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Ice princess님의 글

SK문의

회원님의 사진
  • Ice princess
  • 댓글: 1
  • 조회: 801

지금 현재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전화를 사용중인데 핸드폰은 묶여있지않습니다. 3년은 넘었고요. 핸드폰을 SK로 마니 사용중이라 다시 sK를 쓰려고하는데 브로드밴드말고 텔레콤으로 신규가입이 가능할까요?
휴대폰2~3대 + 인터넷(100메가) + 와이파이로만 묶은 상품을 쓰고싶습니다. 저렇게 3개만 묶었을때와 아님 티비(스마트티비아님)도 같이 묶는게 저렴할까요? 그리고 SK의 실버할인도 아직 진행중인가요?요금이랑 사은품 비교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Ice princess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의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현재 Ice princess님 댁은 SK인터넷과 전화를 이용중이며 약정은 끝난 상태군요!

    다만 가족분들 휴대폰이 전부 SK로 총 2~3회선을 이용중이셔서

    1) 이번에도 역시 SK로, 대신 "휴대폰 결합상품"으로 가입하여 이용하고자 하시며,

    2) 전화는 없애시고

    3) 100메가 인터넷과 와이파이만 이용하시거나, IPTV포함으로 이용하실 예정이신데요~!


    1.
    우선, 너무너무 아쉽게도... SK에서 같은 SK 인터넷 통신사로는

    저희가 아예 신규가입 진행을 해드릴 수가 없답니다! 흑흑...ㅠㅠ

    기존 SK인터넷을 완전히 해지하신 후 만 3개월간 공백 (유휴기간)이 있어야만

    온전하게 같은 통신사인 SK로 신규가입을 진행해드릴 수가 있어요~!

    명의자, 납부자, 심지어 주소지까지 변경하셔도 SK는 절대적으로 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2.
    즉! 가족분들 폰을 앞으로도  SK로 쭉 유지하실 것이고,

    또한 각각 다른 명의의 3회선 휴대폰을 묶으시려는 것이 맞다면~?

    "온가족플랜"이라는 결합상품으로 이용하셔야 가장 유리할텐데요~!

    이는 지금 사용중이신 SKB 본사로 전화하셔서 재약정을 하실 때, 진행이 가능할 거예요^^

    SKB에서도 최근 "온가족플랜" 결합상품으로의 진행이 가능해졌거든요~!

    따라서 본사로 전화하셔서 이 상품으로 재약정을 하고싶다고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3.
    참고로 온가족플랜은 3회선 휴대폰 결합시,

    1) 100메가 광랜이 월 16,390원이 될테고요~! (22,000원에서 5,610원이 할인된 요금)

    2) 3회선 폰들에서 5,500원씩 총합 16,500원이 할인되어요! (이 할인은 몰아주기도 가능)

    3) 만약 SK의 대표 IPTV인 "뉴스마트TV (UHD셋탑)" 도 같이 진행하신다면?

      뉴스마트TV (UHD)의 요금 월 16,500원이 추가되겠지만,

      대신 대표명의자분 폰과 IPTV요금에서 1,100원씩 총 2,200원이 추가 할인되어요!

      이는 "NEW TV플러스"라는 할인이 적용된 것이고요~!

    4.
    만약 SK휴대폰 사용자이자, SK인터넷 대표명의자분이 "복지할인" 대상자이시면?

    + 그리고  IPTV까지 같이 진행하셨다면~?

    이 경우, 개통후 SK본사로 직접 전화하셔서 "IPTV요금에 복지할인을 중복 적용해달라"

    라고 요청하시면 되어요~! SK는 IPTV에 한해서 복지할인이 중복적용 되거든요!

    그럼 IPTV요금에 아주 조금이지만 (1~2천원 정도?) 추가할인이 적용될 거예요~ 호호^^



    정리하자면,

    1) 이처럼 폰결합 조건이 좋은 경우라면 SK를 계속 사용하시는 것이 정답이고요!

    2) 다만 저희가 신규가입을 해드릴 수가 없으니 SK본사와 재약정하시되

    3) 3회선 결합유지가 가능하다면 "온가족플랜"으로 진행하시면 되고요~!

    4) IPTV포함 / 미포함 두가지로 재약정 조건을 다 들어보시고 상품구성을 결정해주세요!

    5) 다만 재약정시 사은품이 있는지 혹은 없는지.. 있다면 얼마나 되는지 여부는
     
      본사로 직접 문의해서 알아보시는 수밖에 없답니다~ㅠㅠ (저희도 알 수가 없거든요;;;)


    (다만 SK휴대폰들이 타사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다면 SK와의 재약정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비록 신규가입 진행을 도와드릴 수가 없게 되어서 저도 무척 아쉽지만...

    대신에 꼭! 좋은 조건으로 본사와 재약정을 진행하시기를.. 저도 응원하겠습니다!^^b


    물론, 이 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편하게 또 댓글로 마구마구 문의해주세요~♡

    (백메가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 있답니다!^^ 헤헷)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