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하늘빛비룡님의 글

KT OTV15 필수약정 기간 질문

회원님의 사진
  • 하늘빛비룡
  • 댓글: 1
  • 조회: 833

반년전쯤에 KT 가입하면서 행사때문에 OTV15로 가입했는데요.

필수 6개월 사용기간 지나면 연락 따로 주기로 했던거 같은데 아직 6개월 안지났나요?

따로 연락은 못받은 것 같아서...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하늘빛비룡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오! 반년 전쯤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시군요+_+bb

    인터넷은 별 탈(?)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나용~?
    만약 조금이라도 불편한 점 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제가 앞장서서 해결 방법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어떤 일로 방문해주셨는지 찬찬히 살펴보니..
    6개월 후에 안내해주기로 한 문자를 아직 못 받으셨군요!!!


    깜짝 놀라서.. 바로 조회해보니,
    비룡님께서 인터넷을 개통해주신 날짜는 정확히 16년 11월 15일이더군요^^;

    즉, 183일 째 되는 날이 바로 내일(5월 16일)이에요!

    사실..원래는 일주일 전 쯤 미리 하향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렸었는데요;

    1) 백메가의 하향 안내 문자를 보시고
    2) 바로 변경하시는 바람에
    3) 사은품 환수 문제가 종종 발생하더군요ㅠ_ㅠ

    그래서.. 이런 부지런한 고객님들까지 모두 고려해서!
    아예 183일이 지난 후에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리는 방식으로 변경했어요!
    (확인해보니 비룡님께는 이번주 금요일에 발송될 예정이였답니당♥)

    혹시라도 저희 백메가의 실수로(그럴 일은 거의 없겠지만)
    하향 안내 문자가 누락되어 변경하지 못하시는 일이 발생한다면!!!!
    백메가에서 책임지고 -> 그 동안 추가로 납부하셨던
    금액까지 보상해드릴 것이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_^*

    하..하지만 스팸 문자로 걸러(?)지는 것까지는
    책임져드릴 수 없으니 이 점은 양해부탁드릴게요ㅠ_ㅠ

    제 답변이 잘 이해되셨나요?

    혹시라도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빠르게 달려와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