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sj****
님의 글
상품권 관련
sj****
2017년 05월 10일 14:24
댓글:
1
조회:
782
안녕하세요~
제가 2월에 가입을 했는데 상품권 문자를 못 받아서 문자 재발송 부탁드립니다.
010-8383-****
입니다~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7년 05월 10일, 15시
안녕하세요? sj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당 :)
오?!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헌데..!! 2월에 가입 하신 후
아직 상품권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니..!
어떤 문제가 있었던 걸까요?ㅠ.ㅠ
상품권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상품권이 누락되었거나,
발송되었는데 문자 스팸함으로 이동되었거나
문자가 삭제되었거나 등등 원인이 다양한데요!
따로 연락처를 남겨주셔서 빠른 안내를 위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재발송해 드린 후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상품권은 반드시! 잘 받으실 수 있게
보내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설사 그럴일 없겠지만 전문상담원 안내 후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참! 사용중인 인터넷은 문제는 없으신지요?!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백메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7,62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3,704
사용중인 인터넷 문의드립니다ㅠㅠ
HJ
6분 전
9
이사와 동시 재약정 개통 가능할까요 ?
1
김영욱
1시간 전
9
LG TV 해지 시 문의
1
Lepidemic
1시간 전
12
매장 인터넷 문의
1
엠투스
1시간 전
16
티브로드에서 SK로 변경
1
스카이
1시간 전
18
제 요금제가 맞는건가요
1
신민철
3시간 전
24
재약정? 타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3
최종영
3시간 전
27
재약정 문의
1
블러핑
3시간 전
30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3
kr****
4시간 전
55
인터넷 재약정 vs 신규가입
3
aaaa
4시간 전
51
SKB재약정 문의
1
장기이용
5시간 전
36
집에 인터넷이 있는데 추가로 하나더 설치하고 싶습니다
3
송송쓰
6시간 전
56
주소지 인터넷 확인 문의
1
netm****
7시간 전
48
프레임 드롭이 없는 IPTV(셋톱박스)를 찾고 있습니다
1
TPP
13시간 전
36
KT 가입 고민중입니다. (폰, 인터넷, tv 동시이동)
1
과좡최
14시간 전
39
견적문의
1
사랑지기
1일 전
47
SK인터넷 재약정 or 변경 문의
1
바나나우유
1일 전
46
인터넷 추가 가입 문의
1
긍징이네
1일 전
37
인터넷100메가 tv기본으로 신규설치
3
나가놀지
1일 전
63
부모님댁 SK에서 유플러스로 변경 문의
5
잊혀진것
1일 전
55
독립해서 인터넷 가입
1
1009
1일 전
34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90
조회 299,304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74
조회 20,833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85
조회 162,678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사기 도움 요청 드립니다.
17
SK 나 KT 신규가입 견적 부탁합니다
9
약정기한만료
9
KT 인터넷 결합이 가능한 알뜰폰 요금제.. 궁금해요.
9
인터넷 티비 와이파이 신규문의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405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당 :)
오?!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헌데..!! 2월에 가입 하신 후
아직 상품권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니..!
어떤 문제가 있었던 걸까요?ㅠ.ㅠ
상품권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상품권이 누락되었거나,
발송되었는데 문자 스팸함으로 이동되었거나
문자가 삭제되었거나 등등 원인이 다양한데요!
따로 연락처를 남겨주셔서 빠른 안내를 위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재발송해 드린 후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상품권은 반드시! 잘 받으실 수 있게
보내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설사 그럴일 없겠지만 전문상담원 안내 후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참! 사용중인 인터넷은 문제는 없으신지요?!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백메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