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전화를 사용중인데 핸드폰은 묶여있지않습니다. 3년은 넘었고요. 핸드폰을 SK로 마니 사용중이라 다시 sK를 쓰려고하는데 브로드밴드말고 텔레콤으로 신규가입이 가능할까요?
휴대폰2~3대 + 인터넷(100메가) + 와이파이로만 묶은 상품을 쓰고싶습니다. 저렇게 3개만 묶었을때와 아님 티비(스마트티비아님)도 같이 묶는게 저렴할까요? 그리고 SK의 실버할인도 아직 진행중인가요?요금이랑 사은품 비교 부탁드립니다
지금 현재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전화를 사용중인데 핸드폰은 묶여있지않습니다. 3년은 넘었고요. 핸드폰을 SK로 마니 사용중이라 다시 sK를 쓰려고하는데 브로드밴드말고 텔레콤으로 신규가입이 가능할까요?
휴대폰2~3대 + 인터넷(100메가) + 와이파이로만 묶은 상품을 쓰고싶습니다. 저렇게 3개만 묶었을때와 아님 티비(스마트티비아님)도 같이 묶는게 저렴할까요? 그리고 SK의 실버할인도 아직 진행중인가요?요금이랑 사은품 비교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개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현재 Ice princess님 댁은 SK인터넷과 전화를 이용중이며 약정은 끝난 상태군요!
다만 가족분들 휴대폰이 전부 SK로 총 2~3회선을 이용중이셔서
1) 이번에도 역시 SK로, 대신 "휴대폰 결합상품"으로 가입하여 이용하고자 하시며,
2) 전화는 없애시고
3) 100메가 인터넷과 와이파이만 이용하시거나, IPTV포함으로 이용하실 예정이신데요~!
1.
우선, 너무너무 아쉽게도... SK에서 같은 SK 인터넷 통신사로는
저희가 아예 신규가입 진행을 해드릴 수가 없답니다! 흑흑...ㅠㅠ
기존 SK인터넷을 완전히 해지하신 후 만 3개월간 공백 (유휴기간)이 있어야만
온전하게 같은 통신사인 SK로 신규가입을 진행해드릴 수가 있어요~!
명의자, 납부자, 심지어 주소지까지 변경하셔도 SK는 절대적으로 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2.
즉! 가족분들 폰을 앞으로도 SK로 쭉 유지하실 것이고,
또한 각각 다른 명의의 3회선 휴대폰을 묶으시려는 것이 맞다면~?
"온가족플랜"이라는 결합상품으로 이용하셔야 가장 유리할텐데요~!
이는 지금 사용중이신 SKB 본사로 전화하셔서 재약정을 하실 때, 진행이 가능할 거예요^^
SKB에서도 최근 "온가족플랜" 결합상품으로의 진행이 가능해졌거든요~!
따라서 본사로 전화하셔서 이 상품으로 재약정을 하고싶다고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3.
참고로 온가족플랜은 3회선 휴대폰 결합시,
1) 100메가 광랜이 월 16,390원이 될테고요~! (22,000원에서 5,610원이 할인된 요금)
2) 3회선 폰들에서 5,500원씩 총합 16,500원이 할인되어요! (이 할인은 몰아주기도 가능)
3) 만약 SK의 대표 IPTV인 "뉴스마트TV (UHD셋탑)" 도 같이 진행하신다면?
뉴스마트TV (UHD)의 요금 월 16,500원이 추가되겠지만,
대신 대표명의자분 폰과 IPTV요금에서 1,100원씩 총 2,200원이 추가 할인되어요!
이는 "NEW TV플러스"라는 할인이 적용된 것이고요~!
4.
만약 SK휴대폰 사용자이자, SK인터넷 대표명의자분이 "복지할인" 대상자이시면?
+ 그리고 IPTV까지 같이 진행하셨다면~?
이 경우, 개통후 SK본사로 직접 전화하셔서 "IPTV요금에 복지할인을 중복 적용해달라"
라고 요청하시면 되어요~! SK는 IPTV에 한해서 복지할인이 중복적용 되거든요!
그럼 IPTV요금에 아주 조금이지만 (1~2천원 정도?) 추가할인이 적용될 거예요~ 호호^^
정리하자면,
1) 이처럼 폰결합 조건이 좋은 경우라면 SK를 계속 사용하시는 것이 정답이고요!
2) 다만 저희가 신규가입을 해드릴 수가 없으니 SK본사와 재약정하시되
3) 3회선 결합유지가 가능하다면 "온가족플랜"으로 진행하시면 되고요~!
4) IPTV포함 / 미포함 두가지로 재약정 조건을 다 들어보시고 상품구성을 결정해주세요!
5) 다만 재약정시 사은품이 있는지 혹은 없는지.. 있다면 얼마나 되는지 여부는
본사로 직접 문의해서 알아보시는 수밖에 없답니다~ㅠㅠ (저희도 알 수가 없거든요;;;)
(다만 SK휴대폰들이 타사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다면 SK와의 재약정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비록 신규가입 진행을 도와드릴 수가 없게 되어서 저도 무척 아쉽지만...
대신에 꼭! 좋은 조건으로 본사와 재약정을 진행하시기를.. 저도 응원하겠습니다!^^b
물론, 이 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편하게 또 댓글로 마구마구 문의해주세요~♡
(백메가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 있답니다!^^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