플러스가  해지할때도  엄청힘들고
    기기반납할때도  짜증나게 한다는 글을 많이봐서
    장비를 아예  사버리는  옵션으로 할라구요.
    마침 사운드바도  필요하고해서...
    백메가에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환각상태아하, 해지가 좀.. 수월하지 않은 건 맞답니당!!

    통신사들이 해지를 최대한 막기 위해서
    정말 애를 써서 해지방어를 하거든요~~ㅎㅎㅎ
    (각 통신사 담당자분들 실적과도 직결된 문제일테니까요~~!!)

    1) 그 해지방어를 가장 적극적으로 하는 것이 LG이고
    2) 그래서 해지방어 조건이 좋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3) 당장 해지를 꼭 하고자 하시는 분을 좀 괴롭게 할 수 있어용;;;


    ★★
    단!! 해지를 너무 겁내실 필요는 없답니다~~^ㅂ^bbb

    단호박처럼(?) 단호하게 해지요청을 하시면
    본사에서도 더이상 붙잡지 못하구요~~!!

    만약 정말로 끈질기게 해지를 안해주려고 하면~~??
    즉 여차하면?? "방통위 신고" 카드를 꺼내드시면 되어용!!
    그럼 군소리 없이 바로 해지를 해줄 거랍니다~~!!^ㅁ^)//

    ㄴ 이는, 어느 통신사든 마찬가지구용!!

    ㄴ 그런데 이 정도로 붙잡지는 않을거예요~~ㅎㅎㅎ


    ★★
    1) 즉, 이번에 LG상품을 3년간 잘 이용하시구요!!

    2) 개통후 만 1년이 지날때마다
      1년차 해지신공도 쓰셔서 소소한 혜택도 살짝 챙기시구요!!

    3) 약정 3년이 만료된 이후에도
        딱히 타사로 갈아타실만한 메리트가 없다면??
      (즉, 타 통신사로 폰결합을 하시지 못하는 조건이라면??)

    ㄴ 이때는 바로!! LG의 해지방어 조건이 좋다는 것을
      역으로 이용하시면 좋은 것이지용~~ 후후후
    ㄴ 즉 3년 재약정을 또 하시면서 혜택을 왕창 챙기시면 굳굳~~★


    p.s.
    아참,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신 이후엔,
    1년차 해지신공 시점에 메일 (문자) 로 알려드리구요!!
    또 3년 약정만료 시기에도 메일링 서비스가 나갑니다용~~!!

    그러니, 중간중간 (3년간 간헐적으로, 가끔) 보내드리는
    정보성 이메일을 꼭!! 확인해주시면?!!
    분명 환각상태님 댁에 피와 살(!)이 될 것이랍니다~~^ㅁ^bbb

    +
    단!! 이 외에는 절대로!! 백메가에선,
    "가입권유 연락"같은 건 드리지 않으니 안심하세용~~!!호홍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