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왕수님의 글

진짜 분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왕수
  • 댓글: 1
  • 조회: 899
신도림에서 엘지 인터넷 신규가입 삼년
고급형하고 46만원을 못받았는데요
어떻게하면 받을수있을까해서 이렇게라도
도움 요청드립다 ㅜㅜ 사월중순 설치완료하고
어물쩡 넘어가더라구요
인터넷도 핸드폰처럼 개통철회하는 방법이나
돌려받을만한 방법없을까요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왕수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허걱..그런데 인터넷을 가입하시고 사은품을 못 받으신 상황이네요ㅠ

    혹시 대리점에 직접 방문해서 가입하셨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렇다면 계약서나 녹취기록은 따로 없었나요?

    인터넷도 핸드폰처럼 가입 시에 서류를 작성하셨을 겁니다.

    만약 둘다(계약서/녹취기록) 없는 상황이라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ㅠ

    그럼에도 불구하고..해당 대리점은 본사 고객센터(정도경영센터)에 신고해주세요!

    고객과 약속을 이렇게 어물쩍 넘기려는 곳은 신고해야
    다른 고객들도 속아 넘어가지 않을테니까요;

    원래 이런 민원은 사원 개인의 일탈이라 해도
    가입한 대리점 자체에서 해결해줘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대리점에서도 해결해주지 않고
    어물쩍 넘어가려 한다면 본사에 중재/조정을 요청하셔야 하죠.

    에구.. 당연히 누리셔야 할 사은품 혜택을 받지 못하셨다니 제가 다 속상합니다ㅠ_ㅠ

    전화로 가입하고 사업장이 폐업하는 바람에 사은품을 못받는 경우는 봤어도
    버젓이 고객이 오가는 영업장에서 이런 일이 발생하다니요ㅠ

    일단은 계약서나 녹취기록이 있는지부터 확인해주시겠어요?

    서류가 있다면 -> 본사에 민원을 제기할 때
    강력한 증거가 있기 때문에 더 쉬울 것이구요.

    없다고 하더라도..반드시 본사에 신고해주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빠르게 달려와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